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이명박 경부운하

제 블로그를 자주 방문하시고 좋은 의견을 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 분들에 대한 고마움은 말로 표현하기 힘듭니다. 특히 단순한 의견이 아니라 블로그에 쓸 글의 소재를 제공하시는 분들도 많은 데 그 중 석호필님이 아주 좋은 의견을 주셨습니다다. mepay님이 올린 "이명박 당선 못 막아 전세계 동포들에게 미안"라는 글과 비슷한 취지인데 부시의 남은 임기를 알려 주는 2008년도 달력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다. 그러면서 이명박 대통령의 남은 임기를 알려 주는 달력이나 남은 임기를 D-Day로 표시하는 배너를 만들 것을 제안하셨다.

이명박 대통령 당선자의 취임일이 2008년 2월 25일이고 따라서 이명박 대통령의 퇴임을 경축하는 D-Day 배너는 2008년 2월 25일 배포할 예정입니다. 다만 이명박 대통령의 남은 임기를 표시하는 경축 배너를 만들려고 했지만 제가 디자인은 잘 하지 못하기 때문에 이렇게 블로그를 통해 경축 배너 시안을 모집하게 되었습니다.

현재는 작은 배너, 큰 배너, 단추형 배너, 텍스트 배너의 네 가지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작은 배너는 110x32, 120x60, 중간 배너는 180x60, 큰 배너는 468x60, 단추형 배너는 125x125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디자인에 자신이 있고 이명박을 싫어하는 분이라면 이 크기의 배너에 남은 임기의 숫자를 넣은 배너를 만들어서 artech (at) qaos (dot) com으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배너를 보내 주신 분중 채택된 분께는 소정의 경품(미니셀)을 보내드릴 생각이다. 경품은 그리 비싼 것은 아니지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명박 대통령 당선자를 지지하지 않았는지 알려 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또 이명박 대통령 퇴임을 경축하는 글도 함께 모집합니다. 디자인에 자신이 없는 분은 이명박 대통령의 퇴임을 경축하는 짧고 재치있는 글을 댓글로 올려 주시기 바랍니다. 역시 미니셀을 경품으로 드릴 생각입니다.

그 외에 궁금한 점은 댓글로 올려 주시면 가급적 실시간으로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이 글이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 질 수 있도록 추천도 부탁드립니다.

관련 글타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