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무료 어플에 대한 소식을 조금 더 빨리 알고 싶다면 "연아와 트위터를"를 읽고 팔로하기 바란다. 트위터로는 글을 통해 소개하기 힘든 100명 한정, 한시간만 무료와 같을 어플도 올리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트위터를 통한 질문에는 거의 답하지 않는다. 트위터를 이렇게 운영하는 이유는 "트위터 운영 노하우 및 팁"이라는 글을 보면 된다. 따라서 트위터로 질문하고 답이 없다고 서운해 하지 않았으면 한다. 질문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블로그에 관련글을 찾아 올리거나 "도아의 QNA"를 이용하기 바란다.

FREE for Korean Apps

아이폰 무료 어플 FAQ

오늘은 총 28개의 어플을 소개하겠다. 어플의 수는 많지만 건질 것은 별로 없다. 먼저 검색의 달인Power Rainbow Puzzle은 무료 어플이 아니라 유료 어플이다. 두 어플 모두 평상시 1불에 판매되는 어플이다.

전국해수욕장가이드는 강추 어플이다. 지금까지 나온 해수욕장 정보 어플 중 가장 나은 기능을 제공한다. 해수욕장의 현장 상황을 바로 볼 수 있는 실시간 CCTV 기능, 해수욕장을 미리볼 수 있는 파노라마 기능, 해수욕장의 날씨등 해수욕장에 관한 상당히 많은 정보를 제공한다. 따라서 올 여름 휴가를 해수욕장으로 생각하고 있는 사람은 꼭 내려받기 바란다. 국토해양부에서 어쩌자고 이런 기특한 생각을 했는지 모르겠다.

비행기는 귀여운 삼차원 캐릭터로 율동을 배우는 어플이다. 아직 어린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내려받아도 상당히 괜찮은 어플이다. 맥심 한국판은 조금 지난 과월호이기는 하지만 맥심의 화보와 동영상을 볼 수 있는 어플이다. 관심있는 사람을 내려받기 바란다. biscuit는 인터파크에서 제공하는 전자책 서비스이다. 어플에는 설록 홈즈, 바보가 바보들에게, 어머니와 딸이 포함되어 있으며, 회원 가입시 인터파크로부터 전자책을 구입할 수 있다.

또 무료 어플에 대한 소식을 조금 더 빨리 알고 싶다면 를 읽고 팔로하기 바란다. 트위터로는 글을 통해 소개하기 힘든 100명 한정, 한시간만 무료와 같을 어플도 올리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트위터를 통한 질문에는 거의 답하지 않는다. 트위터를 이렇게 운영하는 이유는 트위터 운영 노하우 및 팁라는 글을 보면 된다. 따라서 트위터로 질문하고 답이 없다고 서운해 하지 않았으면 한다. 질문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블로그에 관련글을 찾아 올리거나 도아의 QNA를 이용하기 바란다.

검색의 달인 - "검달" 1.6(Utilities)[iTunes]

Price: $.99 -> Free, Version: 1.6

"당신은 이제 아이폰 사용자중 가장 빠른 웹 검색을 할 수 있게 됩니다 - 검달"

***** 검색의 달인 v1.6 업데이트 예정 소식!!! *****

[주요 기능]

  1. 검색 사이트 별 모바일 웹 검색!!!
  2. 검색어 재입력 없이 다른 검색 사이트에서 바로 재검색(가장 강력한 기능입니다.^^)

[새로운 발견 - 절약의 달인]

  • 3G로 네트워크가 연결된 상태에서 "월드컵"이라는 키워드를 가지고
  • [검색의 달인]과 [Safari 브라우저]로 검색을 했을 경우 경우 약 "200kb ~ 300kb"
  • 정도 데이터 사용량이 절약되는걸 확인하였습니다. 저희도 새로운 발견인지라..(+_+)
  • 앞으로 절약의 달인도 추가요!^0^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더 나은 모습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문의사항은 이곳으로...]

[email protected]

Power Rainbow Puzzle 한글 1.2(Entertainment)[iTunes]

Price: $.99 -> Free, Version: 1.2

★가정의 달, 5월 소프트매쉬 이벤트★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소프트매쉬에서 이벤트를 엽니다. "파워 레인보우 퍼즐" 풀 버전을 5.7~5.10까지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쉽고 재미있는 "파워 레인보우 퍼즐"을 가족과 함께 즐기세요. 여러분의 친구, 소프트매쉬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모스킬러’ 제작사의 최신 작품 (한국App 1위 3.13)(이탈리아App 26위 3.16)★

★그 동안에 어렵고 복잡한 게임은 가라!!★

  • 간단한 룰과 귀여운 슬라임에 조합.
  • 화면을 터치하여 같은 색의 슬라임으로 맞추기만 하면 되는 간단한 룰.

★다양한 취향을 위한 게임 모드!!★

  • 편안한 마음으로 여유롭게 게임을 즐기는 릴렉스 모드.
  • 빠른 판단력과 손의 빠르기를 측정하는 타임어텍 모드.

★7가지 개성 넘치는 귀여운 슬라임에게 빠져들어보세요.★

[게임 방법]
화면상에 있는 모든 슬라임의 색을 동일하게 맞추면 스테이지가 클리어 됩니다.

[릴렉스모드]
차분히 머리를 식히고 최저의 조합 수를 찾아보세요. 라운드를 모두 진행하며 최저타를 기록한 사람이 최고의 유저가 됩니다.

[타임어텍모드]

  • 주어진 시간은 단 3분! 매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 때마다 보너스 시간이 주어지지만 점점 줄어듭니다.
  • 빠른 판단력과 손의 빠르기를 측정하는 모드입니다.
  • 가장 많은 라운드를 진행한 사람이 최고의 유저가 됩니다. 단! 동일한 라운드에서는 타수가 적은 사람이 상위 랭크에 오르게 됩니다.
  • 게임을 진행하는 중간에 무작위 색의 슬라임이 등장합니다.

[이어하기]
게임을 중간에 종료하여도 전에 하던 부분을 연결하여서 진행할 수 있게 됩니다.

[주의사항] 화면 확대시 대치법

  • 아이폰의 기본 기능 중 시각 장애인 편의 기능으로 줌인 기능이 있습니다.
  • 간혹 게임을 즐기다 3손가락으로 동시에 화면에 더블 클릭을 하게 되면 줌인 기능이 켜집니다.

[대처방법]

  • 3손가락으로 화면을 더블 클릭하면 원래 화면으로 돌아옵니다.
  • 설정 -> 일반 -> 손쉬운 사용 -> 확대/축소 기능을 끔으로 설정하시면 편안하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버그신고] www.softmash.net [email protected]

W2T Dic 1.0.0(Reference)[iTunes]

Price: Free, Version: 1.0.0

This is an online dictionary for English-English, English-Korean and Korean-English.

혈의누 -이인직 소설 1.3.0(Books)[iTunes]

Price: Free, Version: 1.3.0

대한제국 및 일제 강점기의 언론인이며 소설가이었던 이인직의 소설 '혈의누' 입니다.

Powered by 3rdpub!
'3rd market dev'로 검색하시면 더 많은 책을 볼 수 있습니다.
커버/목록 선택으로 원하는 연재분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이 종료될 때 자동으로 현재 읽던 위치를 기억해 둡니다. 다음 실행 때 읽던 부분을 빠르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텍스트 화면에서 두손가락 확대/축소로 글씨 크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화면의 툴바는 왼쪽부터 회전 잠금, 페이지화 잠금, 배경/글씨색, 툴바잠금 기능입니다.

이인직(李人稙)
(1862년 8월 22일(음력 7월 27일) ~ 1916년 11월 1일)
대한제국 및 일제 강점기의 언론인이며 소설가이다.

1900년 에 유학하여 도쿄 정치학교에서 약 3년간 수학했다. 1904년 러일 전쟁이 일어나자 육군의 통역으로 발탁되었다.
1906년에 《국민신보》와 《만세보》 주필을 거쳤다. 그해 소설 《혈의 누》를 썼고 1907년에 《대한신문》 사장이 되었다.
1908년 신극 운동을 벌이던 이인직은 국립극장 협률사를 인수하여 사설극장 원각사(圓覺社)로 바꾼다.
1910년 8월 4일에는 어를 하지 못했던 이완용 대신 에 가서 통감부 외사국장이던 고마츠(小松綠)를 만나 한일합병을 교섭하기도 했다. 이인직이 다리를 놓아 8월 16일 이완용과 조중응(趙重應)이 통감 관저를 방문하고, 8월 22일 병합 조약을 조인하였다.
경학원의 사성(司成)을 지내면서 한일 병합을 뒷받침하는 논리를 유포한 《경학원잡지》 편찬을 담당하는 등, 유교 계열의 대표적인 친일 인물로 활동했다. 또한 다이쇼 천황이 즉위할 때 친일 헌송문을 지어 바쳤다.
1916년 11월 이인직이 죽자, 총독부는 병합 당시의 공로에 대한 상여금으로 450엔의 장례비를 교부하였다.

2002년 발표된 친일파 708인 명단, 2008년 발표된 민족문제연구소의 친일인명사전 수록예정자 명단에 모두 포함되었고, 2006년 12월 6일 친일반민족행위진상규명위원회가 발표한 친일반민족행위 106인 명단에도 포함되어 있다.

혈의 누
귀의 성
은세계
치악산

작가 소개와 작품 소개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3.0 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작자는 위키백과 "이인직" 항목의 역사를 참고해 주십시오.

BRMH EMR 1.0(Medical)[iTunes]

Price: Free, Version: 1.0

'BRMH EMR'은 서울특별시 보라매병원의 타과의뢰 정보 조회 및 환자 정보 조회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이는 언제 어디서나 환자정보와 타과에서 요청된 진료의뢰 정보를 파악하여 신속하게 대처하고 각종 검사 결과를 쉽고 편리하게 조회함으로써, 의료사고를 줄이고 진료의 편의성을 제공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주요 기능

  • 타과에서 요청된 진료의뢰내역 조회기능
    의료진이 부재중이거나 음성정보(전화)를 접할 수 없을 때, 이 어플리케이션으로 자신이나 소속과로 요청된 타과의 진료의뢰내역을 신속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입원중인 환자의 상세 정보 조회기능
    환자의 정보를 종이차트나 PC로 확인하는 불편함 없이, 그 자리에서 바로 환자의 정보를 검색할 수 있으며, 병원 전체 입원환자 검색, 병실환자 정보조회, 담당환자 정보조회로 나뉘어 있어 편리하게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입원중인 환자의 검사 결과 조회기능
    검체, 영상(판독문만 조회 가능), 기능, 병리 검사에 대한 검사 결과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웃긴대학 1.0(Entertainment)[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웃긴대학의 자료를 바로 볼 수 있는 어플입니다.

열람 가능한 컨텐츠는

  1. 웃긴자료 전체
  2. 오늘베스트 웃긴자료
  3. 주간베스트 웃긴자료
  4. 월간베스트 웃긴자료

입니다.

플래쉬등의 미디어는 브라우저 특성상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 외 이미지와 텍스트를 볼 수 있으며 리플들 또한 열람 가능 합니다.

Contact Point: [email protected]

Sound of Color 1.0(Music)[iTunes]

Price: Free, Version: 1.0

  • 사진, 이미지를 소리로 변환시켜 줌.
    (시각데이타 -> 청각데이타로 변환)
    (픽셀 RGB값을 음으로 변환)
  • 가족, 친구, 애인, 풍경등의 사진을 찍고 그 사진으로 부터 나오는 음악을 들을수 있음.
  • 지원 버젼 : 3.x

Mr.Pizza (미스터피자) 1.0(Busines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미스터피자의 주문과 매장검색을 도와주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신메뉴를 포함한 피자,스파게티,음료를 둘러보고 내위치정보를 이용하여 주변 매장으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톡닥 - Talk to Doc 1.0(Medical)[iTunes]

Price: Free, Version: 1.0

모바일 원격의료상담 Talk to Doc (톡닥)

  • 톡닥은 쌍방향 원격의료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 평소 쉽게 지나쳤던 증상이나 불편함에 대해서 진료과별로 선정된 전문 의료진이 여러분의 궁금함을 풀어 드립니다.
  • 원격의료상담 질문과 답변은 기본적으로 상담자 본인만이 확인 가능하며 선택에 따라 다른 아이폰 유저와 공유가 가능합니다.
  • 간단한 응급상황 조치에 대한 매뉴얼 및 주변응급의료기관 검색이 제공됩니다.

직접 병원까지 가지 않고도 사진과 설명으로 자신의 증상과 고민을 상담해 보십시오

상세 기능 설명. 1. 원격의료상담 - 각 과목별 의료상담: 각 진료과목별로 현역 전문의료진과 연결, 직접촬영 및 앨범중의 사진 선정 후 증상 내용과 함께 문의 가능하며 답변확인 가능 - 해당 병원 소개: 상담 병원과 직접적인 연결을 원할 경우 해당병원에 대한 내용을 확인 가능.

  1. 의료기관검색

    • 주변의 병의원 찾기: 구글맵을 기반으로 주변지역의 의료기관을 검색
    • 응급의료기관 찾기: 응급상황 시에 단축키를 통해 주변을 응급의료기관을 바로 찾고 연결 가능
  2. 응급처치

    • 각 상황별 분류: 본 응급상황조치는 응급시 활용됨으로 각 상황을 찾기 쉽게 분류
  3. 응급전화

    • 1339 직접 연결: 상황이 더욱 응급하거나 컨텐츠와 상황이 상이할 경우 곧 바로 1339로 연결하도록 단축키를 생성

기본 자료 출처 관련

  • 응급상황조치는 서울시 소방재난본부에서 제공되는 내용에 근거하였으며 각 상황 별 일러스트는 추후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 주변 응급의료기관 찾기는 1339에서 제공되는 의료기관 DB를 GPS좌표로 변경하여 표시하였으므로, 실제 의료기관의 위치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추후 위치수정에 대해 문의내용은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협력의료기관은 제작사의 별도 선정기준에 의거한 의료기관입니다.

향후 업그레이드 계획

  • 상담 답변 시 푸시 알림 기능과 의료기관 트위터 연결은 추가될 예정입니다.
  • 응급조치는 상황별 일러스트와 컨텐츠가 정비될 예정입니다.

QuickDic - 한영/영한 사전 1.0(Reference)[iTunes]

Price: Free, Version: 1.0

QuickDic은 다음(Daum) 사전 API를 이용하는 온라인 기반의 무료 한영/영한 사전입니다. 매우 직관적이고 간결한 인터페이스와 빠른 응답 속도가 특징입니다.

특징:

  • 한영/영한 검색 모두 지원합니다!
  • 정말 필요한 데이터만 주고 받기 때문에 네트워크를 최소로 사용하고 매우 빠르게 응답합니다. (다음 서버 및 네트워크 사정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인증키가 필요합니다:
QuickDic은 다음 사전 API 사용을 위한 인증키를 필요로 합니다. 도움말을 참고하셔서 인증키를 발급받아 설정해 주어야 합니다. (이 때 다음 사이트로의 로그인이 요구되지만 인증키를 설정한 후에는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가슴성형상식 1.0(Medical)[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옵티마 성형외과에서 제공하는 가슴성형정보 앱입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가슴성형 정보 E-Book

    1. 가슴확대 수술
    2. 가슴축소 수술
    3. 처진가슴 수술
    4. 가슴 재건술
    5. 함몰유두 수술
    6. 유두 축소 수술
    7. 유륜 축소
    8. 부유방 수술
    9. 여성형 가슴
  2. 가슴성형 수술 전후 사진 정보
  3. 가슴성형 수술 Q&A 동영상 정보
  4. 상담 및 문의

    1. 온라인 상담(게시판)
    2. 전화 및 문자 상담

BabyHangul 1.0(Education)[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이 어플은 한글을 배우는 어플입니다.

한글은 처음 배우는 어린이나 외국인들에게 도움이 될거라 생각됩니다.

START버튼을 클릭하면 시작되며 글자 및 그림을 클릭하면 해당 글자의 발음이 나옵니다.

화면이동은 아래있는 화살표와 홈버튼을 눌러 원하는 페이지로 이동하면 됩니다.

이 이플을 다운받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문의사항 : [email protected]

본격! 짤방 합성하는 애플리 1.1(Entertainment)[iTunes]

Price: Free

또 나왔습니다!

이번에는 짤방 합성하는 앱입니다. 싱하형은 넣으면 이소룡 유족들이 화날꺼 같어서 안넣었습니다. :::

다른건 개죽이, 딸녀, 광녀, 개벽이 등등 이것저것 넣었습니다.

크기, 위치등은 조절 하능하고 합성하고 난 사진을 아이폰에 저장하거나 친구한테 메일로 보낼수 있습니다.

앱안에 카메라 촬영 기능도 물런 포함되 있습니다.

그럼 재밋게 즐겨보세요 ^^

ps. 재밋는 짤방 추천도 해주세요~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짤방중에 허접한거 있는데 교체하고, 광녀님은 본인이 그만써주었으면 하시니 체인지하겠습니다!
그 밖에도 추가/삭제 요청 있으면 알려주시고요..
글고 혹시 직접 만드신 짤방 [email protected] 으로 보내주시면 정말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어쨋든 디씨와 얼라이언스를 위하여~ !
(호드도 ㅇㅋ)

ps. 무료앱인데 결제 될리가 없구요, 자세히 보시면 다른앱 구매하신 기록일거에요..
이 앱은 순수하게 제가 사랑하는 대한민국의 짤방 문화를 위해 만든 무료앱이니까 안심하고 즐겨주세요 ^^;; (무료앱이라고 생각하고 받으시면 -> YOU JUST ACTIVATED MY TRAP CARD !)

ps. 빌리심영함정은 형아가 옛날 디시팬이라 몰랐당.
예전같으면 토달면 굴다리 밑에서 싱하형이 상담을 해줬는데 요즘은 많이 많이 바뀐것같다.. 싱하형 이 일을 어찌해야 !?!!?

2 스타즈 - 생각하는 퍼즐 2.1(Entertainment)[iTunes]

Price: Free

✪'2 스타즈 - 생각하는 퍼즐' 게임은 퍼즐 방식의 게임과, 아케이드 방식의 게임입니다.

✪ 이 게임은 매우 독특한 게임룰을 가지고 있지만, 그 룰은 매우 단순합니다.

✪ 라이트 버전이 아닌 풀 버전입니다.

✪이 게임은 두가지의 모드를 제공합니다. ✔'스테이지 클리어' 모드 : 각 스테이지의 을 주어진 조건(시간, 점수)를 만족 시키면서 퍼즐을 풀어야 합니다. ✔'스코어 어텍' 모드 : 최대한 많은 퍼즐을 풀어내는 모드입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생겨나는 퍼즐의 속도는 증가합니다.

✪ 주요 기능
✔강좌 및 도움말 포함
✔개인 점수 및 전체 사용자 점수 리스트 지원
✔아이폰이나 아이팟의 음악을 듣는중에 앱이 실행되면, 듣던 음악을 계속해서 들을 수 있습니다.
✔게임 배경음악을 4개의 카테고리중 하나를 선택하여 들을 수 있습니다.
✔게임이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 GAME RULE
✔ 움직이기
화면 오른쪽 아래에 있는 방향 버튼을 이용하여, 마스터 타일(화살표 모양의 아이콘)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마스터 타일이 이동할때 마다, 마스터 타일의 방향이 바뀌게 됩니다. 점프 버튼은 이동없이 마스터 타일의 방향을 바꿀수 있습니다.

✔ 방향
마스터 타일을 근처의 빈곳으로 이동하면, 마스터 타일의 방향은 오른쪽 상단부에 있는 순서대로 바뀌게 됩니다. 이때 근처에 일반 타일(마스터 타일을 제외한 모든 타일)과 마스터 타일이 제거 조건을 만족한다면, 일반 타일은 사라지게 됩니다.

✔ 제거 조건
만약 마스터 타일이 별 모양의 일반 타일로 근접하면 별모양의 일반 타일은 사라집니다. 이 조건은 마스터 타일의 방향에 관계없습니다. 만약 마스터 타일이 별모양을 하고 있다면, 주위의 모든 일반 타일은 제거될 것입니다. 만약 마스터 타일과 일반 타일이 방향이 충돌하고 있다면, 일반 타일은 제거됩니다. 방향의 충돌이라 하는 것은, 마스터 타일이 가리키는 방향과, 일반 타일의 위쪽이 마주보게 되는 경우를 말합니다.
(✪일반 타일의 위쪽의 의미는 주로 밝은 색을 가지고 있는 쪽이 위쪽입니다.)

✔ 스페셜 타일
일반 타일들 중에서는 제거될때 특수한 기능을 하는 타일들이 여러 종류 있습니다. 제한 시간의 증가, 점프 횟수의 증가, 마스터 타일의 별 모양화, 마스터 타일 방향의 생성 규칙 변화, ... 등이 있습니다.

✪ 모든 스테이지는 클리어 가능합니다.!! 한계에 도전해 보세요.

전국해수욕장가이드 1.1(Travel)[iTunes]

Price: Free

아직도 피서철 목적지 결정이 고민된다면 전국 해수욕장에 관한 모든 것, “전국해수욕장가이드_해변스케치”과 함께 드넓은 백사장과 푸른 바다가 있는 해수욕장으로 떠나 보세요!

제주도를 포함한 전국 38곳 해수욕장의 기본정보와 날씨, CCTV영상, 파노라마 등의 현실감있는 서비스를 추가하여 한층 더 풍성한 해수욕장가이드를 사용자들에게 제공합니다.

사용자의 현재 위치를 자동으로 파악하여 가장 가까운 거리의 해수욕장의 다양한 정보를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국 검색을 통해 해수욕장의 정보도 볼 수 있습니다.

[주요기능] 해수욕장정보 : 해수욕장의 현재 날씨, 수온, 해수욕시간, 전경사진, 안내소 연락처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영상(CCTV) : 각 해수욕장에 설치된 CCTV를 통해 해수욕장의 모습을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파노라마(VR) : 360도 회전이 가능한 입체 이미지를 통해 마치 사용자가 주변 상황을 보는 듯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바다날씨 : 해수욕장별 날씨 및 수온, 조위(해수면 높이) 등의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부동산114 1.0.0(Lifestyle)[iTunes]

Price: Free, Version: 1.0.0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한 부동산114 어플"

  1. 아파트 가격: 위치 기반 서비스를 바탕으로 아파트 단지와 가격 추이, 평면도 확인.
  2. QR코드로 찾기: 중개사무소의 QR코드를 찍으면 추천매물을 한번에 찾아보고 바로 전화로 연결.
  3. 별★ Check: 나침반,중개수수료계산 등을 통해 실생활에 필요한 부동산 정보를 재미있게 이용.
  4. 집찾기 내놓기: 모바일을 통해 원하는 부동산도 찾아보고, 보유한 매물 내놓기도 가능.
  5. 홈링크: 부동산114의 1만5천개 중개업소를 연결해서 빨리 거래할 수 있는 서비스

* 집찾기 내놓기와 홈링크는 8월 말 서비스 예정입니다

신윤복 화첩 - 한국 고전 미술 1.3.2(Books)[iTunes]

Price: Free, Version: 1.3.2

조선후기 혜원 신윤복의 작품들을 모아 놓은 화첩입니다.
신윤복의 과 을 수록하고 있습니다.

Powered by 3rdpub!
'3rd market dev'로 검색하시면 더 많은 작품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신윤복(申潤福, 1758년 ~ ?)은 조선 후기의 화가로서 풍속화를 잘 그렸다.
본관은 고령, 자는 입부(笠父), 호는 혜원(蕙園)이다.
신한평의 아들이며, 도화서 화원으로 종삼품 서반 무관(武官)인 첨절제사를 지냈다.

주요 작품
《혜원전신첩(蕙園傳神帖)》
《미인도(美人圖)》
《풍속화첩》
《주유도》
《단오수변희희도》
《주막도》

풍속도첩 작품설명

  • 여흥
    쌍검대무(雙劍對舞) 양손에 칼을 들고 대작하여 춤을 추다 두 명의 기생이 검무를 추고 있다.
    상춘야흥(賞春野興) 무르익은 봄날의 들판에서 여흥을 즐기다 후원에서 악기를 연주회를 하고 있다.
    청금상련(廳琴賞蓮) 혹은 연당야유 (蓮塘野遊) 관청에는 거문고 소리가 울리고, 연꽃은 칭찬할 만하다 좌상에는 손님이 항상 가득 차 있고, 술단지에는 술이 비지 않는다
    주유청강(舟遊淸江) 맑은 강 위에서 뱃놀이를 하다 피리소리는 바람을 타서 아니 들리는데, 흰갈매기가 물결 앞에 날아든다
    납량만흥(納凉漫興) 피서지에서 흥이 무르익다 산에서 기생과 가무를 즐기고 있다.
    쌍육삼매(雙六三昧) 쌍육놀이에 푹 빠지다
    임하투호(林下投壺) 수풀 아래서 투호놀이를 하다

  • 기방
    기방무사(妓房無事) 기방 안에서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
    청루소일(靑樓消日) 청루에서 시간을 보내다
    홍루대주(紅樓待酒) 홍루(주막, 술집)에서 술이 나오길 기다리다
    주사거배(酒肆擧盃) 술판이 벌어지고, 잔을 들어올리다
    유곽쟁웅(遊廓爭雄) 유곽에서 싸움이 벌어지다

  • 일상과 풍습
    단오풍정(端午風情) 단오날의 풍경
    계변가화(溪邊街話) 시냇가의 이야기
    정변야화(井邊夜話) 야심한 밤 우물가에서 수다를 떨다
    노상탁발(路上托鉢) 중이 길위에서 시주를 청하다
    표모봉심(漂母逢尋) 세탁하는 여인이 찾아온 이들을 만나다
    무녀신무(巫女神舞) 무당이 신들린 춤을 추다

  • 만남
    연소답청(年少踏靑) 젊은이들의 봄 나들이
    휴기답풍(携妓踏楓) 기녀를 태우고, 단풍을 밟고 지나간다
    문종심사(聞鍾尋寺) 종소리를 듣고서 절을 찾아가다
    이승영기(尼僧迎妓) 비구니가 기녀를 맞이하다
    노중상봉(路中相逢) 길가에서 만나다

  • 연인들
    춘색만원(春色滿園) 봄기운이 온곳에 만연하다
    소년전홍(少年剪紅) 젊은이가 진달래꽃을 꺾는구나
    월하정인(月下情人) 달 아래에서의 두 연인
    월야밀회(月夜密會) 달이 뜬 야밤에 몰래한 만남
    야금모행(夜禁冒行) 심야에 금지된 비밀 나들이

  • 탐욕
    이부탐춘(二婦耽春) 과부가 색을 탐한다
    삼추가연(三秋佳緣) 세명이 가을에 맺은 아름다운 인연

작가 소개와 작품 소개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3.0 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작자는 위키백과 "신윤복" 항목의 역사를 참고해 주십시오.

라식아 놀자 1.0(Medical)[iTunes]

Price: Free, Version: 1.0

"라식아 놀자!"는 시력교정술에 대한 이해하기 쉬운 설명과 유익한 정보제공을 위하여 밝은세상안과(http://www.iloveeye.com)에서 시력교정술 관련된 정보를 보고 쉽게 이해 할 수 있고 시력교정술 관련된 올바른 정보제공을 위해 본 앱을 제작하였습니다.

본 애플리케이션은 총4가지 메뉴를 다루고 있습니다.

시력교정술
라식
라섹
안내렌즈삽입술

시력교정술에대한 설명 및 난시,원시,근시에 대한 설명을 다루고 있으며 시력교정술의 방법인 라식, 라섹, 안내렌즈삽입술에 대한 수술방법 및 수술과정 동영상, 수술 받기전에 주의할점, 수술할 때 고려해야 할 점에 대해서 다루고 있습니다.

본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정보나 시력교정술에대한 추가적인 문의사항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로 문의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비행기 1.0(Entertainment)[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사고뭉치 원숭이 바나바나, 호기심쟁이 토끼 모야, 느림보 코끼리 윙윙과 함께 떠나는 신나는 율동여행!

와글바글 패밀리와 함께 동요에 맞춰 신나게 춤을 춰보세요.

는 아이들이 즐겁게 따라할 수 있는 여러 가지 교통수단과 관련된 동요 6곡을 담았습니다.

수록곡

  • 비행기
  • 간다간다
  • 건너가는 길
  • 꼬마 불자동차
  • 기차를 타고
  • 더 빠른 것 더 느린 것

즐겁게 따라부르는 동안 다양한 교통기관의 특징을 익히게 됩니다.
다함께 신나는 와글바글 동요 속으로 떠나볼까요?
앱스토어에서 “와글바글”을 검색하세요!

제안하기 [email protected]

트위터 @waglebagle

MAXIM 한국판 2010년 5월호 1.0(Book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MAXIM의 HOT한 화보와, 알아두면 쏠쏠한 기사를 독자 당신의 손 위에 올려놓으라.

MAXIM 속에 면면히 펼쳐지는 아리따운 처자들의 살색 파노라마 때문에 주변의 눈총을 받은 적이 있다고? 염려놓게나. 그래서 만들어낸 MAXIM 어플이니 말일세.

확대는 자유! 골치아픈 일상 따윈 잠시 안드로메다로 날려 보내시고, 아드레날린 가득한 수컷으로 돌아와 스마트하게 MAXIM을 마주하라. 책에서의 컨텐츠를 모두 담은 것도 모자라 이젠 잡지책에서는 볼 수 없었던 스페셜 영상까지 보여주는 아이폰 MAXIM 어플. 마땅히 즐겨줘야 하지 않겠는가?

가격은 책의 반값. 하지만 출시 첫 판부터 돈 내라고 할만큼 야박한 MAXIM이 아니다. 창간호를 무료로 발사한다.

자 이제, 얼굴은 타임지를 읽는 젠틀맨의 표정을 하고 슬며시 INSTALL을 눌러라. 하악하악!

biscuit 1.0(Book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이제, 인터파크 전자책 서비스 “비스킷”을 아이폰에서도 만나보세요.

  • biscuit 전용 단말기에서 이용 가능한 컨텐츠를 아이폰에서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biscuit for iPhone 어플리케이션은 인터파크 도서 웹과 연동되어 eBook 구매부터 다운로드까지 가능한 포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인터파크 도서 모바일 웹과 연동되어 종이책과 전자책을 구매 가능합니다.
  • MY 구매 내역에서 구매하신 컨텐츠를 바로 다운로드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비스킷 단말 전용 제외)
  • 아이폰에 최적화된 뷰어 기능으로 원하시는 화면으로 설정하여 더 쉽고 편리하게 eBook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 3가지 테마 화면 지원 (서재 테마 동시 적용)
  • ePub 컨텐츠 지원, 이미지 뷰잉 가능
  • 목차, 북마크 기능을 통한 페이지 이동
  • 뷰어 가로보기, 폰트 크기 및 폰트 스타일 변경 (한글은 아이폰에서 제공하는 디폴트 폰트만 지원)
  • 처음 사용시 단말기 등록(Register)은 인터파크 회원 계정으로 등록해 주시면 됩니다.
  • biscuit store와 My eBook 기능을 두어 읽고 싶은 eBook 구매에서 다운로드까지 쉽고 빠르게 이루어집니다.
  • 등록된 아이폰 단말기는 인터파크 도서 사이트의 마이북쇼핑>나의 eBook>나의 단말기에서 직접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해지를 원하시면 ‘단말기 해지’ 버튼을 누르신 후 해지 처리해주세요.

Nikon 1.0(Photography)[iTunes]

Price: Free, Version: 1.0

니콘 이미징 코리아 애플리케이션을 소개합니다.
니콘이미징코리아가 아이폰을 통해 여러분들께 한걸음 더 다가가고자 합니다.
이제 언제 어디서나 니콘의 전제품들에 대한 정보를 만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니콘의 카메라, 렌즈 정보와 더불어 여러분들에게 꼭 필요한 카메라와 렌즈를 선택할 수 있는 가이드가 포함되어있습니다. 또한 여러분 주변의 가까운 니콘 전문점과 A/S 센터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니콘의 소식도 함께 접할 수 있게 됩니다.

-메뉴 안내-

DSLR
니콘 DSLR의 상세 정보 메뉴입니다. 스펙과 기능 설명, 그리고 해외 프로페셔널 작가들의 작품들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COOLPIX
니콘의 컴팩트 디지털카메라 COOLPIX 시리즈를 자세히 소개합니다.

NIKKOR
니콘의 NIKKOR렌즈군을 자세한 사양과 함께 소개합니다.

My Camera
당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DSLR은 무엇일까요? 마이카메라에서 당신만을 위한 DSLR을 추천해 드립니다.

Lens Guide
용도에 따라, 성능에 따라 니콘은 다양한 렌즈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렌즈 가이드를 통해 당신이 필요로하는 렌즈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AS Center
니콘 전문 판매점과 A/S 센터의 위치와 연락처를 안내해 드립니다.

한국 공포 문학 괴담선 - Mad Club 1.0(Book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한국 공포 문학을 이끌고 있는 매드 클럽과 장르문학의 명가 황금가지가 여름 장르 독자들을 위해 개발한 '한국 공포 문학 괴담선' 어플리케이션!

5년째 황금가지의 밀리언셀러 클럽에서 출간하고 있는 국내 유일의 공포 문학 단편 시리즈 『한국 공포 문학 단편선』의 작가들이 쓴 '괴담'을 만난다!

매드클럽과 황금가지 출판사는 독자들의 성원에 보답코저 '공포 문학 괴담선 어플'을 제작하여 무료 공개하게 되었습니다. 여름이 끝나는 시점까지 매주 한 편씩, 매드클럽 작가들의 소름끼치는 괴담이 업데이트되며, 아이폰 이용자는 누구나 자유롭게 다운받아 볼 수 있습니다. 예년보다 후텁지근한 올 여름 무더위를 날려버릴 공포 작가들의 놀라운 창작물들을 기대하세요.

  • 한국 공포 문학 작가들의 괴담 일주일에 한 편씩 자동 업데이트
  • 황금가지의 편집자 추천 도서와 신작 도서 소개 및 미리보기 제공

관련 글타래

글쓴이
author image
운영체제의 모든 것을 운영하고 있는 IT 블로거. IT 블로거라는 이름은 현재 시국때문에 시사 블로거로 바뀐 상태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시사와 사회에 관심이 많은 IT 블로거일 뿐이다. 컴퓨터, 운영체제, 시사, 가족, 여행, 맛집, 리뷰등과 살면서 느끼는 소소한 일상이 블로그의 주제이다. 왼쪽의 아이콘은 둘째 딸 다예가 그린 내 모습이다.
2010/07/30 10:47 2010/07/30 10:47
오늘의 글
인기있는 글
조회수 많은 글 | 베오베
댓글 많은 글 | 베오베

Trackback

Trackback Address :: https://offree.net/trackback/3243

Facebook

Comments

  1. 쌔비 2010/07/30 10:55

    블로그 볼때마다 감동합니다. 보통 일이 아닌데..^^ 언제나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신윤복 그림 어플을 다운받아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10/07/30 11:30

      그림을 좋아하는 분은 신윤복과 김홍도가 괜찮을 것 같더군요.

  2. 정타임 2010/07/30 11:15

    뒤늦게 아이폰 개통하고, 소개해주신 알찬 어플들 다운받았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10/07/30 11:30

      오랜만에 오셨군요... 그런데 조만간 4가 나올텐데 어렇게 늦게 구매하신 이유가 있나요?

    • 정타임 2010/07/30 15:59

      원래 7월에 아이폰4가 나온다길래 2~3개월정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회사일로 App기획도 하고있어서, 9월까지 마냥 기다릴수는 없겠더라구요. ㅜ.ㅜ

    • 도아 2010/07/30 16:10

      지금 추세로 보면 8월 말에 나올 것 같더군요. 물론 다른 문제가 없어야 한다는 전제가 있지만요. 아무튼 아이폰의 세계로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3. 雨Beer 2010/07/30 11:39

    오늘도 좋은 정보 잘 얻어가지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10/07/30 11:51

      감사합니다... 항상 저는 '우비'로 읽게 되더군요.

  4. 구기 2010/07/30 12:00

    잘 봤습니다.^^ 좋은것들 많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10/07/30 15:44

      오늘은 조금 없는 편입니다. 다른 때에는 이보다 많았었는데요.

  5. 송진용 2010/07/30 14:00

    좋은 정보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아이폰4와 아이폰 3GS 쌍권총을 차게 될 줄은 몰랐습니다. 해수욕장가이드와 맥심, 비스킷을 컴퓨터 아이튠즈에 다운로드 받았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10/07/30 15:45

      윽,,, 돈이 많으시군요. 예전에도 보면 아이패드에 이제는 아이폰 3, 4까지...

  6. 동호 2010/07/30 15:15

    해수욕장어플은 어디에서받아야하나요? 엡스토어에 검색했더니없더라구요..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10/07/30 15:45

      클릭하면 됩니다.

    • 이석호 2010/08/01 01:32

      동호님,
      한국 계정으로는 가능합니다만
      미국 계정으로는 검색이 안됩니다.
      (다른 계정은 안해봐서 잘 모르겠습니다~ ^^;;)
      아마도 미국 계정으로 검색해보신게 아닐까하네요~

(옵션: 없으면 생략)

글을 올릴 때 [b], [i], [url], [img]와 같은 BBCod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