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무료 어플에 대한 소식을 조금 더 빨리 알고 싶다면 "연아와 트위터를"를 읽고 팔로하기 바란다. 트위터로는 글을 통해 소개하기 힘든 100명 한정, 한시간만 무료와 같을 어플도 올리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트위터를 통한 질문에는 거의 답하지 않는다. 트위터를 이렇게 운영하는 이유는 "트위터 운영 노하우 및 팁"이라는 글을 보면 된다. 따라서 트위터로 질문하고 답이 없다고 서운해 하지 않았으면 한다. 질문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블로그에 관련글을 찾아 올리거나 "도아의 QNA"를 이용하기 바란다.

FREE for Korean Apps

아이폰 무료 어플 FAQ

오늘은 충 21개의 어플을 소개하겠다. 먼저 로또 매니저는 로또 당첨 번호와 통계를 확인할 수 있는 어플이다. 매주 로또를 구매하는 사람이라면 번호를 확인할 때 유용할 듯하다. 경기산책로는 경기도내 주요 산책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어플이다. 무료 어플에 대한 소개를 하다 보면 경기도에서 관련 어플의 출시가 가장 많고 어플의 품질도 괜찮은 편이다. 이 어플 역시 경기도에 사는 사람이라면 상당히 유용할 듯하다.

내기골프는 평상시 3불에 판매하는 유료 어플이다. 이름처럼 골프를 치며 각종 내기를 할 수 있는 어플이다. 얼마나 유용할지는 모르겠다. 스마티카는 자동차 자가 검점 어플이다. 재미있는 것은 카메라를 이용해서 차량 부품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다. 자동차에 대해 잘 모르는 여자분들에게 상당히 유용할 듯하다. 제우스의 신전도 유료 어플이다. 중력센서를 이용, 구름을 밟고 올라가나는 어플인데 얼마나 팔릴지는 의문이다.

코인월드도 평상시 1불에 판매되는 유료 어플이다. 두뇌회전 게임이라고 하는데 아무래도 머리를 빙빙 돌리는 게임(?)인지 설명이 너무 부실하다. 한화손해보험 교통사고 과실비율은 예전에 한번 올라온 과실판단의 판올림이다. 판올림하며 이름을 과실비율로 바꾸었기 때문에 다시 소개한다. 반대말카드는 어린 아이들에게 유용한 어플이다. 아이폰을 거꾸로 뒤집으면 반대말이 나온다.

또 무료 어플에 대한 소식을 조금 더 빨리 알고 싶다면 를 읽고 팔로하기 바란다. 트위터로는 글을 통해 소개하기 힘든 100명 한정, 한시간만 무료와 같을 어플도 올리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트위터를 통한 질문에는 거의 답하지 않는다. 트위터를 이렇게 운영하는 이유는 트위터 운영 노하우 및 팁라는 글을 보면 된다. 따라서 트위터로 질문하고 답이 없다고 서운해 하지 않았으면 한다. 질문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블로그에 관련글을 찾아 올리거나 도아의 QNA를 이용하기 바란다.

로또 매니저 1.0.0(Entertainment)[iTunes]

Price: Free, Version: 1.0.0

로또 당첨판매점 일일이 확인하기 귀찮으셨죠?
여러분 가까이에 있는 로또 당첨점을 로또 매니저가 찾아드립니다!
기능 안정화&버그 fix하는 기간에 한시적으로 무료로 운영할 예정이니 어서 다운받으세요^^

% 주요 기능

  • 당첨번호 번호별/구간별/기간별 확인
  • 홀짝/연속번호/당첨패턴 통계
  • 당첨판매점(회차별/당첨횟수순), 현위치 기준 당첨판매점 탐색
  • 내 로또 구매내역 관리/통계
  • 당첨번호 통계 기반으로 번호 추천
  • 로또 당첨정보 자체 서버 운영

경기산책로 1.0(Travel)[iTunes]

Price: Free, Version: 1.0

경기산책로는 도내 주요 산책로에 대한 각종 정보를 제공합니다.

- 주요기능

  1. 테마별 정보찾기 : 총 14개의 테마로 분류되어 원하는 산책로 정보를 검색
  2. 지역별 정보찾기 : 도내의 행정구역별로 지도에서 원하는 지역을 선택하여 정보를 검색
  3. 주변 정보찾기 : 구글맵을 이용하여 현재 이용자의 위치주변 산책로 정보를 검색
  4. 검색 : 산책로명을 키워드로 대상 정보를 검색

내기골프 1.0.0(Sports)[iTunes]

Price: $2.99 -> Free, Version: 1.0.0

건강을 위해, 교류를 위해 시작한 골프.
골프가 잘되는 날도 있고, 안되는 날도 있습니다. 좋은 동반자를 만나는 날도 있고, 불편하게 하는 동반자를 만나는 날도 있습니다. 즐거운 라운딩의 동반자인 캐디의 역할도 골프를 즐기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하지만 4~5시간을 함께 라운딩하며 즐겁고 유쾌한 기분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상황에 맞고, 적당한 긴장감을 유지할 수 있는 내기 역시 매우 중요합니다.

본 애플리케이션은 국내에서 가장 많이 애용되는 내기골프 20종류를 엄선해서, 스킨스, 라스베가스, 스트로그로 대분류한 후 각 분류별로 6, 7 종을 정리했습니다.

아울러 친목회 모임, 부부동반 모임, 고교, 대학 동창들과의 모임, 팀을 이뤄서 자주 골프를 하게 되는 골프 모임 등. 우리가 어느날 골프 한 팀을 구성하였을 때 가장 적합한 내기골프를 상황별로 정리하였습니다.

본 애플리케이션은 라운딩하면서 캐디피와 식사비 정도를 모으기 위한 건전한 내기골프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도박성이 짙은 내기골프는 건전한 골프문화를 위해서도 지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브라보 홍콩 (HongKong Travel Guide) 1.01(Travel)[iTunes]

Price: Free, Version: 1.01

일성 여행사에서 홍콩 자유 여행자를 위해 무료로 배포하는 어플입니다.

실시간 거리 확인
택시를 타도 바가지를 쓰는 거 아닌가 걱정이셨죠?
현재 위치에서 다음 목적지까지의 방향은 맞게 가고 있는지, 거리는 얼마나 남았는지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여행 가이드 북이 아이폰 속으로 책과 동일한 형태의 47 페이지 분량의 사진과 정보를 제공합니다.

주제별 보기 메뉴
홍콩 소개, 공항에서 시내로 가는 방법, 대중 교통 이용 안내와 같이 주제별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관광 지도 포함
홍콩 관광 지도, 지하철 지도, 지역 지도와 같은 오프 라인용 지도를 제공합니다.

160여 개의 스팟(Spot)
호텔, 관광지, 음식점, 교통편, 마카오 관광지 160여 개의 위치 정보를 구글 맵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모든 콘텐츠 프로그램에 내장
지도를 제외한 모든 콘텐츠가 프로그램에 포함되어 있어,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지 않은 상태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똑똑한 자동차 자가 점검 - 스마티카 1.0(Reference)[iTunes]

Price: Free, Version: 1.0

똑똑한 자동차 점검 스마티카 v.1.0

"스마티카 v.1.0"은 자동차 점검에 관련된 정보를 아이폰으로 간편하게 제공 받을 수 있는 앱입니다.(본 앱은 iOS 4.0 이상에서만 정상 동작합니다.)

본 앱은 현재 3가지의 탭으로 나뉘어 정보를 제공합니다.

  1. 자동차 점검 - 자동차 점검기능을 이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먼저 좌측 사이드메뉴를 터치해서 사용자가 확인하려는 차량의 실루엣을 선택합니다. 현재 본 앱에서는 4개의 차량(K5, 아반떼MD, SM7, 마티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실루엣 선택 후, 카메라를 통해 입력되는 영상(사용자가 선택한 차량)을 아이폰 화면에 띄워진 실루엣과 일치하게 아이폰을 이동 및 조정합니다. 그런 이후에 아이폰 화면 좌측 하단의 카메라 버튼을 클릭합니다. 카메라 촬영(토글. 버튼을 터치하여 차량 사진을 캡처합니다. 원하는 영상을 획득하지 못했을 경우나, 재촬영을 원할 시에는 다시 촬영 버튼을 터치해 이미 캡처된 사진의 취소기능 및 삭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3. 실루엣에 일치하여 차량이 촬영되었다면, 화면 상단에 차량의 점검 대상별 아이콘이 나타납니다. 이후, 화면 중앙엔 차량 보닛을 오픈한 사진이 나타나고, 화면 상단에 나와 있는 점검대상의 위치와 그에 따른 간략한 정보가 표시됩니다. 그리고 화면 상단 점검대상이 위치한 부분에서 사용자의 좌우 드래그 기능을 통해 다른 점검대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화면 상단의 점검 대상에서 특정 점검대상 아이콘을 클릭하면, 중앙화면에 특정 점검대상의 부품이 하이라이트 효과가 가미되어 표시되어, 사용자로 하여금 부품의 위치를 직관적으로 인지할 수 있게 안내합니다. 그리고 우측 상단에는 특정 점검대상의 정보를 3가지 방법으로 선택할 수 있는 메뉴 바가 나타납니다.
    5. 각 메뉴 바는 점검대상의 분해 영상(YOUTUBE), 3D모델 뷰어, 점검방법보기(웹)로 이루어져 있어, 사용자의 요구에 합의되는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2. 주변 정비소 - 주변 정비소 검색기능을 이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주변 정비소는 현 위치를 기반으로, 주변의 정비소를 지도에 표시합니다. 정비소 이름과 주소가 간략하게 표시되며, 정비소 이름 옆의 정보 아이콘을 터치하면 정비소 대표 전화번호로 전화걸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정보 - 정보기능을 이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정보에서는 본 앱에 대한 설명을 표시하며, 회사URL을 터치할 시 AR-VISION Inc.의 홈페이지로 자동 연결됩니다. 또한, 메일 주소를 터치하게 되면 하면 본 앱 및 회사에 관련된 문의 및 건의 사항을 트위터, 페이스북, 메일로 보낼 수 있는 안내버튼이 제공됩니다.

앞으로 더 많은 정보 제공과 조작의 편리성을 고려하여 업데이트를 하겠습니다.

sound tracer 1.0.1(Games)[iTunes]

Price: Free, Version: 1.0.1

[ 게임 방법 ]

  1. 5개의 동물이 한 번씩 내는 소리와 순서를 기억하세요.
  2. 문제 출제는 횟수가 올라갈수록 동물이 내는 소리가 1개씩 증가됩니다.
  3. start가 나타난 후 기억한 순서대로 동물을 선택합니다.
  4. 제한시간을 넘기거나 5번을 틀리면 게임은 종료합니다.
  5. 문제는 5번에 한 번씩 소리만으로 출제 합니다 따라서 소리도 기억하셔야 해요~

[ 게임 소개 ]
외계에서 이상하게 생긴 동물들이 우리 동네를 침범하였습니다!!
이 동물들은 밤마다 이상한 소리를 내며 잠자는 우리를 귀찮게 하고 있어요~
지금가서 알밤 한 대씩 때려볼까요?
머리를 한대 치면 잠시 조용해 진다고 합니다.
“자~ 어서 너희 별로 돌아가!!”
“시끄러운 이상한 동물들아!!!”

[ 특징 ]
이 게임은 기억력을 훈련하는 게임입니다.
흔히 어떤 일이나 사건을 기억할 때 소리와 시각적인 효과를 같이 기억하면 기억력은 훨씬 배가 됩니다.
이 게임을 통해 기억력을 훈련 시키고 OpenFeint를 통하여 전 세계 사람들에게 기억력을 과시해 보세요.

위풍당당 영어발음 1.0(Education)[iTunes]

Price: Free, Version: 1.0

파워리스닝( 앱스토어 Top Paid 1위 )과 파워스피킹( Education 부문 Top Paid 1위)의 발음트레이닝 컨텐츠를 Free 앱으로!

영어발음은 무작정 혼자 공부한다고 되는 것이 아닙니다.

원어민 발음을 듣고 정확한 입 모양으로 계속 따라 해보는 노력이 있어야만 쉽게 알아들을 수 있는 '좋은' 발음이 만들어집니다.

위풍당당 영어발음과 함께 원어민이 쉽게 알아듣는 좋은 발음을 구사해 보세요!

☆ 발음기호와 유사발음, 강세위치로 분류된 59가지 발음 컨텐츠
★ 발음 노하우를 학습할 수 있는 입 모양 그림과 텍스트 설명
☆ 해당 발음을 듣고 따라할 수 있도록 남녀 음성이 포함된 예시 단어

열람실 좌석 현황 - KR Library 1.0.1(Education)[iTunes]

Price: Free, Version: 1.0.1

(* This application is only available in korea)
(* 버전 관리 실패로 인해 업데이트가 아닌 앱을 새로올립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4.0 테스트 버전입니다. 이젠 모든 버전에서 돌아갑니다.)

이 어플은 대한민국 열람실의 좌석 현황을 실시간으로 알아보기 위한 어플입니다. 현재 지원되는 열람실은 일부 대학에 한정되어 있으며 추후 업데이트 하여 전국의 모든 열람실(도서관)을 등록할 예정입니다. 현재 지원되는 열람실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건국대, 경성대, 경원대, 계명대, 고양시 마두 도서관, 고양시 백석 도서관, 공주대, 광명시 중앙 도서관, 광명시 하안 도서관, 광운대, 군포시 중앙도서관, 국민대
단국대, 대구대, 덕성여대, 동국대 만해관, 동국대 별관, 동덕여대
부경대
삼육대, 상명대, 서강대, 서울산업대, 서울시립대, 성결대, 성남시 구미 도서관, 성신여대, 송파도서관, 숭실대, 시흥시 도서관
안산1대, 양천구 도서관, 영남대, 이화여대, 인천시 부평도서관
제주대, 전주교대, 조선대, 중앙대(서울), 중앙대(안성)
청주대
한국 기술교대, 한국외대, 한국외대 법학도서관, 한국외대(용인), 한국해양대, 한림대, 한양대, 한양대 법학학술정보관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지원문의는
http://oksk1111.tistory.com/entry/Support-Korean-Library-iPhone-Application-1
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제우스의 신전 ( Temple of Jeus ) 1.0(Entertainment)[iTunes]

Price: $.99 -> Free, Version: 1.0

페르세우스 마침내 제우스의 신전에 도착하다 !

- 시나리오 -
계속 점프를 반복한 결과 마침내 제우스의 신전에 도착했다 !
하지만 석상으로 만들어진 병사들이 그를 막아 섰다.
그들은 번개를 던졌고 반쥐과 큐피트 또한 그를 막사 섰다.

- 특징 -

  • 각종 적군들과 장애물
  • 몹시 스피드한 전개
  • 잼있는 점프 액션
  • 아름다운 하프 음악
  • 극악 난이도의 점프 게임

점프 게임중에 난이도 극악 입니다! 상당히 어렵습니다.

코인월드 1.0(Entertainment)[iTunes]

Price: $.99 -> Free, Version: 1.0

두뇌회전게임

추석왕 1.0(Entertainment)[iTunes]

Price: Free, Version: 1.0

  • 더욱 업그레이드된 영화 의 두번째 어플!! 추석 시즌에 맞게 선보이는 잇 아이템이다.

명절 때, 쏟아지는 친척들의 질문 공세에 덜덜 떨고 있는 당신이라면 반드시 클릭할 것.

초기화면의 '추석왕' 버튼을 클릭하면, 10대부터 40대까지 연령대별로 '추석 때, 듣기싫은 질문들과 그에 대처하는 센스있는 답변'을 확인할 수 있다.

어플 구현 시, 퀴즈왕 캐릭터들의 재밌는 스틸과 영상들도 놓치지 말 것! 특히 30대 섹션에서는 어동육서,홍동백서 등 알쏭달쏭한 추석 제사 상차림에 대한 정보도 확인 가능하다.

올 추석은 이 준비한 '추석왕' 어플과 함께 상황 대처 능력과 상식을 100% 발휘해보자! 당신을 바라보는 친척들의 눈빛이 샥~ 바뀌어있을지니.

vividress 1.0(Lifestyle)[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안녕하세요.
상상만으로 행복한 쇼핑몰 기대이상의 쇼핑 메이트 비비드레스 입니다 .

저희 비비드레스는 20~30대 와 30대이상의 회원님들께 선보이는 러블리한 여성스러움과 베이직한스타일 그리고 시크한 스타일과 비비드레스만의 자체 제작 상품을 디자인 개발하여 비비드레스만의 퀄리티 높은 아이템이 가득한 쇼핑몰 입니다.

이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비비드레스의 의류 신상품을 찾아볼 수 있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소개 합니다.

플라워365(윤종신 꽃배달) 1.0(Lifestyle)[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윤종신 플라워 365

꽃배달 언제 어디서나 쉽고 스마트하게~!

윤종신과 함께하는 꽃배달 서비스, 플라워 365를 아이폰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플라워365앱은 상품검색- > 주문 -> 결제 -> 배송확인까지 모든 기능이 아이폰 및 아이팟 터치에 최적화 되었습니다. 플라워365앱은 Flower365.com과 연동되어 있으며 웹에서 주문한 상품도 아이폰에서 언제든지 결제 및 배송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플라워 365만의 특징 >

● 터치만 하면 열리는 꽃가게

  • 애인의 기념일인데 깜빡하셨다구요? 외출중인데 경조사로 급한 주문이 필요하세요?
  • 어디서든 터치만하면 열리는 꽃가게 플라워365가 있습니다.
  • 상품검색부터 주문, 결제, 배송확인까지 어디서든 가능합니다.

● 필요한 플라워를 찾아주는 똑똑한 카테고리

  • 종류별 카테고리에서는 플라워를 종류별로 분류했습니다.
  • 용도별 카테고리에서는 쓰임새에 따라 플라워를 분류했습니다.
  • 각 카테고리에서는 인기, 가격, 신상품 순으로 정렬이 가능합니다.

● 재미있고 궁금했던 꽃이야기

  • 꽃말, 14일의 꽃, 탄생화, 꽃해몽, 장미송이별 의미
  • 다양한 꽃이야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 편리한 주문 및 결제

  • 아이폰에서 바로 주문하고 결제까지 완료
  • 회원, 비회원 주문서 작성 및 전화주문 가능
  • 결제수단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가능
  • 신용카드 결제는 웹브라우저(Safari) 페이지에서 이루어집니다.

▶ 문의 & 건의
플라워365앱에 관련된 버그, 문의사항, 건의사항은 아래 메일로 통해 보내주시면 업데이트 및 운영에 적극 반경하겠습니다.

홈페이지 : flower365.com
메일 : [email protected]

한화손해보험 교통사고 과실비율 1.2(Lifestyle)[iTunes]

Price: Free, Version: 1.2

우리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교통사고

특히 상대방이 있는 경우에는 서로간의 과실이 얼마나 되는지 얼굴 붉히신 적은 없었나요?

한화손해보험은 손해보험협회와 전 손해보험사가 함께 적용하고 있는 유형별 교통사고 과실비율을 아이폰용 어플리케이션으로 개발하여 고객의 궁금증을 해소해드리고자 합니다.

교통사고 과실비율은 유형에 따라 아래와 같이 구분됩니다.

  1. 자동차와 보행자의 사고
  2. 자동차와 자동차의 사고
  3. 자동차와 이륜차의 사고
  4. 자동차와 자전거의 사고
  5. 고속도로의 사고

각 유형별로 사고장소, 사고형태 등에 따른 세부적인 과실비율을 알기 쉽게 동영상과 함께 안내해 드립니다.

Silent eye(ios4.0 tested) 1.0(Music)[iTunes]

Price: Free, Version: 1.0

  1. Silent Eye 헤비메탈 그룹의 어플리케이션입니다.
  2. 음원에 대한 모든 저작권은 Silent Eye에게 있으며, 해당 어플은 Silent Eye의 의뢰를 받아 제작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3. 해당 어플리케이션에서는 모든 음원에 대한 풀 버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4. 피드백 내용이나 버그 리포팅은 http://twitter.com/@hanyoorang 으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5. 인디 밴드나 헤비메탈 그룹의 활성화를 위해 제작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증시파파라치 1.0(Finance)[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증권가에 떠도는 소문들을 속속들이 알려드립니다.
지금 가입하시면 최초 로그인 후 24시간까지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트레이드증권 xingQsmart 1.0.2(Finance)[iTunes]

Price: Free, Version: 1.0.2

항상 이트레이드 증권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많은 고객님이 기다리셨던 주문기능을 추가한 새로운 이트레이드증권의 "xingQsmart"를 소개합니다.

"xingQsmart"는 현재가, 시세조회, 잔고/예수금 조회 및 주식매매를 이용하실 수 있는 아이폰용 증권서비스 프로그램입니다.
주식 시세 및 주문 서비스에 이어 빠른 시일내에 은행이체, 신용주문, ELW 주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오니 xingQsmart의 업데이트 알림을 놓치지 마시고 반드시 업데이트를 받고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xingQsmart의 주요 메뉴

  • 현재가
  • 주식주문(매수/매도/정정/취소)
  • 뉴스/공시
  • 차트
  • 예수금/매매잔고 등

xingQsmart를 사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당사 홈페이지 1:1문의 또는 고객서비스팀(1588-2428)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저희 이트레이드증권은 지속적인 서비스 개발과 기능 개선을 통해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문 및 이체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이트레이드증권 홈페이지(www.etrade.co.kr)에서 공인인증서를 스마트폰에 복사해주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공인인증서 복사 방법은 홈페이지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TomyGreen: Golf GPS 1.0(Sport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 자작 골프 거리측정기 - 아이폰을 GPS 골프거리측정기로 ***

토미그린은 아이폰의 GPS 기능을 이용하여 그린 앞, 중앙, 끝까지의 거리를 알려주는 골프 거리측정기 어플리케이션입니다.
거리 측정에 필요한 코스데이터는 tomygreen.com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코스 데이터들은 사용자들에 의해 구축됩니다. 따라서 존재하지 않는 코스 데이터는 사용자가 제작할 수 있습니다.

  • 앱 무료
  • 코스데이터 다운로드 무료

[email protected]

반대말카드 1.0(Education)[iTunes]

Price: Free, Version: 1.0

  • 거꾸로 뒤집어 보세요. 거꾸로된 반대말이 나옵니다.
  • 단어를 배우기 시작하는 아이들이 반대말을 쉽게 이해하고 재미있고 쉽게 배울 수 있는 교육용 어플입니다.
  • 반대말은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할 계획이며 영어, 일어, 중국어, 한자 버젼을 계획중 입니다.

BrainTraining2 1.0(Lifestyle)[iTunes]

Price: Free, Version: 1.0

브레인트레이닝은 인지능력을 진단하고 증진시키는 어플리케이션으로서 연구 목적으로 개발되었습니다. 게임의 결과와 사용자 정보는 익명으로 수집이됩니다. 향후 계속적인 인지능력 게임이 추가될 예정이며 계속적인 업데이트가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 CardMatch
    CardMatch는 현재의 카드와 이전의 카드의 모양을 비교하여 일치 여부를 판단하는 인지능력 진단 및 증진 도구이다. 예를 들면 전의 카드가 스페이드이고 현재의 카드가 하트이면 불일치, 현재의 카드가 스페이드이면 일치이다. CardMatch는 사용자의 반응속도와 기억력, 정확성 등의 현재 자신의 인지능력 상태를 반영한다. 반복적인 플레이는 반응속도, 기억력, 정확성 등을 점진적으로 향상시켜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 ColorMatch
    ColorMatch는 의미와 색 간의 일치 여부를 판단하는 인지능력 진단 및 증진 도구이다. 왼쪽에는 의미를 전달하는 단어가 나타나고 오른쪽에는 색을 가진 단어가 나타난다. 왼쪽에 Blue라는 단어가 나타났다면, 오른쪽에는 Blue에 해당되는 색을 가지고 있어야 일치이다. 반대로 왼쪽에 Blue라는 단어가 나타나고 오른쪽에 Blue라는 단어가 나타났지만 색은 Black의 색을 지니고 있다면 불일치이다.

    ColorMatch는 사용자의 반응속도와 판단력, 정확성 등의 현재 자신의 인지능력 상태를 반영한다. 반복적인 플레이는 반응속도, 판단력, 정확성 등을 점진적으로 향상시켜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넥슨을 털어라 1.0(Entertainment)[iTunes]

Price: Free, Version: 1.0

** 9월 9일, 01시~11시까지 넥슨서버 점검으로 인하여 쿠폰발급이 일시 중단됩니다. **

넥슨을 알면 알수록 캐시 금고가 열린다!
총1억 원의 넥슨 캐시!
하루 두 번의 기회!

  • 지원기종

    • iOS 4.0 이상, iPod touch 3세대 이상, iPad 불가
  • 이벤트 참여 방법

    • 어플리케이션 실행 후, 메인 화면에서 희망하는 게임 캐릭터 선택
    • 랜덤하게 미니게임 발생, 성공 시 넥슨 캐시 증정 (100~1,000원)
    • 일 2회만 가능, 찬스 퀴즈를 통해 한번 더 참여 가능
  • 캐시 이용 방법

    • 쿠폰함의 넥슨 캐시 쿠폰 S/N 확인
    • 넥슨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등록후, 사용
    • 문자 보내기와 메일 보내기로 타인에게 선물 가능
    • 쿠폰 유효기간 2010년 10월 30일까지
  • 주의 사항

    • 쿠폰 발급 시 네트워크 연결이 필요하며, Wi-Fi 또는 3G 접속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쿠폰 수신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관련 글타래

글쓴이
author image
운영체제의 모든 것을 운영하고 있는 IT 블로거. IT 블로거라는 이름은 현재 시국때문에 시사 블로거로 바뀐 상태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시사와 사회에 관심이 많은 IT 블로거일 뿐이다. 컴퓨터, 운영체제, 시사, 가족, 여행, 맛집, 리뷰등과 살면서 느끼는 소소한 일상이 블로그의 주제이다. 왼쪽의 아이콘은 둘째 딸 다예가 그린 내 모습이다.
2010/09/10 15:01 2010/09/10 15:01
오늘의 글
인기있는 글
조회수 많은 글 | 베오베
댓글 많은 글 | 베오베

Trackback

Trackback Address :: https://offree.net/trackback/3297

Facebook

Comments

  1. 2010/09/10 20:59

    항상 좋은글 감사합니다. 도아님도 아이폰4 구입하셨죠?

    후..전 오늘 2차로 아이폰4 수령했습니다만 집에와서 보니 불량화소.

    불량화소로 교환받고,
    교환 받자마자 이번엔 그 자리서 심하게 누리끼리한 오줌액정을 발견하고,
    바로 대리점에서 클레임을 했지만...
    액정이 아무리 누래도 그건 AS사유가 아니라고 교환불가라네요.
    아니...받은자리에서 액정이상하다고 교환해달라는데도...참......KT 싫어집니다.

    터치1, 2, 아이폰3GS까지 쓰면서 한번도 안걸린 오줌액정인데...

    개통일날 불량화소때문에 두번 걸음한건 괜찮지만, 하필 교환받은게 오줌액정이라니...

    게다가 그자리서 교환요구했더니 오히려 3GS때 더 심한 사람들도 교환 안해줬었다고 면박을 주네요.

    심난해서 이 까페 저 까페 기웃거려보니 그자리서 오줌액정 확인하고, 바로 교환 요구한 분들중엔 교환 받으신 분들도 있던데....


    참 애플..아이폰 너무 좋아하고 애플빠라해도 좋아라했는데 이런 경험 겪으니 참 씁쓸합니다. 1,20만원도 아니고 100만원 가까이 하는 건데.. 받자마자 이상하다고 교환요구했더니 면박....너무한거 아닌가요? 전 아이폰4를 받고도 씁쓸합니다.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10/09/11 06:54

      윽,,, 심하군요. 오줌 액정이면 분명히 불량인데... 항의를 조금 더 강하게하지 그러셨어요. 한두푼도 아니고 백만원에 가까운 제품에 그런 결함이 있는데 우기다니... KT는 확실히 그런 점이 문제죠.

    • 2010/09/12 02:28

      도아님 블로그 구독중입니다. 밤에 집에 들어와 리더보고 제 댓글이 발단(?)이 된 도아님글을 봤네요.

      막 그글에 댓글을 달고 여기에 들어와보니 도아님이 제 글에 답글을 해주셨네요.


      항의는 해봤습니다만 화는 꾹 참고 나왔네요.

      아마 개통기다리는 다른 분들 안계셨으면 욕까지 했을지도....

      한두푼이어야지요. 2년을 몸에 붙여놓고 항상 같이 있어야하는 기기를 이런걸로 골랐으니...


      제 운탓만 하기엔 좀 많이 씁쓸합니다.

      도아님은 꼭 양품 받길 바래요.

      트윗이나 블로그에서 좋은 글 많이보고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2010/09/12 02:32

      ㅎ 보통때 같았으면 바빠도 아이폰reeder 어플로 읽었을 도아님글인데,
      어제 일 이후로 제 아이폰이 이뻐보이질 않아서

      참 오랜만에 리더어플을 열어보지도 않았네요.
      그래서 늦게보게 되었습니다. ^^

  2. 이정일 2010/09/13 01:34

    경기산책로 받으려고 하는데 자꾸 실패하네요. 저만 그런가요?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10/09/13 10:18

      며칠 뒤에 시도해 보기 바랍니다. 내려갔을 수도 있으니까요.

(옵션: 없으면 생략)

글을 올릴 때 [b], [i], [url], [img]와 같은 BBCod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