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 7팩 디자인

비스타(Windows Vista) 팩 디자인과 Windows 7 팩 디자인은 상당히 비슷하다. 비스타를 악몽처럼 생각하는 Microsoft에서 과연 비스타 팩 디자인과 비슷한 디자인을 그대로 사용할지는 의문이다. 다만 Windows 7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내 시스템에 Windows 7을 설치할 수 있을까?라는 글을 읽어 보고 자신의 시스템에 Windows 7을 설치할 수 있는지 확인해 보면 된다.

오늘 구글 리더로 RSS 피더를 읽다 보니 팩 디자인(Packagings Design)에 대한 글이 있었다. RC 빌드(Release Candidate)를 지나 RTM(Release to Manufacturing)으로 가고 있기 때문에 어느 정도 예상이 가능한 일이었다. 올라온 곳은 CentrumXP.pl이라는 곳이다. 사용하는 언어가 영어가 아니라 정확한 내용은 알 수 없었다. 그러나 같은 글을 인용한 소프트피디아에 따르면 이 디자인은 Windows Vista의 팩 디자인과 같은 디자인이라고 한다. 아무튼 진위여부는 알 수 없지만 올라온 팩 디자인은 다음과 같다.


비스타(Windows Vista)의 팩 디자인과 의 팩 디자인은 상당히 비슷하다. 비스타를 악몽처럼 생각하는 Microsoft에서 과연 비스타의 팩 디자인과 비슷한 디자인을 그대로 사용할지는 의문이다. 다만 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내 시스템에 Windows 7을 설치할 수 있을까?라는 글을 읽어 보고 자신의 시스템에 Windows 7을 설치할 수 있는지 확인해 보면 된다.

을 설치할 수 있다면 Windows 7 RC 직접 내려받기를 보고 Windows 7 RC 판을 내려받아 설치하면된다. 또 Windows 7에서 제공하는 ()까지 사용하고 싶다면 내 CPU는 Windows 7 XPM을 지원할까?를 읽어 보기 바란다. CPU에서 하드웨어 VT(Hardware VT)를 지원한다면 XPM 설치하기를 보고 XPM을 설치하면 된다.

관련 글타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