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무료 어플에 대한 소식을 조금 더 빨리 알고 싶다면 "연아와 트위터를"를 읽고 팔로하기 바란다. 트위터로는 글을 통해 소개하기 힘든 100명 한정, 한시간만 무료와 같을 어플도 올리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트위터를 통한 질문에는 거의 답하지 않는다. 트위터를 이렇게 운영하는 이유는 "트위터 운영 노하우 및 팁"이라는 글을 보면 된다. 따라서 트위터로 질문하고 답이 없다고 서운해 하지 않았으면 한다. 질문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블로그에 관련글을 찾아 올리거나 "도아의 QNA"를 이용하기 바란다.

FREE for Korean Apps

아이폰 무료 어플 FAQ

오늘은 총 18개의 어플을 소개하겠다. 가장 먼저 소개하는 어플은 타운맵(Town Map)이다. 신한카드에서 만든 어플로 신한카드 우대 가맹점을 증강현실을 이용해서 찾을 수 있는 어플이다. 신한카드 사용자가 얼마나 되는지 모르겠지만 신한카드 사용자에게는 상당히 반가운 어플일 듯하다. 스마트(Smart)는 대우증권에서 나온 주식 어플이다. 실시간 시세 정보, 관심종록 조회, 주문까지 가능한 어플이다. 또 체결 알림 서비스도 제공한다.

태극기는 한국청소년 연맹의 태극기 홍보 만화이다. 내용은 확인해 보지 않아 모르겠다. 라비앙로즈는 무료 만화책이다. 역시 내용은 모른다. 김유정 소설집, 심훈 상록수는 김유정의 소설집과 심훈의 상록수가 담겨있는 전자책이다. 현대카드 M포인트몰은 M포인트몰에서 M포인트로 교환할 수 있는 상품과 신상품 정보를 제공하는 어플이다. 별도 가입은 필요없고 현대카드 홈페이지 회원 ID로 로그인할 수 있다고 한다. 부동산 메이트는 GPS를 이용한 반경 검색을 통해 부동산 매물을 확인할 수 있는 어플이다.

지하철연계버스버스노선도는 11호 자가용을 주로 이용하는 뚜벅이의 필수품이다. 지하철과 지하철 주변 버스 노선을 검색할 수 있다. 또 지하철연계버스 어플고 버스노선도 어플이 연동되기 때문에 지하철역 주변의 버스를 찾고 노선을 바로 검색할 수도 있다. 유진투자증권은 유진투자증권의 증권어플이다. MP트래블러라는 부제에서 알 수 있듯이 이전에 소개한 우리투자증권의 MUG와 이름만 다른 어플로 보면 된다. 다이어트매니저는 비만도 측정 어플이다.

월드컵응원은 남아공 월드컵에 대비한 응원 어플이다. 한국경제 증권은 한국경제에서 만든 증권 어플이다. 시세, 속보, 한경 스타워즈 매매내역등의 정보를 제공한다. GQ Dr.Style은 생활 잡지 CQ Korea에서 제공하는 잡지 어플이다. KBO Scoreboard는 당일 야구 경기의 결과를 제공하는 어플이다. 프로야구를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꽤 유용한 어플인 듯하다. 중고나라는 중고시장닷컴의 아이폰용 어플이다. 마지막으로 GUMMY 1ST MINI ALBUM는 가수 거미의 미니 앨범이다.

마지막으로 무료 어플에 대한 소식을 조금 더 빨리 알고 싶다면 를 읽고 팔로하기 바란다. 트위터로는 글을 통해 소개하기 힘든 100명 한정, 한시간만 무료와 같을 어플도 올리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트위터를 통한 질문에는 거의 답하지 않는다. 트위터를 이렇게 운영하는 이유는 트위터 운영 노하우 및 팁라는 글을 보면 된다. 따라서 트위터로 질문하고 답이 없다고 서운해 하지 않았으면 한다. 질문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블로그에 관련글을 찾아 올리거나 도아의 QNA를 이용하기 바란다.

신한 카드 Town Map 타운맵 1.0.0(Lifestyle)[iTunes]

Price: Free, Version: 1.0.0

신한카드 우대가맹점 스마트폰 검색서비스
Town Map (타운 맵)

카드업계 최초로 스마트폰 카드서비스를 제공한 신한카드에서 증강현실 기반의 Town Map(타운 맵)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입니다.

Town Map (타운 맵) 서비스는 신한카드의 포인트/무이자/DC클럽 등의 우대가맹점을 카메라를 비추거나 지도검색, 키워드 입력 등의 다양한 검색이 가능한 신개념의 모바일 검색서비스로 검색된 가맹점의 전화번호, 위치정보, 혜택, 쿠폰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제는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신한카드의 다양한 우대가맹점들을 만나보세요

▷ 검색 정보

  • 포인트 가맹점
  • 무이자 가맹점
  • DC클럽 가맹점
  • 한네트 ATM기(현금서비스 및 카드신청 가능) 위치정보 등

▷ 서비스 내용
Town Map 서비스는 다양한 방법으로 신한카드 우대가맹점 검색 및 전화연결이 가능합니다.

  • AR모드
    증강현실 기술을 기반으로 스마트폰 카메라로 내 눈앞의 지역을 비추어 신한카드 우대가맹점을 검색

  • 지도보기
    지도를 통해 내가 위치한 지점의 주변 우대가맹점 정보검색

  • 가맹점 찾기
    내가 원하는 가맹점명을 직접 입력하거나 지역단위 조회를 통한 검색

▷ 알아두기

  1. 지원기종 : iPhone(3G망을 통해 서비스 이용시 데이타통신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 Town Map 검색서비스는 무선통신(GPS등)을 통해 사용자 위치를 파악하여 서비스하기 때문에 현재 위치 및 우대가맹점의 위치정보가 다소 차이가 날수 있습니다.
  3. 신한카드에서 제공되는 우대가맹점 정보는 가맹점 사정에 따라 전화번호, 위치, 혜택정보 등이 변경 또는 일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우대가맹점 방문전 전화 등을 통한 충분한 사전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향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기능 개선 및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항상 저희 신한카드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대우증권 Smart 1.0.1(Finance)[iTunes]

Price: Free, Version: 1.0.1

대우증권 Smart는 주식과 ELW(Equity Linked Warrant) 거래를 위한 주문, 실시간 시세, 다양한 투자정보, 금융상품(CMA), 뱅킹서비스를 보다 편리하게 제공하는 국내 사용자를 위한 트레이딩 서비스입니다.

대우증권 Smart 서비스는 HTS(Home Trading System) ID로 로그인이 가능하며 대우증권 계좌를 보유하지 않은 고객도 홈페이지(www.bestez.com)에서 준고객으로 등록하면 시세 및 투자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공인인증서 이용순서]
“홈페이지(www.bestez.com) >> 공인인증/OTP >> 스마트폰 공인인증서 발급“과 스마트폰에서 “인증서 >> 인증서 가져오기” 를 통해서 보다 안전하게 스마트폰에 공인인증서를 저장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bestez.com)를 참조바랍니다.

[대우증권 Smart의 주요기능]

  1. 꼭 필요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시세
  2. 주식(현금, 신용, 시간외, 단일가., ELW, 수익증권 주문 그리고 뱅킹 등 다양한 업무지원
  3. 한눈에 알아볼 수 있고 원하는 대로 위치변경이 가능한 아이콘 형식의 메뉴 체계
  4. 고객이 임의로 설정 할 수 있는 고객 맞춤형 바로가기 메뉴(화면하단.
  5. 직전 조회 종목의 현재가를 주문화면에서 자동으로 입려해주는 현재가 연동기능
  6. 편리한 주문입력 기능(호가를 누르면 가격 자동입력, 종목창을 누르면 잔고/주문내역 자동조회 및 선택.
  7. 관심종목 조회 서비스(그룹당 18개 종목 99그룹 등록 가능. : HTS와 연동
  8. 차트 서비스(업종추이, 주가추이., 뉴스속보, 종목뉴스 제공
  9. 스마트폰 체결 알림 서비스 및 SMS 알림 서비스 등

앞으로 대우증권 Smart 서비스는 고객님께서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할 예정입니다.

대우증권 Smart서비스 이용에 대한 문의 및 건의사항은 대우증권 홈페이지(BESTez.COM)의 고객지원센터 묻고 답하기나 고객지원센터(1588-3322)로 문의하여 주시면 최선을 다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이용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태극기 1.0(Book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한국청소년연맹의 태극기 홍보 만화입니다.

글씨가 작으므로 눕혀서 보면 보기 편합니다.

Powered by 3rdpub!

처음에 표지가 뜨고 본문 전체가 뜨기 전까지 조금 시간이 걸립니다

위/아래 스크롤로 페이지를 넘길 수 있습니다.

화면 터치로 툴바를 보이기/숨기기 할 수 있습니다.

화면 두 번 터치로 확대해 볼 수 있습니다. 한번 확대하면 다시 두 번 터치로 축소하거나 두손가락 줌으로 축소하기 전까지는 스크롤을 할 수 없습니다.

툴바에서 화살표를 선택하면 페이지 넘기기 방식 대신 스크롤 방식으로도 볼 수 있습니다. (시간이 조금 걸립니다)

스크롤모드 툴바에서 아래 툴바는 각각 페이지 회전 잠금/잠금해제, 페이지화스크롤 잠금/해제 기능입니다.

라비앙로즈 1.0(Book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네이버 베스트도전 선정

정동연 작가의 연재물 "라비앙로즈"

작품소개
제목 : La Vie En Rose (라비앙로즈) – 장미빛 인생.

라비앙로즈란 가게에 한 할아버지를 중심으로 4명의 젊은이가 꿈과 사랑을 찾아가는 이야기. 기본이 되는 스토리는 라비앙로즈를 거쳐 가는 많은 젊은이 중에 “이진호”라는 등장인물의 이야기가 메인 스토리가 됩니다. 아무 생각 없이 대책 없이 살아온 이진호가 여러 사람과 만나면서 자신의 한심함을 깨닫고 건실한 한 사람으로 다시 태어나는 과정이 그려집니다.

작가소개
이름 : 정동연

안녕하세요. 부족한 그림실력이지만 후회가 남지 않기 위해 하던 것을 모두 접고 시작한 만화입니다. 어떤 결과가 있을지 지금은 모르겠으나 열심히 달려 보려 합니다.

김유정 소설집 - 한국근대소설 1.0(Book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김유정의 단편소설 묶음입니다.

금따는콩밭, 노다지, 동백꽃, 두꺼비, 따라지, 땡볕, 만무방, 봄봄, 산골, 소낙비 10개 작품을 수록하고 있습니다.

김유정(金裕貞, 1908년 1월 18일 ~ 1937년 3월 29일)은 한국의 소설가이다. 본관은 청풍.

김유정은 조선 현종의 비 명성왕후의 친정아버지인 김우명의 후손으로 그의 넷째 손자 도택(道澤)이 김유정의 선조가 되었다. 아버지 김춘식은 자를 윤주(允周)라 했으며 진사시험에 합격해 사마좌임금부주사(司馬座任禁府主事)를 지냈다. 1908년 1월 18일 김유정은 강원도 춘천에서 출생하였으며 농촌에서 야학 활동을 하였다. 춘천 MBC가 김유정의 탄생 100주년을 기념하여 제작한 다큐멘터리에 의하면, 김유정은 민중들을 사랑하여, 명문집안의 자손인 자신보다 신분이 낮은 소작인들에게도 존대말을 하였다고 한다. 단편 소설 '소낙비'가 1935년 《조선일보》에 당선되고, 《중앙일보》에는 '노다지'가 당선되어 문단 활동을 시작하였다. 하지만 집안이 기울면서 공장일로 겨우 생계를 유지하는 누나에게 얹혀살다가 1937년에 폐결핵으로 요절할 때까지 30여 편의 소설을 창작하였다. 주요 작품으로는 '동백꽃', '봄봄', '산골 나그네'등이 있으며, 사후 그의 이름을 딴 김유정역이 강원도 춘천시에 위치하게 된다.

주요 작품
《소낙비》, 《노다지》, 《동백꽃》, 《봄봄》, 《금 따는 콩밭》, 《만무방》, 《가을》

작가 소개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3.0 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작자는 위키백과 "김유정" 항목의 역사를 참고해 주십시오.

심훈 상록수 - 한국 근대소설 1.0(Book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교과서에도 실려있는 심훈의 상록수입니다.

《상록수(常綠樹)》는 작가 심훈이 1935년에 발표한 장편 소설이다. 동아일보 창간 15주년을 기념하는 장편 소설 공모에 1등으로 당선된 작품으로, 동아일보에 1935년 9월 19일부터 ~ 1936년 2월 15일까지 연재되어 독자의 사랑을 받았다. 대한민국 중학교 7차국어교과서 2학년에 일부 수록되어 있다

주요 등장인물

  • 채영신 : 감리교 전도사 최용신을 모델로 하였다. 지식인은 자기가 아니라 민중을 위해 살아야 한다는 믿음을 농민운동으로 실천하다가 몸이 병약해져서 젊은 나이에 죽는다. 박동혁과 더불어 민중들과 연대한 참된 지식인들을 상징한다.
  • 박동혁 : 고등농림을 다니다가 고향에서 농민운동을 한다.
  • 백현경 : 당시 돈으로 삼천 원을 들여 호화롭게 꾸민 집에서 사는 된장녀이다. 박동혁은 백현경과의 저녁모임에서 백현경으로 상징되는 부르주아 지식인들의 문제 곧 민중의 입장에서 사회와 역사를 해석하는 사회의식과 참여가 없는 감상주의와 위선을 꾸짖는다.
  • 박동화 : 동혁의 동생. 젊은 나이에 농촌에서 썩고 있는 현실에 대해 울분을 갖고 있다.
  • 강기천: 농민들을 착취하는 고리대금업자. 동혁은 강기천과 승부를 벌여서 농민들을 해방한다.

해설
등장인물 중 하나인 채영신은 감리교 전도사이자 농촌 운동가인 최용신(1909년~1935년) 을 본보기로 하였다. 브나로드(민중 속으로) 운동을 농촌속에서 실천하던 농촌 운동가들의 삶을 채영신과 박동혁 그리고 박동혁의 동지들을 등장시켜서 있는 그대로 묘사했다. 또한 백현경과 강기천으로 상징되는 얼치기 지식인들과 고리대금업자들을 고발하고 있다. 하지만 농촌 운동을 하기 위해서 일본 유학을 할 만큼 조선 민중을 사랑한 약혼자를 이기적인 인간으로 묘사하는 등 실제 최용신의 삶과는 다른 부분 때문에 출간때부터 비판받기도 하였다.

작가 소개와 작품 소개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3.0 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작자는 위키백과 "심훈" 및 "상록수" 항목의 역사를 참고해 주십시오.

현대카드 M포인트몰 (HyundaiCard MPointMall) 1.0.0(Finance)[iTunes]

Price: Free, Version: 1.0.0

현대카드 M포인트몰

현대카드가 카드사 최초로 아이폰용 M포인트몰 어플리케이션을 선보입니다.

M포인트몰에서는 M포인트로 교환할 수 있는 상품과 신상품 정보, 다양한 이벤트와 M포인트 이용에 유용한 뉴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보유 M포인트 조회, 구매내역, 배송정보 실시간 할인 서비스도 제공되며, 상품이나 이용방법에 대한 상담이나 전화주문을 원할 경우 어플리케이션 내에서 바로 고객센터(1577-5141)로 연결되어 편리하게 서비스 받을 수 있습니다.

M포인트몰은 별도 가입절차 없이 현대카드 홈페이지 회원 ID로 이용할 수 있으며, 30만P이상 M포인트 결제 시에도 공인인증서 로그인 절차 없이 결제할 수 있습니다. 상품은 지속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며, 편리한 부가 기능 또한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 현재 상품 구입 시 M포인트 결제만 가능하며, M포인트 부족 시 카드결제 서비스는 추후 업데이트됩니다

서비스 메뉴

• 상품정보

  • 종합판매순위
  • 신상품
  • 카테고리별 조회
  • 가격대별 조회

• MY M

  • 포인트조회
  • 구매내역 조회
  • 장바구니

• 고객센터

  • 상담/전화주문 (ARS 연결)
  • 이용안내
  • 공지사항

부동산 메이트 1.0(Busines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부동산 직거래 전문 어플리케이션으로서, GPS를 활용한 반경 검색 및 세부항목 검색을 통해 원하는 부동산 물건을 검색하여 거래할 수 있도록 설계된 프로그램 입니다.

'부동산메이트'라는 웹사이트를 기반으로 스마트폰 이용자들이 좀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 되었습니다.

지하철연계버스 1.0(Travel)[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지하철 출구에서 갈아탈 수 있는 버스번호를 알려줍니다. 서울, 인천, 대전, 대구, 광주, 부산 지하철을 모두 검색할 수 있습니다 각 버스노선은 버스노선도 어플의 노선도와 연동됩니다.

버스노선도 1.2(Travel)[iTunes]

Price: Free

전국에 있는 버스 노선을 검색하여 해당 노선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이번 버전에 포함된 버스 노선은 수도권 및 6대 광역시 버스입니다.

유진투자증권(MP트래블러) 1.0.3(Finance)[iTunes]

Price: Free, Version: 1.0.3

“내 손안에 증권회사 MP트래블러”가 아이폰 사용자를 위한 New Trend 증권거래 서비스를 선보입니다.

MP트래블러는 실시간 시세를 활용하여, 현재가,관심종목, 금융시장정보, 주식매매 등 HTS와 동일한 속도와 환경으로 다양한 금융정보 및 증권거래를 지원하는 아이폰 용 증권서비스 입니다.

[주요기능]

  1. HTS와 동일한 시세제공 (실시간 시세 특허보유)
  2. 관심종목 조회 (WTS 관심종목 연동지원, 최대50개)
  3. 실시간 종목뉴스 및 채권, 금융, 환율 정보제공
  4. 증권사 연동 주식거래 매매서비스 제공
  5. 아이폰 단말기에 최적화된 주식거래시스템
  6. 챠트 서비스 (월,주,일,분,봉,틱 다양한 사용자 설정)
  7. 이데일리㈜만의 특화된 금융 컨텐츠 제공 (뉴스 등)

주문거래시스템은 5월중에 서비스 예정이며, 유진투자증권 MP트래블러 아이폰 서비스는 지속적인 App 업그레이드를 통하여, 모바일 증권거래에 최적화 된 독자적 금융솔루션을 구축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이용 바랍니다.

유진투자증권 MP트래블러 서비스는 이데일리㈜가 개발 및 서비스 제공하고 있습니다. MP트래블러 아이폰 서비스 이용 관련하여, 문의 및 건의사항은 MP트래블러 홈페이지 (www.mppda.co.kr) 사용자 게시판 또는 아래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주문거래 관련문의 : 유진투자증권 1544-6300
프로그램 이용문의 : MP트래블러 1577-3336

다이어트매니저 1.0(Healthcare & Fitnes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다이어트매니저는 다이어트를 위한 비만도측정(BMI지수)을 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월드컵응원 1.0(Sport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가슴뭉클한 시즌이 돌아왔다! 하나되어 외치는 오!필승코리아!
6가지 응원 어플리케이션으로 좀 더 신나는 월드컵을 즐겨보세요.

친구들과 함께! 응원석에 있는 열정적인 붉은 악마와 함께!

6가지 악기들로 열정을 담아 두드리기/흔들기/불기 응원하는 5박자 응원, 친구들과 함께 응원할 수 있는 필승 마스게임, 한 글자씩 염원들 담아 응원의 완성도를 더하는 필승 카드섹션, 넓은 경기장.. 응원석에서 만나야 하는 친구를 위한 친구찾기, 뻥뻥 터지는 골처럼 펑펑 터지는 불꽃놀이, 승리를 손에 쥔 대한민국을 위해 모두들 건배! 승리의 축배,

다가오는 월드컵!
응원어플리케이션과 함께 승리의 함성을 외쳐보세요, 파이팅 코리아! 필승 대한민국!

한국경제 증권 1.0(Finance)[iTunes]

Price: Free, Version: 1.0

한국경제 - 성공을 부르는 습관
증권 전용 어플리케이션 for iPhone & iPodtouch

내 손안의 핵심 증권정보!

한국경제에서 제공하는 증권서비스 중 핵심 투자정보만 모아 놓은 iPhone과 iPodtouch용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증권시세, 증권속보, 스타워즈, my증권으로 구분되며, 하나의 앱에서 한국경제의 핵심증권정보를 모두 볼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메뉴 설명]

  • 시세 : 실시간 개별종목 매수매도호가, 시고저종가, 상하한가, 거래량 제공 및 관련 뉴스와 차트 함께 구현, 확대축소 및 스크롤이 가능한 iPhone 전용 차트 탑재 (관심종목 기능 제공)
  • 속보 : 한국경제에서 증권사HTS 내에만 제공하는 일 200여개의 증권속보를 무료로 제공 (스크랩기능 제공)
  • 스타워즈 : 국내 최고 권위의 실전투자대회인 한경 스타워즈 매매내역 제공. 참가자순위, 스타워즈 분석기사, 동영상해설, 참가자계좌현황, 실시간 매매내역 등 인기있는 콘텐츠만 구성
  • my증권 : 모든 종목과 뉴스에 스크랩 기능 제공, 등록해놓은 종목과 뉴스를 my증권에서 한번에 확인 가능

스타워즈 실시간 매매내역과 실시간 종목시세는 유료사용자 전용으로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3G 접속시 요금 정책에 따라 데이터 요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앞으로 보다 편리한 기능과 풍부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한국경제신문 공식 트위터 @hi_hankyung 으로 한국경제소식을 실시간으로 접하세요! 문제점 및 개선사항은 트위터 @hi_hankyung에 남겨주세요.

개발 : 퓨쳐위즈 (www.futurewiz.co.kr)
문의 : 02-6447-5858
트위터 : @fnup

한국경제신문 공식트위터 @hi_hankyung

GQ Dr.Style 1.0(Lifestyle)[iTunes]

Price: Free, Version: 1.0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GQ Korea가 선보이는 매거진 어플리케이션 GQ Korea < Dr. Style>
남자 스타일에 관한 365일 포트폴리오라는 주제로 365가지 daily 아이템과 GQ 에디터의 style 제안이 Q&A 형식으로 재미있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KBO Scoreboard 0.9 beta(Sports)[iTunes]

Price: Free, Version: 0.9 beta

Today's Korea Baseball Scoreboard.

Notice that this application is not made for commercial purposes.

@BillieYang

중고나라 1.0(Busines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온라인 중고시장닷컴이 아이폰서비스를 시작하였습니다.

온라인에서 거래되는 물품들을 이제 아이폰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중고시장닷컴의 상품판매 및 구매서비스는 모두 무료입니다.

앞으로 업데이트를 통해서 더욱 많은 기능들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GUMMY 1ST MINI ALBUM 1.0(Entertainment)[iTunes]

Price: Free, Version: 1.0

2년만에 새 앨범으로 찾아온 거미의 아아팟,아이폰 어플리케이션!
6곡의 수록곡과 앨범 자켓사진 ‘사랑은 없다’ 뮤직비디오에 직접 출연한 거미의 감각적이며 세련된 모습 만나실수 있습니다

그 외 녹음현장스케치,연습영상을 감상 하실 수 있습니다.
이후 지속적인 콘텐트 업데이트 예정 입니다.

관련 글타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