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무료 어플에 대한 소식을 조금 더 빨리 알고 싶다면 "연아와 트위터를"를 읽고 팔로하기 바란다. 트위터로는 글을 통해 소개하기 힘든 100명 한정, 한시간만 무료와 같을 어플도 올리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트위터를 통한 질문에는 거의 답하지 않는다. 트위터를 이렇게 운영하는 이유는 "트위터 운영 노하우 및 팁"이라는 글을 보면 된다. 따라서 트위터로 질문하고 답이 없다고 서운해 하지 않았으면 한다. 질문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블로그에 관련글을 찾아 올리거나 "도아의 QNA"를 이용하기 바란다.

FREE for Korean Apps

아이폰 무료 어플 FAQ

오늘은 총 5개의 어플을 소개하겠다. 먼저 보안카드는 무료 어플이 아니다. 2.99불에서 0.99불로 할인행사를 하고 있기 때문에 소개하는 어플이다. 어플을 구매해 보지 않아 어떤 점이 장점인지 모르겠지만 기능적으로는 아이폰용 무료 한글 어플들 14에서 소개한 iSCard와 같은 어플로 보인다. 다만 AES 알고리듬으로 암호화해서 저장한다는 것이 주된 특징인 듯하다.

어제는 일때문에 서울에 갔었다. 강변역에서 여의도 국회의사당역까지 갔다. 문제는 아이폰. 아이폰으로 놀다 보니 꼭 환승역을 놓친다. 이런 사실을 트위터에 알리자 역을 놓친다에 몰표가 걸렸다. 또 GPS 알람을 쓰라는 분, 역간격을 2분으로 잡고 알람을 설정하라는 분등 상당히 여러 분이 환승역을 놓치지 않는 팁도 알려 주셨다. 그러나 역시 가장 좋은 것은 환승역을 미리 알려 주는 것.

오늘 두번째로 소개할 어플이 바로 이런 역할을 하는 어플이다. WakeUpNow라는 이름만 보면 자고 있는 사람을 깨우는 어플처럼 보인다. 1.4로 판올림할 때까지 한시적으로 무료로 제공되는 어플이며, 1.4판은 2불에 판매될 예정이라고 한다. 아이폰 3GS의 위치인식 장치(GPS, 3G, WIFI 순서)를 모두 동원해서 위치를 잡아 알려주는 어플이다. 설명은 보면 아직까지는 우리나라 지하철에서는 완벽하게 동작하지 않는 듯하다.

세번째로 소개할 어플은 Bingo Numbering이다. 1에서 99까지의 숫자를 추출하는 숫자 발생기로 원래 무료인 어플이다. iShareCopy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아이폰과 데스크탑에서 텍스트를 쉽게 공유할 수 있는 어플이다. 즉, 데스크탑에서 텍스트를 복사하면 이 복사한 텍스트를 아이폰에서 사용할 수 있다. 물론 기능이 정상적으로 동작하기 위해서는 http://as3.kr/iShareCopy에서 데스크탑용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한다. MySecureNote는 비밀 노트로 보이는데 설명이 아예 없다. 따라서 따로 설명하지 않겠다.

마지막으로 무료 어플에 대한 소식을 조금 더 빨리 알고 싶다면 를 읽고 팔로하기 바란다. 트위터로는 글을 통해 소개하기 힘든 100명 한정, 한시간만 무료와 같을 어플도 올리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트위터를 통한 질문에는 거의 답하지 않는다. 트위터를 이렇게 운영하는 이유는 트위터 운영 노하우 및 팁라는 글을 보면 된다. 따라서 트위터로 질문하고 답이 없다고 서운해 하지 않았으면 한다. 질문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블로그에 관련글을 찾아 올리거나 도아의 QNA를 이용하기 바란다.

보안카드 - Secure Card 1.3(Finance)[iTunes]

Price: $2.99 -> $0.99

인터넷 은행 거래시 사용하는 보안카드를 안전하고 편리하게 가지고 다니세요.

보안카드정보를 한 번만 입력해두면 편리하게 은행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카드정보는 미정부 공인 알고리즘인 AES로 암호화되어 저장됩니다.

What's New

이제 숫자 패드를 사용해서 코드를 입력합니다. 실제 카드의 숫자배열과 동일하게 코드 배열이 됩니다.

WakeUpNow 1.3(Utilities)[iTunes]

Price: $0.99 -> Free

Support Languages : English / 한글

버전 1.4 업그레이드까지 한시적 무료 행사!

곧 대한민국 지하철에서 완벽하게 동작하는 업데이트가 실시 될 예정입니다.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1.99불에 판매를 재게할 예정입니다.

이제는 편히 쉬세요.....!

잠이 덜 깬 아침. 짜투리 시간이 많은 점심. 피곤한 저녁. 우리는 늘 어디론가 발걸음을 옮겨야만 합니다.

하지만, 눈꺼풀은 무거워지기만 하고, 잠깐 깜빡 잠든 사이 이미 목적지를 한참이나 지나친 경험이 있으시죠? 음악 감상을 하며 책을 볼때는 어떻습니까? 목적지에 도착한것을 뒤늦게 알고 허둥지둥 자리에서 일어난 경험이 있을 겁니다.

"WakeUpNow" App 은 이런 당신을 도와주는 최고의 App 입니다.

"WakeUpNow" App 은 단순하게 통신사의 기지국을 이용한 위치 확인 방법이 아닌, 최신 iPhone 3GS 에 탑재된 최신 기술을 이용하여, 총 3가지 방식(GPS, 3G, WIFI 순서로)으로 여러분과 목적지의 위치를 검색하여 보다 정확한 알람기능을 제공합니다.

이제 어떤 교통수단에 몸을 맡기고 있더라도 마음 놓고 편히 쉴 수 있습니다. "WakeUpNow" App은 여러분을 목적지에서 꼭!!! 깨워드리겠습니다.

"WakeUpNow" App 은 전세계 어디에서나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한번 다운로드로 평생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App 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What's New

사용자분들의 편의를 위해 목적지를 주소나 명칭으로 검색 할 수 있는 시스템을 추가하였습니다.
iPhone SDK Version 3.0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GPS 성능을 향상시켰습니다.

Bingo Numbering 1.0(Games)[iTunes]

Price: Free

Bingo 번호추출기

  1. Bingo 번호의 최대값을 1부터 100 까지 사용자가 설정할 수있습니다.
    (예:99를 설정하면 1~99 사이에서 추출)
  2. RESET 버튼을 누르면 BINGO의 기본값(1 ~ 75)으로 설정됩니다.
  3. NEXT NUMBER 버튼을 누르면 번호가 추출되고 중앙에 표시됩니다.
  4. HISTORY 버튼을 누르면 현재까지의 추출번호이력이 표시됩니다.

iShareCopy 1.0(Productivity)[iTunes]

Price: Free

iShareCopy는 아이폰과 데스크탑간에 텍스트를 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데스크탑에서 텍스트를 복사하는 순간 아이폰에서도 똑같은 텍스트가 써지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데스크탑 애플리케이션을 필요로합니다. "http://as3.kr/iShareCopy" 블로그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MySecureNote 1.0(Productivity)[iTunes]

Price: Free

MySecureNote

관련 글타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