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무료 어플에 대한 소식을 조금 더 빨리 알고 싶다면 "연아와 트위터를"를 읽고 팔로하기 바란다. 트위터로는 글을 통해 소개하기 힘든 100명 한정, 한시간만 무료와 같을 어플도 올리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트위터를 통한 질문에는 거의 답하지 않는다. 트위터를 이렇게 운영하는 이유는 "트위터 운영 노하우 및 팁"이라는 글을 보면 된다. 따라서 트위터로 질문하고 답이 없다고 서운해 하지 않았으면 한다. 질문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블로그에 관련글을 찾아 올리거나 "도아의 QNA"를 이용하기 바란다.

FREE for Korean Apps

아이폰 무료 어플 FAQ

오늘은 소개할 어플이 조금 많다. 총 36개이다. 다만 지난 7월 30일에 한글 어플에 대한 글을 올리고 오늘 올리는 것이기 때문에 6일만에 올리는 것 치고 그리 많은 것은 아니다. 원래는 2~3일경에 올릴 생각이었다. 그러나 올리지 못한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다. 먼저 서울에서 처제 가족이 내려왔다. 이 덕에 3일과 4일은 송계계곡에서 망중한을 즐겼다.

그리고 어제 올리려고 했지만 크롬(Chrome)에서 아이튠즈(iTunes)의 링크가 동작하지 않았다. 처음에는 시스템 문제인가 싶어서 아이튠즈를 여러 다시 설치하고, 복원까지 해봤지만 증상은 같았다. 결국 확인해 보니 이 문제는 최근 크롬 사용자 대부분이 격고 있는 문제였다. 또 크롬 뿐만 아니라 윈도용 사파리(Safari for Windows)에서도 같은 문제가 있었다. 즉, 애플 사이트에서 문제가 생긴 것으로 보인다.

결국 어제 인터넷 탐색기(Internet Explorer)로 같은 작업을 시도해 봤지만 인터넷 탐색기의 속도가 너무 느렸다. 속된 말로 속터져 성격을 버릴 정도였다. 결국 "불여우(Firefox)에서는 동작한다"는 제보를 받고 오늘 불여우 4(베타)를 설치해서 작업했다. 이런 사정때문에 조금 늦어졌다. 다만 어플이 많은 만큼 오늘도 건질만한 프로그램은 조금 된다.

먼저 Play Candle는 유료 어플이다. 평상시 2불에 판매되는 어플로 촛불을 끄는 게임이다. 8월 15일까지 무료로 제공되며 '조중동이 폐간되면 영원히 무료로 전환된다'고 한다. 업다운-JPT 단어는 예전에 몇번 소개한 업다운 시리즈이다. JPT에서 알 수 있듯이 어 학습 어플이다. 평상시 3불에 판매되는 어플이다.

아기돼지삼형제는 평상시 4~7불(HD는 7불)에 판매되는 동화 어플이다. 아기돼지 삼형제를 음성과 그림으로 볼 수 있다. 다만 이 어플을 이 가격에 살만한 사람이 몇이나 될지는 의문이다. 무료전화부는 각종 단체에 무료로 전화할 수 있는 전화번호를 안내해 주는 어플이다. 고객센터에 전화가 잦은 사람은 내려받기 바란다. 말하는앵무새 쇼톡은 이벤트와 게임이 결함된 어플이다. 앵무새를 톡치면 앵무새가 말을 따라한다.

SHOW로밍가이드는 KT 사용자가 쉽게 로밍을 할 수 있도록 하는 어플이다. 뉴시스는 국내 최대의 민영 뉴스통신사이다. 이 뉴시스의 기사를 바로 볼 수 있는 어플이다. 뉴시스에 대해 잘 모른다면 연합뉴스를 생각해 보면 쉽다. 다만 민간에서 운영하는 통신사라는 차이가 있다. 국내 뉴스의 상당수는 뉴스시를 통해 나오기 때문에 뉴스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받아두는 것도 괜찮다.

Sing Sing Together는 강추 어플이다. 3차원 캐릭터의 율동을 통해 '총 83곡의 영어 동요'를 배울 수 있는 어플이다. 아이들이 있다면 꼭 내려받기 바란다. 이런 어플이 무료라는 것 자체가 신기하다. NetDial Sip Phone예전에 소개한 iSip와 비슷한 인터넷 전화 어플이다. 특이한 것은 녹취기능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아이폰을 사용하며 가장 부족한 부분이 녹취인데 이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추천한다. 다만 iOS 4의 멀티태스킹을 지원하지 않는 것은 조금 아쉽다.

러브액츄얼리는 끌레도르 홍보 어플이다. 다만 이 어플은 문자 LED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소개한다. 온오프믹스 모바일은 모임 사이트로 유명한 온오프믹스[1]의 아이폰 어플이다. 온오프믹스를 자주 사용하는 사람은 내려받기 바란다. 실종아동찾기는 연간 1만6천여건이 발생하는 미아를 찾을 수 있는 어플이다. 실종아동보기, 실종예방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한화손해보험 자동차사고 과실판단는 자동차 사고가 났을 때 자신과 상대의 과실이 얼마나 되는지 알아 볼 수 있는 어플이다. 운전자에게는 필수 어플로 보인다. 8월의 향기는 팬텀 F 하록 원작의 만화를 아이폰 어플로 만든 것이다. 우리의 아픈 과거사를 담고 있는 만화로 관심있는 사람은 내려받기 바란다. 베스트휴게소는 고속도로 휴게소 중 괜찮은 21곳을 소개하는 어플이다. 여름 휴가를 가지 않은 사람은 내려받기 바란다.

신영증권 SmarTree는 증권 어플이다. 다른 증권 어플과는 달리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아도 시세정보등을 조회할 수 있다. 또 무료 어플에 대한 소식을 조금 더 빨리 알고 싶다면 를 읽고 팔로잉하기 바란다. 트위터로는 글을 통해 소개하기 힘든 100명 한정, 한시간만 무료와 같을 어플도 올리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트위터를 통한 질문에는 거의 답하지 않는다. 트위터를 이렇게 운영하는 이유는 트위터 운영 노하우 및 팁라는 글을 보면 된다. 따라서 트위터로 질문하고 답이 없다고 서운해 하지 않았으면 한다. 질문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블로그에 관련글을 찾아 올리거나 도아의 QNA를 이용하기 바란다.

Play Candle 1.0(Games)[iTunes]

Price: $1.99 -> Free, Version: 1.0

온 가족,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촛불끄기앱입니다.

간단하게 화면을 손가락을 오른쪽으로 밀면 10개의 촛불이켜지고, 왼쪽으로 밀면 촛불이꺼집니다.

마이크에 입을 대고 촛불을 향해 불면, 촛불이 꺼집니다.

2010년 8월 15일까지 임시 무료이며 조중동 폐간시 무료전환됩니다. ^.^

업다운-JPT 단어 (UPDOWN JPT vocabulary) 1.1.0(Education)[iTunes]

Price: $2.99 -> Free, Version: 1.1.0

★ 20일간 Summer App Festival [84%할인]
★ 토익,토플,영어회화,수능,중등,한자,어,중국어,JPT,HSK,필수 영숙어까지!
★ $41.86→$6.99 (84% 놀라운 할인)
★ 앱스토어 전체 Top Paid 1위(총45만명 Download)
★ 컨텐츠는 늘리고, 가격은 내렸다!
★ 업다운 패키지, 업데이트는 계속됩니다.

☆ 업다운 All 패키지는 TOEIC, TOEFL, TEPS, 수능, SAT, 필수영숙어, 영어회화, 어첫걸음, 중국어첫걸음, 한자검정시험, 어JPT, 중국어HSK, 영어실력급상승, 중등 필수 영단어 총 14개 App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1.1.1 업데이트 완료되었습니다. 영어실력급상승, 중등 필수 영단어, 한자검정시험이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프랑스어첫걸음 업데이트 예정)

[email protected]로 보내주신 의견 감사드리며 Auto학습 모드, 랜덤 모드, Push 학습 관리 등 계속적인 업데이트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 새롭게 제작중인 업다운 시리즈 역시 계속~쭉~ 무료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터치 기술을 활용하여 눈과 귀와 손으로 공부하는 "특허 받은 학습시스템-업다운스터디"

한국,,중국,대만까지 국내외 총 45만명 이상의 아이폰,터치 유저가 학습 효과에 동의하셨습니다. 이제 여러분이 경험하실 차례입니다.

이 세상에는 "이미 알고 있는 것"과 "앞으로 알아야 할 것"만 존재할 뿐...

공부 방법에 따른 성적 결과 차이는 상상을 초월할 정도입니다. 외국어를 잘하고 싶다면 지금 시작하세요! 아는 것은 올리고 모르는 것은 내리기만 하면 됩니다.

■ 에빙하우스 망각곡선 이론과 업다운 학습법 ■

기억력을 높이는 방법은 반복 학습 뿐이다!

독일의 심리학자 에빙하우스는 16년간 인간의 기억력에 대한 실험을 계속하였다. 실험 결과 인간은 1시간 후 절반(50%)을 잊어버리며, 하루가 지나면 70%를 한달이 지나면 80%를 잊어버린다. 1시간 만에 50%가 망각된다는 사실도 놀랍지만 한달이 지나도 20%는 남아있다는 사실 역시 놀라운 결과이다. 이 20%를 쌓고 쌓아서 100%로 만드는 것이 학습에 있어서 최고가 되는 길이며 어떻게! 지치지 않고 포기하지 않고 꾸준하게 반복할 수 있느냐가 영어 학습의 성공 열쇠이다.

■ 그럼 Why, UP DOWN 학습법인가? ■

  1. 언제 어디서나 항상 학습!
    영단어 학습을 따로 시간을 내서 무거운 책을 펼치고 해야 하는가? 틈틈이 해야 한다. 언제 어디서나 항상 학습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2. 쉽고 재미있고 시간 낭비 없음!
    단지 아는 건 올리고 모르는 건 내리면 된다. 내가 모르는 것을 효율적으로 반복할 수 있게 해준다.
  3. 눈과 귀와 손을 모두 사용!
    눈으로는 컬러 별로 정리된 단어를 보고 귀로는 정확한 발음을 듣고 손으로는 암기여부를 표시하면서 삼위일체가 되어 기억력이 배가된다.
  • 하루 학습에 적절한 분량을 50일 동안 학습하도록 구성함
  • 이미 외운 것은 올리고 정확히 모르는 것은 내려서 암기 상태를 표시
  • 각 Day별 3회 학습을 통해 충분한 반복이 이뤄지도록 하며 3회 학습 후 다음 Day로 이동
  • 하단에 -3~+3까지 버튼을 클릭해서 잘 안 외워지는 것만 따로 컬러별로 정리하여 학습
  • 가운데를 터치해서 발음을 반복해서 들을 수 있음

특허 출원: 10-2009-0110517
트위터: www.twitter.com/waterbearsoft

  • Summer 이벤트 홈페이지 참조!

아기돼지삼형제HD 1.0(Books)[iTunes]

Price: $6.99 -> Free, Version: 1.0

주의! 이 앱은 한국어만 지원(Korean language only!)
만지는 동화책 시리즈 첫탄!
실행 동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HDNoAZCCH0M
새로운 하드웨어에 걸맞는 SW플랫폼을 오랜기간 준비했습니다.
그 첫번 째 결과물로 “아기돼지삼형제-Three Little Pigs” 앱을 올렸습니다.

지금 이 앱은 소박한 시작이겠지만, 앞으로 더 많은 책들이 앱이라는 둥지안에서 융합컨텐츠로 참신하게 재탄생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저희의 비전에 동감하신다면, 새로운 전자책의 정의를 써나갈 비전과 실력을 갖춘 파트너가 되주시기를 요청합니다.

업무제휴 문의: [email protected]
트위터 : @BeyondAppCom

InnoMotion 1.0(Medical)[iTunes]

Price: Free, Version: 1.0

'InnoMotion'은 병원의 의료진을 대상으로 타과의뢰, 환자 정보, 검사 결과 등을 열람할 수 있는 iPhone용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이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환자정보와 타과에서 요청된 진료의뢰 정보를 파악하여 신속하게 대처하고 각종 검사 결과를 쉽고 편리하게 조회함으로써, 의료사고를 줄이고 진료의 편의성을 제공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주요 기능

  • 타과에서 요청된 진료의뢰내역 조회 기능
    의료진이 부재중이거나 음성정보(전화)를 접할 수 없을 때, 이 어플리케이션으로 자신이나 소속과로 요청된 타과의 진료의뢰내역을 신속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입원중인 환자의 상세 정보 조회 기능
    환자의 정보를 종이차트나 PC로 확인하는 불편함 없이, 그 자리에서 바로 환자의 정보를 검색할 수 있으며, 병원 전체 입원환자 검색, 병실환자 정보조회, 담당환자 정보조회로 나뉘어 있어 편리하게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입원중인 환자의 검사 결과 조회 기능
    검체, 영상(판독문만 조회 가능), 기능, 병리 검사에 대한 검사 결과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 입원중인 환자의 기록지 조회 기능
    중환자, 임상, 마취, 회복, 투석 기록지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

eSLS TOEIC 1.0(Education)[iTunes]

Price: Free, Version: 1.0

“대학 온라인 토익 / 학점 및 졸업 인증 / 모의토익”

eSLS 온라인 TOEIC 강좌(과목명은 대학별로 상이)
수강생을 위한 『TOEIC 모의고사 iPhone』 서비스.

  1. 이용방법

    • URL : 웹 사이트 URL의 대학 이니셜 입력
    • 아이디/비밀번호 입력 : 웹 회원가입 및 로그인 과정이 선행되어야 함
    • 응시기간 이후에는 응시 불가
    • 오답 및 학습은 지원하지 않음
  2. Test 진행방법

    • Test 및 진행정보는 웹과 실시간 연동
    • Part 3,4는 지문 당 3개의 문제가 제시되므로 좌/우로 슬라이드 하여 모든 문제를 확인 함
    • RC Part는 좌/우로 슬라이드 또는 화살표(◀▶) 를 터치하여 다음문제 이동
    • 지문 크게 보기 : 지문 영역 더블 터치
    • 지문 작게 보기 : 지문 영역 더블 터치
    • 모든 문항에 응답해야 시험 종료 가능
    • 제한시간이 끝나면 시험 자동 종료
  3. 유의사항

    • 최초 시험 구성 시 다운로드 데이터가 많음(Wi-Fi 상태에서 진행)
    • 테스트 진행 전 진행방법을 충분히 숙지
    • 재접속 시 그 문제부터 다시 진행
    • iPhone에서만 진행 가능, iPod 이용 시 통신이 중단되면 시험결과가 손실될 수 있음

Secret Wine 1.0.0(Lifestyle)[iTunes]

Price: Free, Version: 1.0.0

Secret Wine의 다양하고 풍부한 와인 및 실시간의로 업데이트 되는 와인 시음노트를 iPhone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Secret Wine 주요기능

  1. Hot100: 사용자가 직접 결정한 1위~100위까지의 순위를 실시간으로 만나 볼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2. MyWine: AddWine을 통해서 직접 와인을 등록하고, Hot100과 Search를 통해 찾은 내맘에드는 와인으로 나만의 와인 리스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3. Search: 이제는 어려운 영어 와인명이 아닌 한글 와인명을 통해서 내가 찾고자하는 와인을 조금더 쉽게 검색 할 수 있습니다.
  4. AddWine: 나만 가지고 있는 와인 정보를 등록 하여 MyWine에 저장도 하고 다른 사람들과 공유도 할 수 있습니다.
  5. Event: Secret Wine에서 주기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와 새로운 와인 소식을 Event메뉴에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Secret Wine은 사용자가 보다 다양하고 정확한 와인정보에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항상 의견을 수렴하고 보다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와인정보는 인터넷에서 수집한 정보로 실제 판매가격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ITOUCH 기술문의 및 고객문의
기술 지원팀 02-402-8797 [email protected]

무료전화부 080114(Lifestyle)[iTunes]

Price: Free, Version: 080114

‘080114 업종별 무료전화부’
통화료 부담 안녕~
080114 어플을 만나보세요. 통화료 부담 쭉쭉 내려갑니다.
아직도 통화료를 따박 따박 내고 계시다고요?
왜? 고객들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통화요금 까지 내야 하나요?
원하는 업종을 검색하여 무료로 통화해 보세요. 지금 당장~
080114 생활무료전화부에 이어 080114 업종별 무료전화부에는 공공기관, 금융회사, 백화점, 관공서, 할인마트, 홈쇼핑, 항공사, 호텔, 언론사 등 무료통화 정보는 물론 상세 업종별 무료통화 정보까지 모두 수록되어 있습니다.
080114 업종별 무료전화부
이젠 서비스의 페러다임이 바뀝니다.
080114 업종별 무료전화번호부를 만나는 순간 당신의 통화료 부담이 사라집니다.
현재 프리미엄 샵 에서는 080번호를 통하여 고객분들께 무료로 상담 및 문의를 할 수 있게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080 업종별 무료전화부에서는 생활에 필요한 업종별 무료전화번호를 모두 수록하여 서비스 이용자의 통화료가 발생되지 않도록 구성하였습니다.

말하는앵무새 쇼톡 1.0.0(Entertainment)[iTunes]

Price: Free, Version: 1.0.0

내 말을 따라하는 앵무새!
쇼톡은 앵무새 캐릭터를 이용하여 쇼와톡 두 가지 게임으로 구성하였습니다.

  • Event!! (황금알을 모아라!)
    메인 화면 좌측 하단에 EVENT 앵무새 알이 등장합니다. 게임을 실행할 때마다 랜덤으로 나타나는 알 중 황금알을 모으면 푸짐한 상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쇼(SHOW)
    앵무새 캐릭터를 터치하면 다양한 액션과 표정을 연출하며 마이크 아이콘을 누른 후 말을 하면 앵무새가 말을 따라합니다.

  • 톡(TALK)
    화면 상단에서 내려오는 단어들을 빠르고 정확하게 입력해서 제거하는 타자게임입니다. 총 5레벨로 구성되어 있으며 설정을 통해 자신의 실력에 따라 시작 레벨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 쇼톡 트위터 바로가기
    메인화면 우측 하단에 트위터를 누르시면 쇼톡 트위터로 이동합니다. 쇼톡에 대한 문의사항 및 다양한 정보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많은 Follow 부탁드립니다.

※ 본 어플은 '메신저 쇼톡'의 티저 어플리케이션입니다.

SHOW로밍가이드 1.0.0(Utilities)[iTunes]

Price: Free, Version: 1.0.0

  • 해외에서 SHOW고객님이 쉽고 편하게 로밍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로밍전화걸기/로밍요금계산/로밍이용안내를 제공하는 무료 어플입니다.
  • 해외 로밍 중 전화를 걸기 어려웠거나, 로밍발신요금이 궁금하셨던 분들은 지금 바로 아이폰 전용 SHOW로밍가이드를 설치하세요.
  • SHOW로밍가이드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스마트 로밍 다이얼
    해외 로밍 중 전화번호 입력을 상황에 맞게(한국발신, 현지발신 등) 자동으로 수정 후 통화 연결합니다.
  2. 로밍음성발신통화 요금계산
    어플을 이용한 통화 후 고객님께서 건 로밍통화요금과 SMS 발신요금을 미리 계산해볼 수 있습니다.
  3. 국가별 로밍요율 조회
    국가별 로밍요율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4. 이용안내
    쇼로밍가이드 어플 이용방법과 SHOW로밍서비스 이용TIP을 제공합니다.

파란손 1.0(Book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2010년 7월 6일에서 11일까지 북 카테고리 무료 어플리케이션 1위를 했던 '길 잃은 도로시'의 'Crystal Book'에서 두 번째로 나온 책입니다. Crystal이 만든 글과 그림이 있는 짧은 이야기입니다.
'길 잃은 도로시'를 읽은 8만 독자와 함께 하세요.

첫사랑의 달달함을 기억하십니까?
잊고 지내던 친구를 만나고 돌아오는 길, 한 남자에게 잊혀진 첫사랑이 찾아옵니다.

읽고 나서 Crystal에게 감상평을 보내주세요.
Twitter를 통해서도 간단하게 평을 남길 수 있습니다.

cover: reading---> 글과 그림을 볼 수 있습니다.
cover: writing---> twitter으로 접속해 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전체: 58page
최소요구사항: ISO 3.0 이상

twitter로 글을 남기실 때 140자 이상은 불가능합니다.
그 이상을 쓰신 경우 140자까지만 twitter로 들어옵니다.

iBingo App 1.o(Games)[iTunes]

Price: Free, Version: 1.o

  • 친구들과 추억의 빙고게임을 즐겨보세요
  • 번호를 입력하고, 5줄을 만들면 승리!
  • iOS 3.1.3 이상 (4.x 포함) 에서 구동가능합니다.

다음 버전에 블루투스로 같이 즐길수 있도록 제작중입니다. ;) 많이 기대해주세요.

전기요금계산기 1.0(Finance)[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전자제품을 들여놓을 때마다 전기세가 얼마나 나올지 몰라 고민할 때 있으시죠?

특히 한여름의 에어컨!! 에어컨 구입보다도 한달 전기세가 더 걱정되고 홈쇼핑에서야 ‘하루 전기세 얼마뿐!!’이란 홍보문구 많이 사용하지만 정말 저게 맞는건지 아닌지 의심이 들 때.

겨울에 난방 때문에 온풍기나 전기매트 하나 장만하려해도 기존 전기사용에 전자제품을 또 추가하면 혹 누진세가 적용되어 갑자기 엄청난 전기요금을 내야하는건 아닌지 걱정될 때.

전기요금계산기로 미리 계산해보시면 편리합니다.

전기사용량을 몇 kw 단위로 입력하는 것이 아니라 기존에 내고 있던 평균적인 전기세 입력하고전자제품에 붙어있는 전력사용량과 사용시간, 사용일수만 입력하면 예상전기요금을 계산해주니 괜한 걱정으로 한 달을 지낼 필요가 없습니다.

긴급모객 1.0(Travel)[iTunes]

Price: Free, Version: 1.0

행복한 여행은 합리적이고 저렴한 상품의 선택에서 시작 합니다.

긴급모객 파발마 APP을 설치하고 원하는 옵션에 따라 푸시로 제공되는 긴급모객상품으로 즐거운여행 되십시오.

긴급모객상품소개 긴급모객은 하나, 모두, 롯데관광 등 검증된 브랜드와 퀄리티가 높은 여행사들의 여행상품으로 출발일이 임박하여 저렴하게 나오는 상품입니다.

긴급모객 파발마 주요특징

투어캐빈소개
투어캐빈은 "행복 여행" 이라는 슬로건으로 여행사별 상품 및 할인항공권 검색, 가격비교 서비스
No1.여행포탈 투어캐빈(www.tourcabin.com) 과 나만의 스타일로 떠나는 자유여행 엔스타일투어 (www.nstyletour.com)라는 브랜드 안에 스페인, 포르투갈 전문 레알에스파냐 와 오스트리아, 체코 전문 로제오스트리아 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빠른환율-조회/계산 1.0(Busines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환율에 민감하신 분들을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급변하는 환율시세를 보다빠르게 확인하고, 각 기준환율에 대한 빠른 계산을 도와줍니다.

주요기능

  1. 실시간 환율조회
  2. 입력금액에 대한 각 국가별 통화환율 적용금액 확인.
  3. 계산옵션
    기준환율, 살때, 팔때, 송금할때, 송금받을때

뉴시스 1.0(New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국내 최대 민영 뉴스통신사 뉴시스 어플리케이션이 드디어 출시되었습니다. 뉴시스 어플리케이션은 스마트폰인 아이폰과 아이팟터치, 아이패드를 통해 실시간으로 뉴스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기사와 사진 등 생생한 뉴스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주요기능]
속보 - 실시간 뉴스 제공
종합 - 중요 분야별 국내외 뉴스
검색 - 뉴시스 홈페이지와 동일한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해 검색 가능
전국 - 각 지역별로 구분된 전국 뉴스는 뉴시스의 강점이며, 내 고장 소식을 풍부하고 상세하게 접할 수 있습니다.
사진 - 하루 평균 1300여장에 달하는 분야별 사진
주간지 뷰 - 종합시사주간지 뉴시스아이즈의 다양한 뉴스 콘텐츠 제공

뉴시스는 전국을 커버하는 네트워크 및 해외 유수 통신사와의 제휴를 통해 영향력 있고 차별화된 콘텐츠가 특징입니다. 아울러 온-오프라인 결합을 통한 종합미디어로 성장해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뉴스콘텐츠와 기능의 지속적인 업데이트는 물론, 유연한 서비스로 고객의 요구에 적극적으로 부응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ing Sing Together 1.0(Education)[iTunes]

Price: Free, Version: 1.0

★ 3D 친근한 캐릭터와 총 83곡 영어동요 수록
★ 10곡 무료 다운로드

★ 특징

  1. 처음 영어를 접하는 어린이에게 영어에 대한 흥미를 가질 수 있다.
  2. 재미있는 노래, 율동 등을 통해 영어 듣기와 읽기에 쉽게 접근
  3. 영어를 처음 시작하는 유,초등학생
  4. 챈트와 노래등 여러 액티비티가 필요한 학습자

★ FEATURES

  1. 영어동요를 귀여운 캐릭터와 3D 영상을 통해 함께 율동을 따라 하고 노래를 부를 수 있도록 개발.
  2. 연령별 모두 아이들이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유명한 동요 수록.
  3. 처음 접하는 영어를 가장 쉽고 재미 있게 배울 수 있는 과정.

★ 전체 영어동요 목록

[ Season1 ]

  1. ABC song
  2. Bingo
  3. Days of the Week
  4. Eensy Weensy Spider
  5. Good-bye
  6. Head and Shoulders
  7. Hello
  8. Here We Go round the Mulberry Bush
  9. Hockey Pockey
  10. I'm a Little Teapot.

[ Season2 ]

  1. London Bridge
  2. One Little Finger
  3. Row, Row, Row Your Boat
  4. Sally Go round the Sun
  5. Skip to My Lou
  6. The Farmer in the Dell
  7. The Finger Family
  8. The Muffin Man
  9. Walking, Walking
  10. What's this?

[ Season3 ]

  1. Boom De Ah Da
  2. Boys and Girls, Come out to Play
  3. Found a Peanut
  4. He's Got You and Me
  5. Hickory, Dickory Dock
  6. If You're Happy
  7. John Jacob That's My Name
  8. Little Peter Rabbit
  9. Over in the Meadow
  10. Pease Porridge Hot

[ Season4 ]

  1. Py Cat, Py Cat
  2. Rain, Rain, Go Away
  3. Shake Your Body
  4. Six Little Ducks
  5. Skidamarinka
  6. The Bus
  7. The Little Frog Song
  8. The Rainbow
  9. This Old Man
  10. Twinkle, Twinkle, Little Star

[ Season5 ]

  1. Down by the Bay
  2. Down by the Station
  3. Lazy Mary
  4. Marry Had a Little Lamb
  5. Musical Chairs
  6. Old Macdonald Had a Farm
  7. Polly Put the Kettle on
  8. Pop Goes the Weasel
  9. Ring Around the Rosy
  10. The Finger Band

[ Season6 ]

  1. The People Say
  2. This is the Way
  3. This Little Pig
  4. Aladdin's Happy Year
  5. Cinderella in the World of Shapes
  6. Going to the Beach
  7. Goldilocks and Sports
  8. Good Job, Mr. Puss
  9. Good Ugly Duckling
  10. Gulliver's Travels

[ Season7 ]

  1. Hide and Seek
  2. I Can Fix It
  3. Jack and the Giant
  4. Look at the Safari Park
  5. Lost Snow White
  6. My Messy Room
  7. My Tiny Red Teddy
  8. No, Phinoccho!
  9. Planting the Seed
  10. Saving the Sleeping Princess

[ Season8 ]

  1. Seven Kids and a Special Day
  2. Sinbad's New Friends
  3. The Ants and the Grasshoppers
  4. The Balls
  5. The Big Family
  6. The Bremantown Band
  7. The City Mouse and the Country Mouse
  8. The Fat Gingerbread Man
  9. The Magic Pan
  10. The Napping Thumbnail
  11. The Three Goats and a Troll
  12. Twelve Animal's Clothes
  13. What's the Matter?

전남대Finder 1.0(Lifestyle)[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전남대학교 학생들을 위한 어플리케이션입니다.

  1. 공지 사항
    전남대학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2. 버스 정보

    • 전남대학교 근처의 버스 정류장의 정보를 손안에서 확인을 할수 있습니다.
    • 버스정보 탭에서 광주시내의 전체 버스 정류장의 도착정보를 확인 할수 있습니다.
  3. 검색

    • 교수님의 성함 혹은 소속 학과로 교수님의 전화번호,연구실 위치, e-mail을 찾을수 있습니다.
    • 익숙하지 않은 건물의 부속시설을 찾아가기 쉽게 복사실과 독서실의 정보를 찾을수 있습니다.
  4. 학생 식당
    1학생회관과 2학생회관 기숙사 식당을 지원합니다.

  5. 도서관 여석 검색
    열람실에 따른 잔여 여석과 위치를 확인 할수 있습니다.

  6. 학교 지도
    학교 지도를 보여줍니다

  7. Q&A
    사용자의 불편한점이나 개선사항등을 기록할수 있는 게시판입니다.

NetDial Sip Phone 1.0.0[iTunes]

NetDial Sip Phone은 인터넷전화를 아이폰에서 이용하기 위한 어플입니다. 사용자는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아이폰을 이용해서 인터넷으로 전화를 걸거나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호전환, 3자통화같은 사설교환기능을 지원하기 때문에 기업용 내선전화기로도 사용가능합니다.

주의 : 이 제품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1개 이상의 인터넷 전화 계정을 소유하고 있어야 합니다. 당사에서는 현재 무료계정을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차후에 무료 계정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호환성
표준 SIP를 사용합니다. SIP를 사용하는 모든 종류의 단말과 호환이 가능합니다.

제품 특징

  • 4개의 SIP 계정을 동시에 등록하여 사용가능
  • 아이폰에 저장된 주소록을 공유합니다.
    이미 저장된 주소록을 통해 전화를 걸 수 있으며 주소록에 새로운 연락처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 최근 통화목록을 제공하며 개별삭제 및 전체삭제를 제공합니다.
  • 단축다이얼 지원합니다.
    키패드 버튼마다 단축번호를 지정한 후 1초간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전화를 걸어 줍니다.
  • 수신거부기능 지원
    받기 싫은 번호를 사전에 등록해두면 자동으로 거부됩니다.
  • 통화중 대기 기능
    통화중에 새로운 전화가 걸려온 경우 기존 전화를 보류하고 새로운 전화를 받을 수 있으며 두 콜 사이의 자유롭게 전환이 가능합니다.
  • 통화중 DTMF기능
    ARS 이용시 반드시 필요한 키패드기능을 제공합니다.
  • 주소록, 통화목록을 통한 전화걸기
    주소록의 전화번호 또는 통화목록을 터치하면 자동으로 전화를 겁니다.
  • 통화중 보류 기능
    통화중 보류를 선택하여 전화를 끊지 않고 잠시 통화를 멈출 수 있습니다.
  • 통화내용 녹취
    통화 내용을 녹취 할 수 있으며 아이폰상에서 언제든지 청취가능하며 PC로 내려받아서 보관할 수 있습니다.
  • 스피커폰 지원
  • 음성압축기능 지원
    3G망에서 통화시 음성을 압축하여 패킷사용량을 줄이고 지연현상을 없애줍니다.
  • 사설 교환 기능 지원
    호전환 기능, 3자통화 기능을 지원합니다. 사설교환기에서만 가능합니다.

현재 버전은 기존 3.0OS 와의 호환성을 위해 멀티 태스킹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4.0OS 사용이 일반화되는 시점에 맞춰서 업그레이드 될 예정입니다.

제품 문의
제품에 대한 문의나 개선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메일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email protected]

Amazing Price 1.0.0[iTunes]

하루에 한가지 상품을 경제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쇼핑몰입니다.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며, 신용카드결제, 무통장 입금 결제가 가능합니다.

주문배송조회 및 개인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회 원가입은 웹버전 사이트에서 가능합니다. 상품주문은 회원가입 이후 가능하며, 회원에게는 포인트 및 쿠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러브액츄얼리 1.0.0[iTunes]

세상에서 가장 달콤한 어플
끌레도르 러브액츄얼리 Love Actually

끌레도르의 러브액츄얼리 애플리케이션은 연인,친구,가족에게 LED를 활용하여 재미있게 고백할 수 있는 컨텐츠를 제공합니다.

유료 LED 어플리케이션에만 있는 아이콘 입력이 무료로 제공되어 다양한 프로포즈를 공유하실수 있습니다.

영화처럼 멋진 프로포즈할때, 친구에게 생일축하카드대신, 센스있는 사과의 말을 전할때..

달콤한 어플 끌레도르 러브액츄얼리로 전하세요.

♥ 각 메뉴별 주요기능 ♥

  • 프로포즈보기 : 매일 10개의 best프로포즈 선정
  • 프로포즈입력 : 텍스트와 아이콘으로 나만의 LED프로포즈를 만드는 메뉴
  • 나만의 프로포즈 : 입력한 프로포즈를 저장해두고 언제나 연인,친구,가족에게 보여줄수 있는 즐겨찾기
  • 끌레도르 : 산뜻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의 다양한 제품소개

열린약국 1.0[iTunes]

열린약국 아이폰용 어플리케이션은 전국의 당번약국 운영정보 및 지도를 안내하여 사용자에게 약국 이용 편의를 제공합니다.

당번약국 웹사이트 상황에 따라 데이터 로딩이 지연되거나 안 될수도 있으며 실제 당번약국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꼭 해당 약국에 전화로 당번약국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특징

  • 현재 위치에서 열린 약국 검색 리스트뷰 제공.
  • 현재 위치에서 열린 약국 검색 지도뷰 제공.
  • 현재 위치에서 열린 약국까지 거리 제공.
  • 검색된 약국에 바로 전화걸기
  • 각 시/도,구/군 으로 열린 약국 검색

열린약국 앱을 통해 야간에도 불편함없이 열린약국을 편리하게 찾으시길 바랍니다. ^^

버그나 제안사항 있으시면 이메일을 통해 언제든지 저희에게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allm Interactive
올엠 인터랙티브

FAQ
$1.00이 결제된것 같은데 Free앱인데 왜죠?
이 앱은 Free앱이므로 귀하의 신용카드나 계좌에서 어떠한 비용도 가져가지 않습니다. 애플에서는 귀하의 계정에 귀하가 입력한 신용카드가 실제로 거래가 되는 카드인지 확인하기위해, 앱 판매비용과 무관하게 소액의 금액($1.00)을 가상으로 결제를 합니다. 승인이 제대로 이루어지는지 애플에서 확인하는 절차이므로 앱스토어 모든 첫구매(프리인지 아닌지와 무관)에 반드시 이루어지는 절차이며, 실제로 이루어지는 거래가 아니므로 일정기간후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감사합니다.

jnuin 1.1.0[iTunes]

전남대학교 어플리케이션 "전남대 iN"입니다.

주요 특징

  1. 공지사항 푸시 알림
    전남대 주요 학과, 주요 부서 공지사항을 푸시 알림으로 제공해 드립니다. 물론 즐겨찾기 기능으로 원하는 게시판을 선택하여 열람할 수도 있어요~

  2. 버스 도착정보
    버스 정류장을 검색해서 즐겨찾기에 등록해 보세요.

  3. 배달iN
    학교 주변에 존재하는 배달 음식 전문점의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이젠 전단지 찾지 마세요~ 저희가 제공해 드립니다 :) 전단지로 메뉴 확인하고, 바로 전화 연결해서 주문하세요~

  4. 기타
    싸이월드, 페이스북 등 주요 모바일 페이지를 모았습니다. 추후 업데이트엔 자신이 원하는 사이트를 추가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온오프믹스 모바일 1.0[iTunes]

온오프믹스 모바일은 온/오프라인 이벤트 관리 플랫폼인 온오프믹스닷컴의 아이폰 버전 입니다.

1.0 버전은 아래와 같은 기능들을 제공하며

  1. 이벤트 목록보기
  2. 이벤트 참가신청/수정/삭제
  3. 이벤트 참석자목록보기
  4. 이벤트 덧글보기/쓰기
  5. 이벤트 트랙백 보기

향후 현재위치의 주변 행사 보기 등등 다양한 기능을 추가할 예정 입니다.( iPad용 어플리케이션도 준비 중 입니다. )

잡코리아 스마트매치 1.0.1[iTunes]

나만을 위한 취업 어플리케이션. 잡코리아 "스마트매치"
취업 No.1 잡코리아가 아이폰, 아이팟터치 이용 고객을 위해 제공하는 "스마트매치"는 개인의 조건에 꼭 맞는 채용정보를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확인하고 입사지원까지 가능하게 해 주는 개인 맞춤형 어플리케이션입니다.

[기능안내] - 스마트매치
MY프로필에서 나의 현재 조건을 설정하면 스마트매칭을 통해 잡코리아에 등록된 가장 적합한 채용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매치 채용정보는 등록일, 마감일별로 정렬이 가능합니다.
스마트매치 채용정보가 등록되면 하루 두번 알림 메시지로 알려 드릴 뿐 아니라 바탕화면에서 오늘 등록된 채용정보 개수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 채용정보 보기
    모집요강, 기업정보, 사진, 담당자정보 탭에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입사지원 선택 공고의 경우 잡코리아에 등록된 이력서로 바로 입사지원까지 가능합니다.

  • 즐겨찾기
    중요한 채용정보를 터치 한번으로 즐겨찾기에 등록하세요.
    최근 본 채용정보도 한 눈에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 관심기업
    취업을 원하는 기업이 있으시다면 바로 관심기업으로 등록해 놓으세요.
    등록된 관심기업에서 채용이 시작되면 알림 메시지를 통해 바로 알려 드립니다.

  • 빠른검색
    채용정보 및 기업정보 관련 검색어를 입력하시면 잡코리아에 등록된 정보를 검색하여 결과를 보여 드립니다.
    검색어 자동완성 기능으로 쉽고 빠르게 검색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MY입사지원
    내가 입사지원한 내역을 모바일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PC에서 입사지원한 정보들도 언제 어디서나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잡코리아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모바일웹 http://m.jobkorea.co.kr 에서~!
내게 딱 맞는 모바일 맞춤 서비스들은 스마트매치에서~!

실종아동찾기 - Missing Child 1.0[iTunes]

안타깝게도 우리나라에서는 연간 1만6천여건의 어린이, 장애인의 실종사건이 경찰청으로 접수되고 있습니다.

‘Missing Child’ 는 절대 일어나지 말아야 할 어린이 실종을 예방하고 더 나아가 우리 모두의 관심으로 실종된 어린이를 찾아 가족의 품으로 돌려보내주기위한 무료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여러분의 자녀나 조카, 가족들과 함께 애니메이션, 인형극, 드라마 등 다양한 동영상자료로 구성된 ‘Missing Child’ 의 실종예방자료를 함께 시청하고 반복하여 보여주세요.

Missing Child 의 실종예방 동영상 자료는 어린이재단 실종아동전문기관에서 현재 각급학교, 유치원, 어린이들을 대상으로하는 실종예방교육자료로 사용되고 있는 효과적이며 검증된 교육자료입니다. 상황별로 정리된 교육자료들이 만일의 사태에 우리의 어린이들이 당황하지 않고 침착하고 슬기롭게 대처할 수 있도록 도와드릴 것입니다.

‘Missing Child’ 에서는 아직도 가족의 품으로 돌아오지 못하고 있는 현재 실종상태의 어린이들을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소개된 실종 어린이들의 사진들을 보시고 관심있게 주위를 둘러봐주세요. 아주 작은 제보라도 실종어린이의 가족에게는 큰 희망이 됩니다. 
여러분의 작은 관심이 슬프고 안타까운 숨바꼭질을 끝내실 수 있습니다.

✔ 주요기능
[실종아동보기]


  • 실종접수된 실종아동의 실시간 보기

  • 실종아동의 상세 정보 및 상세 사진보기
  • 이름/나이/지역등으로 실종아동 검색 기능
  • 실종아동전문기관 혹은 경찰청 실종아동찾기센터로 실시간 제보 가능

[실종예방교육]

  • 실종예방 캠페인 동영상
  • 유괴예방 인형극 및 드라마 교육자료

[기타]

  • 실종아동의 날 법 제정을 위한 온라인 서명

✔ Support
저희 혹은 저희 어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에 궁금하신 점이나 제안하실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http://www.designapps.co.kr
[email protected]

올리브스쿨 - 군사양성판타지학원라이프 1.3.2(Books)[iTunes]

Price: Free, Version: 1.3.2

작가 도도호랑의 판타지 학원물 올리브 스쿨.

판타지한 세계, 판타지한 아이들의 판타지한 학원라이프 (매월 10, 20, 30일 연재됩니다)

Powered by 3rdpub!
'3rd market dev'로 검색하시면 더 많은 책을 볼 수 있습니다.
인터넷 접속이 원활하지 않은 지역에서는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iOS4에서 많은 앱을 멀티태스킹으로 사용 중일때는 메모리가 부족하여 오동작할 수 있습니다

한화손해보험 자동차사고 과실판단 1.0[iTunes]

우리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교통사고

특히 상대방이 있는 경우에는 서로간의 과실이 얼마나 되는지 얼굴 붉히신 적은 없었나요?

한화손해보험은 손해보험협회와 전 손해보험사가 함께 적용하고 있는 유형별 교통사고 과실비율을 아이폰용 어플리케이션으로 개발하여 고객의 궁금증을 해소해드리고자 합니다.

다양한 교통사고 과실 유형별로 사고장소, 사고형태 등에 따른 세부적인 과실비율을 알기 쉽게 동영상과 함께 안내해 드립니다.

8월의 향기 1.0[iTunes]

대한민국의 아픈 현대사를 그려낸 팬텀 F 하록 원작의 만화, "수토수노툰, 8월의 향기"가 모바일 앱 제작기술 서비스 스토리베리(storyberry.com)를 만났습니다.
뛰어난 구성과 풍자가 어울어진 원작이, 풍부한 음향과 모션을 만나 새로운 감각으로 재 탄생, 스토리베리닷컴에서 6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그리고 2010년 8월, "8월의 향기"가 모바일 앱으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우리가 알지 못했던, 혹은 알면서도 잊어갔던 한 청년의 죽음과 대우조선 노조의 투쟁을 조명한 본 작품을 통해, 되풀이하지 말아야할 역사를 우리는 기억해야 합니다.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Allure List 1.0[iTunes]

뷰티& 스타일 매거진 가 이야기하는 주옥 같은 화장품 베스트 셀러 230개 아이템.

많은 신제품이 쏟아져 나오는 화장품 세계에서 꾸준히 판매되고 있는 베스트 셀러 중 업계 최고의 뷰티 디렉터 강미선의 안목으로 엄선한 230가지를 담았습니다.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이강훈이 제품 하나하나를 감각적으로 그려내며, 감칠 맛을 더해줍니다.

누군가로부터 화장품을 추천해 달라는 부탁을 받았을 때 망설이셨나요? Allure list는 그 어떤 지식 검색보다도 재빠르고 밀도 높은 정보를 알려줍니다.

베스트휴게소 1.0[iTunes]

올 여름 휴가에 반드시 들러야 할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 베스트 21곳!

호텔 같은 시설을 자랑하는 화장실, 휴게소 대표 먹거리, 상을 받은 세련된 휴게소에 대한 꼼꼼한 소개.

여행지로 떠나는 여러분의 운전이 조금 더 즐겁기를 바랍니다.

초등학교 영단어 - 천원암기장 1(Education)[iTunes]

Price: Free, Version: 1

초등학교 영단어 800개를 공부할 수 있는 천원암기장입니다. 초등학교 영단어 암기장은 무료입니다.

"천원암기장"은 화려하기보다는 기본에 충실 하고자 하는 암기장입니다.

=== 기능 ===

  • 퀴즈 (안푼문제, 틀린문제, 보관함문제, 전체문제): 틀린 개수가 같은 문제들은 무작위로 섞어서 보여줌
  • 보관함 (최근등록순, 틀린순, 가나다순)
  • 전체목록보기 (알파벳순서, 많이틀린순서): 단어 검색 가능
  • 통계 (전체 공부 시간, 푼 문제 비율, 틀린 문제 비율)

=== 사용법 ===

  • 각 문제당 맞추면 +1점, 틀리면 -1점
  • 좌우로 드래그: 이전/다음 항목
  • 상하로 드래그: 문제/답 바꾸기
  • 초록색 O: 해당 항목 알겠음
  • 빨간색 X: 해당 항목 모르겠음
  • 노란 별표: 보관함에 있는 항목
  • 회색 별표: 보관함에 없는 항목

*** 처음 설치 후 실행 시 몇 초 정도의 지연이 있습니다. 처음 실행할 때만 해당합니다.

신영증권 SmarTree 1.0.0(Finance)[iTunes]

Price: Free, Version: 1.0.0

아이폰 주식거래서비스.
이젠 ‘신영증권 SmarTree’와 함께 하세요~!
이벤트기간 동안 실시간 시세 및 관심종목을 누구나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신영증권 SmarTree는 아이폰 전용 트레이딩 어플리케이션으로 빠른 주문과 마이폴더, Wi-Fi 실시간 설정 등 사용자 중심의 쉽고 편리한 서비스를 iPhone/iPod Touch OS 3.1.2 이상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신용매매 및 이체서비스 등은 곧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 주요제공서비스

  1. 실시간시세 및 투자정보 조회
  2. 관심종목 조회 및 편집
  3. 주식차트조회(가로모드제공)
  4. 국내/해외지수 및 차트조회
  5. 현금주식주문
  6. 주식잔고, 예수금, 거래내역 조회

** SmarTree만의 주요기능

  1. 관심종목 가져오기
    HTS의 관심종목을 그룹당 20종목, 최대 15그룹까지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연동X)
  2. 현재가화면 흔들기
    현재가 화면에서 흔들어주시면 현재 조회하고 계신 관심그룹 내 다음종목으로 자동조회 됩니다.
  3. 마이폴더 기능
    자주 보는 메뉴의 아이콘을 마이폴더로 드래그하여 나만의 메뉴를 만들 수 있습니다.
  4. Wi-Fi 실시간 시세 설정
    실시간 시세 설정은 기본, Wi-Fi구간에서만 실시간 설정으로 3G 데이터요금 과금을 최소화 하실 수 있습니다.

신영증권 SmarTree 서비스 이용에 대한 문의 및 건의사항은 신영증권 홈페이지(www.shinyoung.com)의 고객센터 ‘고객의 소리’를 이용하시거나 고객지원센터(1588-8588)로 전화 주시면 서비스 업데이트 시 최대한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신영증권 SmarTree는 앞으로도 고객님께서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할 예정입니다. 항상 신영증권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들의 많은 관심과 이용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iGeomungo 1.0[iTunes]

This is a geomungo-Korean traditional music instrument- application.

The geomungo (also spelled komungo or kŏmun'go) or hyeongeum (literally "black zither", also spelled hyongum or hyŏn'gŭm) is a traditional Korean stringed musical instrument of zither family instrument with both bridges and frets. Scholars believe that the name refers to Goguryeo and translates to "Goguryeo zither" or that it refers to the colour and translates to "black crane zither"

iJanggu 1.0[iTunes]

This is a janggu-Korean traditional music instrument- application. The janggu (or janggo; also spelled changgo) or sometimes called seyogo (slim waist drum) is the most widely used drum used in the traditional music of Korea.

This app has
4 kind of sounds for right hand side
2 kind of sounds for left hand side

와이즈황병원 1.0(Medical)[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여성이 행복한 병원, 더와이즈황병원입니다.
여성과 가족의 건강한 삶을 응원합니다.

기본적으로 Wifi로만 인터넷으로 연결됩니다. 아이폰 사용자의 경우 3G 네트워크를 사용하시려면 설정 화면에서 3G 네트워크 사용 옵션을 활성화 시켜주십시오.

중고거래장터 검색/알리미 득템 1.0(Busines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유명 커뮤니티 사이트의 중고거래 상품을 한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주요 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전체목록

    • 실시간 전체 상품 목록 제공
    • 검색 기능
  2. 키워드 등록

    • 관심 상품의 키워드를 등록 해 놓으면 편리하고 쉬운 검색
    • 관심 상품이 올라오면 알림 서비스 제공
  3. 즐겨찾기

    • 관심 매물을 즐겨찾기 해놓고 언제든지 다시 보기 가능
    • 트위터로 DM 발송 가능.
  4. 환경설정

    • 회원아이디 비번 설정 가능
    • 트위터 아이디 비번 설정 기능
    • 문의 및 건의 사항 제공.

관련 글타래


  1. 온오프믹스의 ID가 전자우편으로 바뀌었다고 한다. 
글쓴이
author image
운영체제의 모든 것을 운영하고 있는 IT 블로거. IT 블로거라는 이름은 현재 시국때문에 시사 블로거로 바뀐 상태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시사와 사회에 관심이 많은 IT 블로거일 뿐이다. 컴퓨터, 운영체제, 시사, 가족, 여행, 맛집, 리뷰등과 살면서 느끼는 소소한 일상이 블로그의 주제이다. 왼쪽의 아이콘은 둘째 딸 다예가 그린 내 모습이다.
2010/08/06 12:20 2010/08/06 12:20
오늘의 글
인기있는 글
조회수 많은 글 | 베오베
댓글 많은 글 | 베오베

Trackback

Trackback Address :: https://offree.net/trackback/3254

Facebook

Comments

  1. 심남이 2010/08/06 16:42

    오늘도 도아님 덕에 좋은 무료 어플 다운받았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10/08/07 10:14

      감사합니다. 어플이 많아 건질 것이 많더군요.

  2. 기브코리아 2010/08/06 18:07

    좋은 자료입니다. ㅎㅎ
    그러나 아이폰4 기다리다 눈빠지기 직전입니다.

    그냥 3로 살까도 요즘 한참 고민하고 있네요 .ㅜㅜ
    처제내외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군요 ^^
    주말 잘보내세요.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10/08/07 10:14

      그냥 4를 기다리세요. 저는 3GS가 있지만 4가 나오면 4를 살 생각입니다.

  3. 삭제한 글 2010/08/09 13:34

    작성자가 삭제한 글입니다.

    perm. |  mod/del. reply.

(옵션: 없으면 생략)

글을 올릴 때 [b], [i], [url], [img]와 같은 BBCod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