알림

무료 어플에 대한 소식을 조금 더 빨리 알고 싶다면 "연아와 트위터를"를 읽고 팔로하기 바란다. 트위터로는 글을 통해 소개하기 힘든 100명 한정, 한시간만 무료와 같을 어플도 올리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트위터를 통한 질문에는 거의 답하지 않는다. 트위터를 이렇게 운영하는 이유는 "트위터 운영 노하우 및 팁"이라는 글을 보면 된다. 따라서 트위터로 질문하고 답이 없다고 서운해 하지 않았으면 한다. 질문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블로그에 관련글을 찾아 올리거나 "도아의 QNA"를 이용하기 바란다.

FREE for Korean Apps

아이폰 무료 어플 FAQ

오늘 소개할 어플은 총 30개이다. 그러나 어플을 따로 소개할 시간이 없어서 어플 소개는 생략하겠다. 찾아 보면 알겠지만 오늘도 건질만한 어플이 꽤 된다. 또 무료 어플에 대한 소식을 조금 더 빨리 알고 싶다면 를 읽고 팔로하기 바란다. 트위터로는 글을 통해 소개하기 힘든 100명 한정, 한시간만 무료와 같을 어플도 올리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트위터를 통한 질문에는 거의 답하지 않는다. 트위터를 이렇게 운영하는 이유는 트위터 운영 노하우 및 팁라는 글을 보면 된다. 따라서 트위터로 질문하고 답이 없다고 서운해 하지 않았으면 한다. 질문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블로그에 관련글을 찾아 올리거나 도아의 QNA를 이용하기 바란다.

toilet Bell 1.0(Lifestyle)[iTunes]

Price: Free, Version: 1.0

The Etiquette Bell is quite commonly found on public toilet in Korea and Japan. When you are in toilet and someone who you don't want expose your bodily functional sound is next on your wall. You can use this application. You can hear 10 sec, 30 sec, 1 min flushing sound with this application and also you can stop immediately.

If you want to feel easy when you are in toilet, this free application would be the best solution.

Enjoy.

통합콜 퀵서비스 1.0(Lifestyle)[iTunes]

Price: Free, Version: 1.0

'통합콜 퀵서비스' 는 아이폰에서 전화통화 없이, 단 한번의 터치로 퀵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퀵서비스 요청 버튼을 터치하게 되면, 사용자의 전화번호와 현재위치가 자동으로 택배기사님께 전달되며, 요청하신 위치로 기사님께서 방문하시게 됩니다.

퀵서비스 회사 전화번호를 몰라도, 현재 나의 위치를 알 수 없어도 한번의 터치로 퀵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현재위치를 탐색하는데 소요되는 데이터량은 1k 바이트 미만입니다. )

단, GPS 를 이용해 현재위치를 확인하기 때문에, 실내에서는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위치수정' 버튼을 클릭하여 정확한 위치를 지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네트웍 연결이 원활하지 않은경우, 콜센터 연결버튼을 터치하여, 전화로 요청할 수 있습니다.

X 다이어리 1.0(Healthcare & Fitnes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당신은 X라인을 소유하셨습니까?

잘록한 허리와 볼륨 있는 힙라인으로 매력적인 X라인을 가꾸기 위한 V=B의 X 다이어리!

나는 물만 먹어도 살이 찐다는 거짓말은 이제 STOP!! 하루 섭취한 음식을 한 눈에 보여주는 X 다이어리로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시작하세요.

음식을 섭취할 때마다 X 다이어리 어플을 실행 X다이어리 내 카메라 기능으로 섭취 음식을 촬영하면 하루 먹은 음식이 한 눈에!

X라인 관리의 필수품, X 다이어리

[X 라인 앰플] V=B 에스라이트 제품 소개 곧 V=B 전 라인 제품 소개도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X 라인 일기] 음식 섭취 때마다 사진 촬영해 포토 다이어리를 꾸며보세요 사진 촬영과 더불어 메모 입력도 가능! 캘린더 기능으로 전에 작성한 다이어리도 확인 가능! X라인으로 가기 위한 필수 어플 입니다.

[X 라인 관리]] 나는 과연 X라인일까? 지금 X 라인 지수를 확인하세요!

평택대학교 생활도우미 1.0(Social Networking)[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안녕하세요.

저희는 평택대학교 창업동아리 SeeDream으로 본교생을 위해 제작한 평택대학교 Application 입니다.

기능으로는

  1. PTU 공지사항
  2. 학사일정
  3. 교통편 시간표
  4. 금주의 식단
  5. 지역정보
  6. 제작자정보 (^.^)

평택대학교 학생여러분에게 도움이 되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앞으로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문의는 [email protected] 으로 보내 주세요.

KOCW(Korea Open CourseWare)(Education)[iTunes]

Price: Free, Version: 1.0

KOCW는 국내 대학 및 해외 교육자료 공개(OER : Open Education Resources) 운동 협의체와 연계하여 강의자료 정보를 공유하는 국가 대표 고등교육 교수학습 공동활용 서비스입니다.

  • 서비스 내용
    국내 및 해외 석학 및 노벨상 수상자 강의, MIT 등 해외 유명 대학 강의를 KOCW(www.kocw.net)에서 통합하여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 이용 대상
    교수, 학생, 일반인 등

  • 이용 방법
    국내 및 해외 대학의 동영상 강의에 대한 강의명, 교수자(저작자), 제공처, 강의정보에 대한 키워드 검색 또는 주제 및 제공처에 대한 분류를 통해서 원하시는 강의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썸네일과 함께 제공되는 강의 리스트 중 원하시는 파일을 선택하시면 바로 원하시는 강의 동영상에 대한 스트리밍을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제공 기능
    강의검색, 추천강의, 즐겨찾기, 강의평점주기, 내보내기, 환경설정 등

  • 기대 효과

    • 대학 : 대학의 인지도와 이미지 상승효과와 글로벌 지식화의 선구적 역할에 동참한다는 자긍심을 심어줌으로써 대학의 경쟁력을 높여 줍니다.
    • 교수 : 강의 내용에 대한 선의의 경쟁을 유도하여 강의 품질 및 대학 교육 경쟁력을 강화시키는데 기여합니다.
    • 학생 : 재학생에게는 학습능력을 향상시키고, 신입생에게는 대학 생활 및 학업 계획을 세우는데 도움을 줍니다.
    • 일반인 : 사회가 필요로 하는 전문성을 지속적으로 키울 수 있어, 자기 분야에서 개인의 가치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부.엉.이 1.0(Entertainment)[iTunes]

Price: Free, Version: 1.0

MBC 드라마 DRAMA, 그 이상의 세상

순도 100% 대한민국 대표 부부생활 프로그램

'부'부가 '엉'켜사는 '이'야기

리얼 웨딩 버라이어티 부엉이는 연예인으로 살아가는 스타남편(아내)들의 고충과 비애, 그를 뒷바라지 하는 남편(부인)들의 진솔한 모습을 통해 결혼의 의미를 다시 한 번 생각해보고 시청자들에게는 재미와 감동을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대표적 3커플(30년차 이상커플, 10년차 이상 커플, 5년차 커플)을 선정해 그들의 진솔한 결혼생활을 그대로 보여드립니다.

이것이 바로~~순도 100% 리얼 버라이어티 부.엉.이~!!

기능

  1. 부엉이 날다 : 부부가 엉켜사는 이야기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페이지입니다.
  2. 부엉이 주인 : 결혼 4년차, 결혼 7년차, 결혼 22년차 부엉이 주인 소개 페이지입니다.
  3. 부엉이 미리잡기 : 부엉이 프로그램 회차별 미리보기 기능을 제공 하는 페이지입니다(현재 서비스되지 않고 있으며 미리보기 기능을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4. 부엉이 공개하기 : 부엉이 주인들이 촬영과정에서 생긴 일들을 사진과 함께 제공하는 게시판으로 홈페이지와 연동하여 보여주는 페이지입니다.
  5. 부엉이 함께하기 : 시청자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게시판으로 홈페이지와 연동하여 보여주는 페이지입니다.
  6. 부엉이 먹이주기 : 부엉이 공지사항과 시정차 참여 게시판으로 홈페이지와 연동하여 보여주는 페이지입니다.

원클릭대리운전 (3천원할인+신용카드+오케이캐시백) 1.0(Lifestyle)[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지금까지의 대리운전 앱들은 너무나도 복잡했습니다. 술이 취했을때 사용하려면 힘들죠. 단 한번의 터치로 대리업체에 전화를 걸고 싶었습니다. 업체를 고르지도 않고, 바로 대리호출이 되었으면 했습니다.

GPS, 현재의 위치와 상관없이 대리운전업체들의 대리기사 데이터들은 공유된다는 사실,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것입니다. "그렇다면, 하나의 대리업체 전화번호만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하자"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본 어플 개발자는, 대리기사 보험에 있어서 제일 신뢰성이 있고 서비스가 좋은 업체를 직접 알아보았습니다. 그중에 한 업체의 허락을 받고, 앱을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단순한 줄넘기 게임으로 재미도 더했습니다. 게임은 몇가지 더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내가 쓰려고 만드는 앱 개발 스튜디오, BadaStudio"입니다.

스타플레이어 1.0(Entertainment)[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세계를 놀라게 한 스타 플레이어들의 숨겨진 이야기들을 소개합니다. 세계 축구계의 전설이 된 인물들의 좌절과 눈물, 도전과 열정이 깔끔한 그림체로 카툰에 담겨졌습니다. 별도의 다운로드 없이 스타플레이어 App을 설치하시면 아래의 카툰을 무료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 마지막 로맨티스트- 바티스투타
  • 두개의 심장 - 박지성
  • 운명의 장난 - 포돌스키
  • 트레제게의 눈물 - 트레제게
  • The King 칸토나 - 에릭 칸토나
  • 뉴캐슬을 꿈꾸는 소년 - 앨런 시어러
  • 다비드 비야 이야기 - 다비드 비야
  • 체코의 사자 - 파벨 네드베드
  • 라이언 긱스 이야기 - 라이언 긱스
  • 기적을 만든 작은새 - 가린샤

남아공 2010에 대한 정보도 제공하여 축구팬 여러분들이 만화도 즐기고 대회 일정 국가정보, 역사에 대한 정보도 쉽게 확인하실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본선진출 32개국 정보
  • 조별리그 및 결승토너먼트 일정 정보
  • 대한민국의 역대 득점 정보
  • 1회부터 18회까지 득점왕 정보

본 App의 개발사인 Mezzomedia는 www.mapps.kr을 통해 모든 App들의 실시간 인기순위, 무료앱 정보, 국내앱 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Mezzomedia는 더 좋은 App들을 제공해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FingerStudy 1.0(Education)[iTunes]

Price: Free, Version: 1.0

FingerStudy은 원하는 단어장을 만들어 암기하면서 쓰는 기능까지 있는 통합 단어장 입니다.

  • 주요기능

    • 단어장으로 공부하기
      ; 랜덤 선택, 정방향 선택
      ; 팬으로 쓰기
    • 단어장 만들기
      ; http 다운로드 방식
    • 설정 기능
  • 차후 업데이트

    • 깜빡이 단어장 외우기
    • 공부방식 추가
    • 일어, 영어 기본 쓰기 공부
    • 아이들 공부방
    • 퀴즈
    • 다국어 지원

버그나 기능요청은 어플에 트워터나 메일로 알려주시면 업데이트 변경 하겠습니다. ^^

남아공을 향해 응원하라 1.0(Sport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남아공을 향해 응원하라 !

남아공으로 기를 보내보세요. 엉뚱한 방향으로 기를 보내지 말고 ... 선수들이 뛰고 있는 아프리카로 보내 보세요... ㅎㅎ 화면속 캐릭터가 바라보고 있는 방향이 바로 남아공 입니다. 여러분의 기가 모여 선수들에게 분명 전달될 것을 확신합니다. ㅎㅎ

즐겁고 행복한 월드컵 기간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주의) 본 프로그램을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_-;;;

코드쓰리 노바운드 3D 엔진 기술과 자이로 3D 기술을 바탕으로 개발되었습니다. 3D엔진 구현 및 관련 기술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당사로 문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www.code3.co.kr,
02-2081-1577,
[email protected]

스마트폰 3D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가장 쉽고 빠른 방법 -
"Nobound 3D Engine Technology for Mobile System"

국통마루 1.0(Lifestyle)[iTunes]

Price: Free, Version: 1.0

국제통화료가 무료 - 국통마루

  • 국통마루는 전세계 22개국 집전화 / 휴대폰으로 연결을 지원합니다.
  • 지원 국가

    • 집전화/휴대폰 지원
      미국 / 중국 / 캐나다 / 홍콩 / 싱가폴 / 푸에르토르코 / 대만 / 태국

    • 집전화만 지원
      호주 / 뉴질랜드 / 프랑스 / 독일 / 영국 / 뉴질랜드 / 대만 / 스페인 / 스웨덴 / 벨기에 / 이탈리아 / 아일랜드 / 네덜란드 / 노르웨이 / 덴마크

  • 국통마루 이용안내 Q 휴대폰에서 국제전화가 정말 무료인가요? A 휴대폰 시/내/요/금/만 나옵니다. 국제통화구간이 완전 무료입니다. 즉, 집으로 10분 통화료나 해외로 10분 통화료가 똑같습니다.

Q 어떻게 국제구간 무료가 가능한가요?
A 국내 휴대폰 요금보다 국제구간 전화요금이 더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그 차액으로 국제전화구간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이용자는 국통마루 교환기 1688-0863으로 통화를 하신 것으로 국내 통화료만 과금됩니다. 위 국내 핸드폰 요금에서 이통사 통신망 대여료 + 국제망 사용료 + 상대 국가 통신사 비용 처리가 됨으로 이용자에게 국제통화 무료제공이 되는 것입니다.

Q 국제전화 비용이 별도 청구되나요?
A 아닙니다. 별도 청구 금액이 없으며, 요금 명세서에도 별도 표시되지 않습니다.

Q 등록, 가입비, 월정액, 부가비용은?
A 전혀 없습니다,

Q 요금제 무료통화시간에서 차감되나요?
A 네, 가입하신 무료통화가 우선 적용됩니다. 그래서 해외 통화량 많은 분은 정액,할인요금제가 더 이익이 됩니다.

Q 국가 중 휴대폰 아이콘 표시가 없는 국가는 뭔가요?
A 휴대폰 아이콘이 없는 국가는 유선전화만 통화가 가능합니다.

Q 아이폰 최근 통화목록에 표기된(예시)
1688-0863,,8622233334444 는 무엇인지요 ? A 1688-0863,, 은 국통마루의 교환기번호
86 은 중국 국가번호
222 는 지역번호
33334444 는 상대 전화번호 입니다.

Q 아이폰 이외의 핸드폰에서 사용하려면?
A 1688-0863 으로 전화하신 후 안내에 따라 번호를 누르시면 됩니다. 편리하게 이용하시려면 단축 번호로 저장하세요.

Q 집전화, 해외에서, 아이팟에서 사용은?
A 집전화, 해외에서, 아이팟 에서는 사용이 안됩니다.

Q 국통마루는 새로운 서비스 인가요?
A 인터넷에서 ‘무료국제전화’ 검색하면 많은 서비스가 이미 있습니다.
국통마루는 23자리 이상을 누르는 불편함을 아이폰에 맞춰 편리하게 서비스합니다.

Q 통화가능 국가는?
A 현재 22개 국가에서만 가능합니다.
(국가목록 확인)

Q 통화품질은?
A 인터넷 전화가 아.닙.니.다.
고품질의 국제전화 전용망을 통해 서비스됨으로 001.002등과 동일합니다.

Q 더 저렴하게 이용할 방법은?
A 국제통화가 많으시다면 KT의 정액요금, 할인요금제를 선택하세요

Q 통화료는 어느 시점부터 부가되나요?
A 안내멘트가 나오는 시점부터 부가됩니다.

Q 자주 거는 번호 관리는?
A 한번 건 번호는 발신목록에서 터치하면 다시 통화가 가능합니다.

Q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십시오
A 로데브(주) 02-2630-1500 (내선 110)

디오데오 1.0(News)[12]

Price: Free, Version: 1.0

디오데오에서 제공하는 아이폰/아이팟용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동영상/펀/뉴스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디오데오 기자들이 현장에서 직접 촬영한 동영상, 사진 뉴스와 함께 실시간 인기 동영상 및 재밌는 사진들과 핫뉴스를 보실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좋은 어플리케이션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쇼문제해결Tip 1.0.0(Reference)[iTunes]

Price: Free, Version: 1.0.0

SHOW문제 해결Tip이란?

편리한 아이폰의 기능, 제대로 사용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아이폰에서 자주 발생하는 문제들의 해결 Tip들을 모았습니다.
문제 해결 Tip은 아무리 써도 데이터 통화료, 정보이용료100% 완전 무료 서비스 입니다.
통화관련, 개통관련, 요금상품/부가서비스 관련, 문자/멀티 메일관련, 메일관련, 네트워크(Wi-Fi/넷스팟), 인터넷 관련, 어플관련, 아이튠즈, 앱스토어, 아이폰기능, A/S과련 등 12개 카테고리로 요약 정리 되어 있습니다.
이제 언제 어디서나 아이폰을 사용하시면서 발생하는 궁금증이나 문제점은 문제 해결Tip에서 찾고 해결하세요.

항상 더 편리하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KT가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iLoveYonsei 0.8(Education)[iTunes]

Price: Free, Version: 0.8

"내 손 안에 연세대학교"
연대생들의 캠퍼스라이프 모바일도우미!

이 앱은 T-STORE 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by ilovecampus

  1. 식단정보
    오늘의 학생식당 메뉴를 알아보세요
  2. 열람실조회
    빈자리는 어디에!
  3. 모바일학생증 - 서비스준비중입니다.
    출석도, 도서관 출입도 앱만있으면 OK!
  4. 무료국제전화
    국내통화료로 국제전화를!
  5. 위치정보
    학관은 어디?00관은 어디?
  6. 공지사항
    학교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이곳에서 확인하세요.
  7. 멤버십카드를 하나로 - 서비스준비중입니다.
    두꺼운 카드 대신 휴대폰을 꺼내라! 포인트가 쉽게 쌓일것이다.
  8. 회사정보

http://twitter.com/ilovecampus
[email protected]

Citi Cards Mobile (씨티카드) 1.0(Finance)[iTunes]

Price: Free, Version: 1.0

Maximize Your Citi Cards Benefit!
씨티카드와 아이폰이 만나 더욱 풍성한 혜택을 드립니다.

Citi Cards Mobile은 국내 가맹점뿐만 아니라, 해외특별우대 서비스 가맹점의 혜택을 편리하게 전달해 드립니다. 또한, 카드신청 서비스를 통해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카드를 추천 받고 바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가맹점 분류
█ 국내 일반 가맹점
█ 국내 프리미엄 다이닝 서비스 가맹점
█ 해외특별우대서비스 가맹점 (싱가폴, 홍콩, 태국, 말레이시아, 필리핀, 인도네시아, 대만)
█ 씨티은행 지점 및 우체국
█ 씨티포인트 사용처

서비스 내용
█ 가맹점 상세 정보 서비스
● 주소, 전화번호, 가맹점 안내, 씨티카드 혜택, 사진
● 전화걸기, 지도보기
█ 카테고리 필터링
█ 가맹점 검색 서비스
● 행정동명 검색, 가맹점명 검색
█ 지도보기 및 수동위치 설정 서비스
█ 이벤트 서비스
█ 카드신청 서비스
█ 안내 및 설정 서비스
● 내카드 등록 및 내카드 가맹점 보기
● 검색반경 설정

향후 업데이트
█ AR 모드
█ 명세서 조회 / 금융서비스
█ 오프라인 가맹점 결제 서비스

TouchReader 1.0(Travel)[iTunes]

Price: Free, Version: 1.0

Inzisoft is a leading company of Image processing and Text recognition system. Now, Inzisoft starts TouchReader service on iPhone! Do you hesitate to leave on a trip overseas because of a foreign language? Now, you do not have to worry anymore! Take a picture of the letter(s) (written in a foreign language) and just draw a line on it. TouchReader will let you know the meaning of the letter(s). Notice!! Please use TouchReader for large letters. (such as sign and menu) TouchReader may not work properly for small letters in the book.

[How to use]

  1. Take a picture of the letter(s).
  2. Draw a line on it.
  3. Push Read button on the bottom of screen.
  4. Please wait for a second.
  5. Check the translated result!
  6. Push Search button to search the result on the web. Or Touch button to redraw a line.

[Notice]

  1. Take a picture in landscape mode. (Home button shoule be on the right side of iPhone)
  2. When you locate the letter(s) next to Snap button, it works pecfectly.
  3. TouchReader is designed for recognizing large letters on sign and menu
  4. This version supports only Korean and English. We will update more languages soon!

[Compatibility Notes]

  • TouchReader is available in both Wi-fi and 3G mode. (However, when you use 3G mode, it costs for data transmission and can be slower than Wi-fi)
  • TouchReader primarily works on iPhone 3GS.
  • To use it on iPod touch, you can use saved pictures in Gallery.
  • Please send your feedback to the e-mail address below. We promise that provides better service. e-mail : [email protected]

Now Biking - 고양/대전 공공자전거 1.0(Navigation)[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자전거 교통정보를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이용자의 위치를 파악하여 증강현실(AR)주)로 공공자전거 이용정보, 자전거 판매점 및 수리점, 지하철역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현재까지는 대전광역시와 고양시에서만 활용할 수 있으나 향후 다른 지역까지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 가까운 공공자전거(타~슈) 스테이션 찾기
  • 대여가능 공공자전거 및 반납가능 대수
  • 지하철 출구 위치
  • 자전거 판매점, 수리점 위치 및 연락처
  • 공공자전거 홈페이지, 연락처, 이용요금 등 관련 정보
  • 대전시 자전거 전용도로 노선정보(7월초 제공예정)
  • 가까운 공공자전거(피프틴) 스테이션 찾기
  • 대여가능 공공자전거 및 반납가능 대수
  • 지하철 출구 위치
  • 공공자전거, 홈페이지, 연락처, 이용요금 등 관련 정보

주) 증강현실: 현실세계에 가상정보를 실시간으로 결합하여 보여주는 기술로, 모든 환경을 컴퓨터 3차원 이미지로 제작하는 ‘가상현실(virtual reality)'과는 다른 개념임. 증강현실은 현실영상 위에 가상의 정보가 중첩되는 복합형 가성현실 시스템(hybrid VR system)으로 가상현실보다 더욱 현실감이 가중되는 특성이 있음. 이 때문에 혼합현실(Mixed Reality, MR)이라고도 함

  • 사용방법
  • 레이다: 자신의 위치로부터 찾는 정보의 방향을 일러줌
  • 거리조절: (-)버튼과 (+)버튼을 터치하여 검색반경 조절
  • 공공자전거 스테이션, 자전거점, 지하철: 클릭으로 원하는 정보를 선택적 표시

쿡TV리모컨 - QookTV Remote 1.0(Utilitie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대한민국 150만 QOOK TV 가입자를 위한 완소 필수앱이 출시되었습니다! 쿡TV 보시면서 이런 고민 안하셨던 분들 있을까요?

  • 앗! 서둘러 나오느라고 TV 안끄고 나왔네... 어떡하지?
  • 아우... 리모컨 또 어디 갔냐... 맨날 없어져~~
  • 리모컨 방향 제대로 안맞추면 조작이 잘 안돼~
  • 자주 보는 채널만 빨리 변경해서 볼 수 없나? 몇 번을 눌러야 하는거야~

이제 쿡TV리모컨 앱만 있으면 고민 끝! 쿡TV리모컨 앱은 기존 리모컨의 불편 사항을 보완하여 보다 재미있고 편리하게 쿡TV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주요기능]

  • 네트워크 리모콘 : 3G와 WIFI를 이용한 네트워크 방식 리모컨이므로 TV 앞 뿐만 아니라 어디서나 조작이 가능합니다.
  • 필수 리모컨 기능 : 기존 리모컨에서 자주 사용하는 채널 변경, 음량 조절, 전원 끄기가 가능합니다. (전원 켜기는 지원 안함)
  • 간편한 채널 변경 : 키 조작이 많을 수 밖에 없는 기존 리모컨과 달리 스윽~ 훑고 톡! 터치하면 실시간TV 채널 변경과 TV어플리케이션(노래방 등)을 즉시 실행 할 수 있습니다.
  • 마이채널 관리 : 마이채널 메뉴를 통해 자주 보는 채널만 따로 모아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채널 정보(EPG) 제공 : 채널을 일일이 돌려볼 필요 없이 쿡TV 모든 채널의 현재 방송 중인 프로그램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 SKYLife 결합상품 등 D&P 방식의 일부 셋톱박스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사용 중이신 셋톱박스의 정확한 사양을 알고 싶으시면 KT고객센터(100번)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쿡TV리모컨 앱은 쿡TV 셋톱박스와 연결하여 서비스 됩니다. TV 자체를 컨트롤 할 수는 없습니다.
  • 쿡TV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컨트롤 할 수는 없습니다. 기존 리모컨을 보완할 수 있는 용도로 사용해 주세요.
  • 네트워크 연결 신호가 미약할 경우 서비스 이용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예고]

  • 채널채팅 기능 : 쿡TV로 같은 채널을 보고 있는 사람들과 프로그램에 대한 의견을 나눌 수 있습니다.
  • TV 메시지 전송 기능 : 집에 있는 쿡TV의 화면으로 무료 문자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 프로그램 예약 기능 : 아직 방영 전인 프로그램 정보를 확인하여 시청 예약 및 시작 시간 알림이 가능합니다.

[서비스 문의]
서비스 문의 및 버그 신고는 쿡TV리모컨 앱 내에 있는 게시판 기능을 이용해 주세요.

조립툰 1.0(Entertainment)[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조립툰은 매일 새로운 툰이 자동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툰을 보기 위해 더 이상 온라인에 접속 할 필요가 없습니다. 조립툰은 50일간 서비스 됩니다.

조립툰은 조립식의 일상을 솔직 담백하게 그리고 있습니다. 현시대를 살아가는 조립식의 모습은 우리의 자화상일지도 모릅니다.

오늘툰 : 매일 새로운 툰이 업데이트 됩니다.
지난둔 : 이전 툰을 다시 볼 수 있습니다.
작가소개 : 조립툰의 작가 조립식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powered by TOONBYDAY

기아차 모바일 1.0(Entertainment)[iTunes]

Price: Free, Version: 1.0

기아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 기아 자동차의 다양한 서비스를 모바일에서 더욱 쉽고 빠르게 즐기세요!

  • 기아 자동차의 모바일웹과 어플을 빠르게 접근할 수 있는 바로가기 메뉴
  • 기아 자동차의 신차 정보를 한눈에, 상품안내 서비스!
  • 언제 어디서나 MY car 정보를 관리해주는 내차관리 서비스
  • 자동차 생활 전문가가 작성하는 패널노트로 알짜 지식을

Maxim 30th  1.0(Utilitie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동서 맥심 30주년 기념 앱!
맥심은 여러분의 에너지를 채워드리고 맥심앱은 아이폰의 에너지를 관리해 드리겠습니다.

유료배터리앱에서만 제공되던 배터리 관리기능추가!

기기의 방향전환으로 각각의 기능전환이 가능합니다.

배터리관리기능을 효과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 매일저녁 충전하실때 맥심앱을 키고 전용아답터를 활용해서 충전 하십시요.

아이폰을 거꾸로 돌리면 이벤트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커피믹스를 선택하시고 최대한 빨리 섞어 랭킹에 올라보세요. 푸짐한 선물이 기다립니다.

본 어플리케이션에 포함된 이벤트는 동서에서 주관하고 책임을 지고 있으며, 애플과는 무관합니다.

산경표(설악산) 1.0(Travel)[iTunes]

Price: Free, Version: 1.0

높이: 설악산 1,707.9m 위치: 강원도 속초시·고성군·양양군·인제군 특징 및 볼거리:

설악산은 강원도 속초시, 양양군, 고성군, 인제군 4개의 시, 군에 걸쳐 있습니다. 신성하고 숭고한 산이라는 뜻에서 예로부터 설산·설봉산·설화산 등 여러 이름으로 불렸고, 남한에서는 한라산(1,950m)·지리산(1,915m)에 이어 세 번째로 높은 설악산은 주봉인 대청봉(1,708m)을 비롯하여 700여 개의 봉우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위치상 산맥의 서쪽 인제군에 속하는 지역을 내설악, 동쪽을 외설악으로 나누는데, 남설악이라 하여 오색지구를 추가하기도 합니다. 내설악에는 미시령·대청봉·한계령을 수원지로 하여 소양강·북한강으로 이어지는 계곡이 발달했습니다.

내설악의 명승지로는 647년(신라 진덕여왕 1)에 창건된 고찰 백담사를 비롯해 대승·와룡·유달·쌍폭 등의 폭포, 수렴동·가야동·구곡담 등의 계곡과 옥녀탕 등 이름난 곳이 많이 있습니다..

외설악은 대청봉에서 동쪽으로 뻗은 능선을 경계로 북외설악과 남외설악으로 나뉩니다. 관모산(874m)·천불동계곡·울산바위·권금성·금강굴 외에 비룡폭포·토왕성폭포·귀면암·와선대·비선대 등 기암괴석과 계곡이 절경을 이룹니다.

주요 기능

  • 1:50000 등고선 지도의 내장으로 언제 어디서든 지도를 볼 수 있습니다.
  • 지도를 확대/축소해서 볼 수 있으며 드래그해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지도와 GPS신호의 맵 매칭으로 현재의 위치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istart smart key - 아이스타트 스마트키 1.0(Lifestyle)[iTunes]

Price: Free, Version: 1.0

국내 최초로 자동차용 경보기 리모컨을 아이폰으로 대체할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사용방법은 자동차용 istart 경보기를 차량에 설치한후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은후 설정에서 패스워드 설정후 아이스타트 본사에서 승인을 하면 그때부터 아이폰으로 자동차를 제어할수있습니다 기본 기능은 자동차 도어를 열고/닫고 시동을 걸고/끄고 주차시 누군가 침입또는 충격을 받으면 아이폰으로 알려줍니다

울산맛집 1.0.0(Lifestyle)[iTunes]

Price: Free, Version: 1.0.0

울산맛집은 "2010울산세계옹기문화엑스포 조직위원회" 공시지정 업소입니다.
옛 조상들의 슬기와 정이 담겨있는 숨쉬는 그릇, 옹기도 만나 보시고, 울산 최고의 먹을거리로 접해 보세요~

[2010울산세계옹기문화엑스포 조직위원회]

  • 기 간 : 2010.09.30~10.24
  • 행 사 장 : 울주군 온양읍 고산리 512-4 외고산옹기마을 일원
  • 전 화 : 052-257-8830
  • 홈페이지 : http://www.onggiexpo.com
  • 주 최 : 울산광역시
  • 주 관 : (재단법인)울산세계옹기문화엑스포 조직위원회

음주생활백서 1.0.0(Entertainment)[iTunes]

Price: Free, Version: 1.0.0

All about Drinking!
회식의 나라 한국, 이 땅에 사는 여러분에게 진작에 있었어야 할 어플!
“김대리 음주백서”는 술자리의 시작에서 끝을 함께하고 책임지는, 종합 버라이어티 음주 안내서입니다.

술자리 검색기능
술자리 검색기능을 통해, 번화가 지역에 있는 업소들을 쉽고 편리하게 검색할 수 있으며, 술자리 분위기와 상황에 맞는 최적의 장소를 안내, 추천해드립니다. 2차는 어디로, 3차는 또 어디로? 회식 성격이 이런데 어디가 좋을까? 이와 같은 방황의 고뇌를 해결해 드립니다.

술자리 유용한 정보들 장착
술자리 오래 살아남기 전략, 폭탄주, 해장국 만드는 법, 취기 측정 게임 등과 같은, 술자리 동안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간단한 거리들과 음주운전처벌법규와 같은 실용적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대리운전, 콜택시
대리운전, 콜택시 업체들과의 연결과 각 업체의 서비스를 평가할 수 있는 기능을 지원하여, 술자리가 끝난 후 여러분의 안전한 귀가를 도와드립니다.

모바일 콜택시 1.0(Lifestyle)[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아이폰으로 콜택시 서비스를 이용하는 편리한 방법. 지역별 / 서비스별로 원하시는 콜택시 업체의 정보를 안내해 드립니다.

[ 유의사항 ]
콜택시 연결 대기 시간은 해당 업체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본 애플리케이션은 사용자 여러분께 가능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 하는데 집중할 뿐, 콜택시 서비스의 품질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 Ver 1.0 ]
처음 선보이는 안정판입니다. 인터페이스를 비롯한 사용성 측면의 꾸준한 업데이트로 사랑받는 앱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Go Korea~! 1.0.0(Lifestyle)[iTunes]

Price: Free, Version: 1.0.0

응원때마다 소리치느라, 카드섹션 들고다니시느라 고생 많으셨죠?
이제 GO 코리아로 응원하세요.
대신 소리쳐주고, 대신 박수쳐주고, 대신 야유해줍니다.

디벨로피언스 응원 어플 이렇게 사용하세요~

    • 경기 일정 요약 및 D데이
  1. 응원소리
    • 대한민국~~
    • 박수~~
    • 꽹과리(오필승코리아)
    • 우~~(야유)
  2. 카드
    • 대한민국 국기
    • 라이트
    • 엘로우카드(경고)
    • 레드카드(퇴장)

광주드림 1.0(New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시민공감 지역신문 "광주드림"이 광주·전남 최초로 모바일 App 서비스를 오픈했습니다.

광주드림은 많은 광주시민들이 올바른 뉴스를 볼 수 있는 무료 일간신문입니다.

광주드림 어플리케이션은 언제 어디서나 wifi/3g 환경의 iphone과 ipod touch에서 볼 수 있습니다.

앞으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o be the Citizen-oriented local newspaper Gwangju-Dream

현대차 모바일 1.0(Entertainment)[iTunes]

Price: Free, Version: 1.0

현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 현대 자동차의 다양한 서비스를 모바일에서 더욱 쉽고 빠르게 즐기세요!

  • 현대 자동차의 모바일웹과 어플을 빠르게 접근할 수 있는 바로가기 메뉴
  • 현대 자동차의 신차 정보를 한눈에, 상품안내 서비스!
  • 언제 어디서나 MY car 정보를 관리해주는 내차관리 서비스
  • 자동차 생활 전문가가 작성하는 패널노트로 알짜 지식을

아이쿠폰 1.0(Lifestyle)[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생활에 유용한 쿠폰 모음집!!
단순한 맛집 소개는 가라! 이젠 맛집 할인 서비스다!
전국 유명 맛집 3,000여곳의 할인쿠폰을 제공해 드립니다.

아이쿠폰은 (주)메뉴판닷컴에서 제공하는 스마트폰 전용 맛집 할인 쿠폰 서비스입니다.

전국 유명 프랜차이즈 및 유명 맛집 쿠폰을 제공하는 국내 최초 쿠폰 어플리케이션으로 지도검색을 통한 쿠폰 검색은 물론, 내 주변의 쿠폰 검색을 통해 맛집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매일매일 새로운 맛집이 등록되어 최신 쿠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폰 사용 Tip]
원하는 쿠폰을 마이쿠폰에 미리 다운로드하여 사용하는 방식으로 Wi-Fi가 연결이 되지 않은 상태에서도 마이쿠폰에 저장된 쿠폰을 불러올 수 있어 데이터 요금이 절약됩니다.

[아이쿠폰 주요 브랜드 가맹점] (2010년 6월 현재 / 브랜드 가맹점 계속 추가될 예정)

던킨도넛츠(도넛츠 무료 제공) / 베스킨라빈스(블라스트 구매시 싱글레귤러 증정) 베니건스(레인보우 샐러드 무료 제공) / 피자헛(음료 무료 제공) 레드망고(아이스 아메리카노 무료 제공) / 피쉬&그릴(달빛31 1명 무료 제공) 등의 3000여개의 가맹점에서 무료 제공 서비스 및 할인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쿠폰사용방법-

[Step1]
지도검색, 지역검색 또는 내주변 검색을 통해 관심있는 맛집을 검색한다.

[Step2]
선택한 쿠폰을 마이쿠폰에 담아놓는다.(맛집 주변에서도 Wi-Fi나 3G 망을 이용해서 즉시 사용 가능! 언제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는 아이쿠폰!)

[Step3]
쿠폰을 맛집에서 사용한다.(마이쿠폰에 저장된 쿠폰을 점원에게 보여준다.)

[Step4]
쿠폰 서비스를 받으며 즐거운 식사나 차를 즐긴다.

[사용시 주의사항]
반드시 해당 지점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며, 주문 전에 쿠폰을 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요 메뉴소개-

[Hot]

  • Brand tab
    브랜드 별로 쿠폰 검색
  • Hot tab
    인기 쿠폰 검색
  • New tab
    최신 쿠폰 검색

[Search]

  • 상권검색
    주요 상권별 쿠폰 검색
  • 지도검색
    우측상단버튼을 통해 지도 재검색
    좌측 상단 버튼으로 내 주변의 쿠폰을 검색
  • 구분보기
    일반음식점 쿠폰과 프랜차이즈 쿠폰 구분 검색

[Nearby]

  • 내주변 검색
    내 주변의 쿠폰 검색
  • 구분보기
    일반음식점 쿠폰과 프랜차이즈 쿠폰 구분 검색

[Mycoupon]

  • 쿠폰리스트
    저장한 쿠폰 목록
  • 리스트 편집
    저장한 쿠폰 삭제 기능

앞으로도 맛집쿠폰 뿐만 아닌 호텔, 미용실, 뷰티, 편의점, 화장품샵 등 다양한 업종 추가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대한민국의 쿠폰서비스! 아이쿠폰이 책임지겠습니다.

제휴문의 : 아이쿠폰 담당자 / 한동우 [email protected]

관련 글타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