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무료 어플에 대한 소식을 조금 더 빨리 알고 싶다면 "연아와 트위터를"를 읽고 팔로하기 바란다. 트위터로는 글을 통해 소개하기 힘든 100명 한정, 한시간만 무료와 같을 어플도 올리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트위터를 통한 질문에는 거의 답하지 않는다. 트위터를 이렇게 운영하는 이유는 "트위터 운영 노하우 및 팁"이라는 글을 보면 된다. 따라서 트위터로 질문하고 답이 없다고 서운해 하지 않았으면 한다. 질문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블로그에 관련글을 찾아 올리거나 "도아의 QNA"를 이용하기 바란다.

FREE for Korean Apps

아이폰 무료 어플 FAQ

오늘 소개할 어플은 총 26개이다. 어플이 많기 때문에 괜찮은 어플을 중심으로 소개하겠다. 푸딩얼굴인식은 사진으로 닮은 연예인을 찾는 어플이다. 파란닷컴의 아이디가 있어야 사용 가능하며, 인식율은 상당히 떨어지는 편이다. 헬로TV는 인터넷으로 공중파, 케이블TV등 거의 모든 채널을 시청할 수 있도록 하는 헬로TV의 아인폰판이다. 아직 아이폰에서는 시청할 수 없으며 방송 정보만 볼 수 있다.

우편번호검색기는 간단한 우편번호 검색기이다. 단순히 우편번호만 검색해 주는 것이 아니라 주소를 영어로 변환해주는 기능도 함께 가지고 있다. 한국근대문학은 김동인의 감자, 현진건의 운수 좋은 날, 김유정의 봄봄을 하나의 어플로 담은 전자책 어플이다. 배달114는 배달통, 배달의 민족에 이어 주변의 배달 가능한 집을 검색해 주는 어플이다. 아직까지는 닭집이 주로 뜨는 듯하다.

할인의 달인의 달인은 각종 통신사의 카드, 신용카드의 정보를 기초로 주변의 할인 매장을 알려주는 어플이다. 카드 사용이 많은 사람이라면 나름 괜찮은 어플로 보인다. 간지달력는 만세력을 기초로 12간지를 함께 표시해주는 달력이다. 음력과 양력, 간지까지 나오기 때문에 과거 달력이나 어르신들이 좋아하는 달력에 가장 가까운 달력이다.

Postmemo는 포스팃 느낌으로 메모를 할 수 있는 노트 어플이다. 통하는 영어는 상황에 따라 올바른 영어표현을 학습할 수 있는 교육용 어플이다. 무료지만 구성이 상당히 잘되어 있는 편이고 또 음성도 지원한다. 스트레스체커는 간단한 21가지 질문을 통해 스트레스 정도를 확인할 수 있는 어플이다. 이외에 행복 점수, 우울증 검사등을 검사할 수 있다.

또 무료 어플에 대한 소식을 조금 더 빨리 알고 싶다면 를 읽고 팔로하기 바란다. 트위터로는 글을 통해 소개하기 힘든 100명 한정, 한시간만 무료와 같을 어플도 올리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트위터를 통한 질문에는 거의 답하지 않는다. 트위터를 이렇게 운영하는 이유는 트위터 운영 노하우 및 팁라는 글을 보면 된다. 따라서 트위터로 질문하고 답이 없다고 서운해 하지 않았으면 한다. 질문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블로그에 관련글을 찾아 올리거나 도아의 QNA를 이용하기 바란다.

클럽5678 1.0(Entertainment)[iTunes]

Price: Free, Version: 1.0

클럽5678(www.club5678.com)이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채팅 어플리케이션’.

[주요기능]
• 포토미팅-관리자로부터 직접 사진 인증을 받은 회원의 상세 정보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
• 지역별 채팅-본인이 원하는 지역에 접속해 있는 회원의 상세 정보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
• 직업별 채팅-본인이 원하는 직업에 속해 있는 회원의 상세정보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
• 테마별 채팅-원하는 테마, 취미 등을 선택하여 공감대 형성이 가능하도록 회원을 분류하여 해당 회원의 상세정보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
• 쪽지함-회원 본인이 받은 쪽지를 확인 할 수 있는 메뉴로 발신한 회원의 아이디 및 쪽지 내용 열람이 가능합니다.
• 내폴더-본인의 회원 정보 프로필을 열람할 수 있습니다.

[이용방법]
클럽5678(www.club5678.com)에서 개인회원 가입 후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더욱 효과적입니다.

  1. 클럽5678(www.club5678.com) 회원 가입
  2. 클럽5678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및 설치
  3. 언제 어디서든 회원 정보 열람 및 검색

클럽5678 채팅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즐거운 만남 이루길 기원합니다.

푸딩얼굴인식 1.0.0(Photography)[iTunes]

Price: Free, Version: 1.0.0

푸딩 얼굴인식은 사진속 얼굴을 자동으로 인식하여 바로 닮은꼴 연예인을 확인할 수 있는 iPhone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제공되는 기능

  • 직접 촬영하거나 사진앨범에 있는 사진으로 얼굴인식 테스트
  • 자동 얼굴 인식 기능
  • 얼굴인식 결과 아이폰에 저장하기
  • 닮은꼴 연예인 1위부터 5위 보기
  • 얼굴으로 본 나이와 성별 지수 보기
  • 이메일 및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연동으로 얼굴인식 결과 공유
  • 닮은꼴 찾기 퀴즈 (매주 업데이트)

스마트콜 1.0(Lifestyle)[iTunes]

Price: Free, Version: 1.0

** 현재 아이폰 OS4 에서는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고 있습니다. OS4 사용자들은 업데이트 적용 후에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국의 스마트폰 이용자와 함께 만들어 가는 진화형 어플리케이션 스마트콜을 만나보세요.

"스마트콜"은 콜택시 및 대리운전의 호출 그리고 주차된 내차의 위치를 알려주는 내차찾기 기능을 포함한 종합 콜 어플리케이션입니다.

현재는 파트별(대리운전,콜택시) 서비스 제공지역이 서울 및 경인,충청,전라,경북 일부 지역에서만 가능하나 스마트콜은 각 지역 이용자 요구를 반영, 우수한 업체를 선정하여 서비스를 체결해 나갈 예정이며, 스마트콜 이용자가 있는 곳이라면 전국 어디라도 서비스가 가능토록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

주요기능

◎ 콜택시, 대리운전 호출 – 이용자의 현재주소를 자동으로 검색, 현재위치를 지도상으로 확인하거나 또는 수정할 수 있으며, 가고자 하는 목적지와 원하는 호출시간을 예약하여(콜택시에 한함) 콜을 호출하실 수 있습니다. ( 실내 이용시 GPS 오차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최적의 위치로 수정해 주시면 업체의 배정이 수월합니다.)

◎ 내차찾기 기능 – 현재 나의 위치와 저장된 내차의 위치가 지도상에 표시되며, 내차찾기 버튼을 누르면 자신이 바라보는 방향을 표시하여 더욱 쉽게 내차찾기가 가능합니다

◎ 목적지 자동 저장 – 호출이 완료된 목적지를 자동저장 합니다. 추후 재 이용시 저장된 목적지에서 목적지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콜택시 예약 시간 설정 기능 – 콜택시 호출시 예약시간을 설정하시면 원하는 시간에 콜택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About

◎ 스마트콜은 GPS를 이용하여 현재위치를 탐색하므로 신호가 약한WIFI 상태에서는 데이터의 로딩 시간이 오래 걸려 원활한 작동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가능한 3G 상태에서 사용해주시길 권장합니다. 또한 건물 내에서는 GPS의 위치가 정확하지 않을 수 있으니 가급적 건물 외부에서 이용하여 주십시요.

◎ 콜택시는 서비스 제공 특성상 업체마다 호출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거리, 요금에 따라 다른 다른 호출료가 적용되기도 하니 이용하시는데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업체 선정
스마트콜은 각 지역별 다수의 서비스 제공업체들 중 가급적 인지도 및 신뢰도가 높은 업체를 선정하여 제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인식부족 ,서비스 제공방식의 이견, 대형브랜드업체의 제휴거부 등의 사유로 서비스가 제한적으로 제공될 수 있으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

추후 서비스 제휴를 전국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며 서비스가 확정되는 대로 홈페이지에 공지토록 하겠습니다.^^

이용문의 :
라이프앱스 www.LifeApps.kr

가가라이브 gagalive - 방채팅, 랜덤채팅 0.5.0(Entertainment)[iTunes]

Price: Free, Version: 0.5.0

가가라이브 앱은 웹상의 가가라이브 사용자와 아이폰 가가라이브 사용자 관계없이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 채팅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장안의 화제를 몰고왔던 오리지날 가가라이브 랜덤채팅 서비스도 이제는 언제 어디서나 아이폰으로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가가라이브의 모든 서비스는 무료로 이용이 가능 합니다.

가가라이브 주요기능

  • 온라인 가가라이브 방채팅 이용가능
  • 온라인 가가라이브 랜덤채팅 이용가능
  • 모션센서를 이용란 랜덤채팅 재시작 기능

한국외국어대 1.0.0(Lifestyle)[iTunes]

Price: Free, Version: 1.0.0

iOS4.0으로 업그레이드 시, 어플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

한국외국어대학교(한국외대) 학생들을 위해 만든 Application 입니다.

지원사항: iPhone OS 3.1 이상

메뉴 구성:

  1. 공지사항 : 학교의 주요 뉴스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도서관 잔여석 : 도서관 시설 사용현황을 확인하고 빈자리의 위치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학생식당 : 일주일 동안의 학생식당 메뉴를 확인 했습니다.
  4. 주변정보 : 학교 주변의 먹거리와 각종 관련 시설에 관련된 정보를 구글 맵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정보는 한국외대 학생회에서 올려주는 정보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또한 해당 음식점에 대한 Review는 한국외대 학생회에서 지속적으로 update 될 예정 입니다.)
  5. 캠퍼스 맵 : 교내 시설에 대한 정보를 구글맵과 증강현실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외대에서 1Km 밖으로 벗어날 경우 외대 Icon 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6. 꼬리잇기 : Twitter를 통하여 교내 학생들간에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습니다.
  7. 취업정보 : 취업에 관련된 실시간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8. About

요청사항은 http://ihufs.com 게시판에 요청해 주시고 버그에 관련된 내용은 [email protected] 로 보내주세요.

iPhone OS 4.0으로 업그레이드 하실 경우 한국외국어대학교 서비스가 정상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iPhone OS 4.0 지원을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J.ESTINA 1.0(Entertainment)[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주얼리 브랜드 세계 최초 어플리케이션

이제 토탈 패션 브랜드 제이에스티나를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으로 언제 어디서나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 어플리케이션은 브랜드 소개, 상품 정보, 매장 정보 등 다양한 컨텐츠를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직접 매장을 방문하지 않더라도 카메라와 앨범 사진을 이용하여 자신이 원하는 제품을 직접 고르고 착용해 볼 수 있습니다.

제품을 구입하고 싶을 경우 사용자의 위치에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가장 가까운 매장위치와 연락처 정보를 제공하며, 선택한 제품을 Wish List에 담을 수 있으며, Share기능을 통해 선택한 제품을 자신과 친구의 e-mail로 전송하여 공유할 수 있습니다.

루나쿠폰 1.0(Lifestyle)[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스마트폰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루나쿠폰!!

공연, 문화, 음식, 카페, 주점, 뷰티, 건강, 놀이에 관한 스마트폰 토탈 쿠폰북 루나쿠폰입니다.

지도검색, 목록검색으로 내 주변의 쿠폰들을 단 한번에!! Wi-Fi가 없는 지역에서도 내 쿠폰함을 통해서 언제든지~

매일매일 추가되는 새로운 음식점, 카페, 뷰티샵 등을 루나쿠폰에서 만나세요.

[지역검색]
서울 강남역을 시작으로 매일매일 추가됩니다.

[분류선택]
공연, 문화, 음식, 카페, 주점, 뷰티, 건강, 놀이등모든 쿠폰을 한번에 보실 수 있습니다.

[쿠폰검색]
번화가를 중심으로 주변 2km 까지 지도검색이 가능하며, 목록으로도 한번에 볼 수 있습니다.

가게정보, 쿠폰정보, 가게사진을 모두 한번에!
현재위치에서 가게까지의 거리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쿠폰함]
쿠폰정보에서 쿠폰을 내려받으세요~ 내쿠폰함에 저장된 쿠폰은 Wi-Fi 가 없는 지역에서도 언제나 사용가능합니다.

연봉계산기 - SalaryCalculator ver1.0(Utilities)[iTunes]

Price: Free, Version: ver1.0

마음에 드는 회사가 있어 지원하려고 보니, 연봉 2,000만원.
“ 그럼 매월 얼마씩 받는거지.. 세금? 퇴직금 별도? 아, 이거 계산 어떻게 하는거야?”

연봉에 따른 실 수령액이 얼마인지 계산하는 방법도 어렵고 복잡하고, 주변에 물어보자니 많이 부담스러우셨나요?

사람중심 취업사이트 사람인이 연봉계산기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연봉(혹은 월급) 기준으로 매월 수령하게 되는 금액을 계산하고 싶을 때, 퇴직금 별도 또는 포함, 비과세 및 부양가족수 등 간단한 입력 한 번만으로 국민연금을 포함한 각종 세금 적용액 및 실 수령액을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각종 세금이 내 실 수령액에 얼만큼 적용되어 차감되는지에 대한 비율 등 항목별 도움말을 알기 쉽게 제공해 드립니다.

이제 더 이상 어렵고 힘든 계산법 찾아 메모하지 마시고, 사람인이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연봉계산기’!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본 연봉계산기 어플리케이션은 iPhone과 Android, WinCE계열 전용폰에서 모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헬로TV 01.00.00(Entertainment)[iTunes]

Price: Free, Version: 01.00.00

국내 최고의 홈 게이트웨이 파트너! CJ헬로비전이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했습니다. TV 채널 편성표와 VOD 컨텐츠가 궁금하셨다면, 방송연예 매거진을 구독하고 싶으셨다면, 아이폰을 통해 TV 원격 녹화를 하고 싶으셨다면 지금 바로 헬로TV 어플을 이용해 보세요! 당신을 만족시킬 재미있는 컨텐츠가 가득합니다!!

[주요기능] 1. 채널 편성표
150여개 채널들의 편성표를 한 눈에 볼 수 있다면?
이제 아이폰을 통해 채널들의 4일간의 편성표와 프로그램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My 채널 기능으로 평소 즐겨보는 채널들의 정보만 따로 볼 수 있습니다. PVR 이용자에게는 아이폰에서의 원격녹화도 지원합니다. - 채널 편성 정보 및 채널 프로그램 내용 정보 제공 - PVR 원격녹화 기능 지원

  1. HelloTV 매거진
    The Feel Good Television!
    방송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월간지 HelloTV 매거진이 아이폰에 상륙했습니다. 최신 방송, 연예가 소식부터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의 제안까지! 초특급 스타들이 장식한 커버스토리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커버스토리, 칼럼, 스폐셜 기사 수록
    • 지난호 보기 기능
  2. VOD 컨텐츠
    매일 업데이트되는 VOD, 그동안 TV 리모컨으로 찾기 어려우셨나요?
    이제 VOD 컨텐츠를 아이폰으로 편안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VOD서비스 의 시놉시스,출연자,포스터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 HelloTV VOD 정보 검색 (향후 찜하기,별점달기,댓글달기 기능 추가 예정)
  3. PVR 관리
    이제 아이폰으로 집안의 PVR 녹화 목록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을 통해 녹화물의 삭제 및 예약녹화 취소를 할 수 있으며, 여유 공간을 확인 및 관리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 PVR 녹화 보관함(HDD) 관리 기능 제공
    • PVR은 CJ헬로비전의 HelloTV PVR 가입자에 한해 이용가능 합니다

[추후 업데이트 사항]
스마트 고객센터 기능 추가 예정(7월말 예정)

  • 당월 청구 요금 조회
  • 부가서비스 사용내역 조회
  • 요금 문의 게시판 기능
  • 서비스 이용시 불편사항이나 문의사항은 [email protected] 으로 문의 바랍니다.

월드컵응원 1.0(Entertainment)[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주) 아인스웨어의 첫 무료 어플리케이션으로서 제작한 응원 어플리케이션

  1. 음원만들기

    • 기본으로 제공되는 음원들과 사용자가 직접 음원을 녹음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
    • 음원들을 "복사"하거나 "Edit" 모드로 들어가서 음원의 순서 변경과 같은 기능들을 이용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전체적인 음원의 조합을 생성
    • 각각의 음원을 확인하거나, 원하는 음원의 조합을 전체적으로 확인할 수 있음
    • 전체적인 음원의 조합의 배열 및 스위치 "On"을 이용하여 듣고자 하는 음원만 설정 (흔들거나 상단 가운데 버튼을 사용하면 바로 음원이 출력)
  2. 음원재생

    • "음원만들기"를 통하여 생성한 음원들의 조합을 저장하고 관리
    • 각각의 음원들의 조합을 듣거나 듣고싶은 음원들의 조합을 순차대로 들을 수 있음 (흔들거나 상단 가운데 버튼 사용)
  3. 경기일정

    • "예선"와 "본선"의 일정을 추가하여 사용자들이 월드컵에서의 경기 일정을 확인할 수 있음.
  4. 선수명단

    • 2010 월드컵에 선발된 대표팀의 명단
  5. 정보

    • 모든 화면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도움말" 화면과 제작자의 정보가 나타나는 "제작자" 관련 페이지 제공

의 회사 블로그에서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사용자들과의 의견소통을 할 예정입니다.
http://blog.naver.com/einsware

(주) 아인스웨어는 아이폰용 각종 어플리케이션을 제작해주는 대행업체로서 계속해서 많은 어플리케이션을 제작할 예정입니다.

사용자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창원대 식당 메뉴 1.0(Lifestyle)[iTunes]

Price: Free, Version: 1.0

경남 창원에 소재한 국립대학교인 창원대학교의 식당 메뉴를 제공합니다.

현재 버전은 1.0으로 제공되는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교직원 식당
  • 학생 식당(사림관)
  • 학생 식당(봉림관)

현재는 해당 날짜의 메뉴만을 볼 수 있습니다.

우편번호검색기 1.0(Utilitie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주소를 검색하면 우편번호를 알려줍니다.(대한민국 주소만 가능합니다.)

상세보기를 하면 우편번호와 함께 영문으로 번역된 주소도 제공합니다.

북마크 기능을 활용하여 자주 찾는 우편번호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대한제국 1.0(Travel)[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의 한국 강제병합 100년이 되는 해에 국립고궁박물관과 서울대학교 규장각한국학연구원은 "100년 전의 기억, 대한제국" 특별전을 공동으로 개최합니다.

국립고궁박물관에서는 대한제국의 근대화와 부국강병을 향한 꿈과 노력을 재조명하였으며, 서울대학교 규장각한국학연구원에서는 이 대한제국의 국권을 침탈해 가는 과정과 대한제국의 영토정책에 대해 살펴보는 기회를 마련하였습니다.

본 앱은 문화체육관광부 및 한국 콘텐츠 진흥원의 2010년도 문화콘텐츠산업기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 에서 개발하였습니다.

길잃은도로시 1.0(Book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Crystal Book'에서 첫 번째로 나온 책입니다. Crystal이 만든 글과 그림이 있는 짧은 이야기입니다.

복잡하고 괴상한 현실을 살아가는 남자가 '도로시'를 만납니다.
그리고 그녀와 함께 노란 벽돌길을 따라 걷습니다.
그들은 오즈에 다다를 수 있을까요?
그들은 에메랄드시티에서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을까요?

읽고 나서 Crystal에게 연락하세요.
Twitter를 통해서 간단하게 감상평을 남길 수 있습니다.

Cover: reading--> 글과 그림을 볼 수 있습니다.
Cover: writing--> Twitter으로 접속해 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smartsSMS AD 1.6.0(Utilities)[iTunes]

Price: Free, Version: 1.6.0

대한민국 아이폰 1등 문자 어플리케이션. smartSMS 입니다.

홈페이지 (http://paraya.kr)에 자세한 사용설명서와 Q/A란이 있습니다.

smartSMS AD는 OS 4.0 지원 smartSMS 무료 버전입니다.

통신사 기본문자 사용 가능!

2010년 5월 14일 smart 키패드 특허 출원! (출원번호 : 10-2010-0045214)

자신에게 익숙한 키패드를 사용해서 더욱 빠르고, 더욱 편한게 무료 SMS를 보내세요. 국내의 모든 핸드폰 키패드 및 자신만의 키패드를 직접 만드실 수 있습니다. 키패드에서 좌우로 문지르면 특수문자 입력도 편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 통신사 기본문자 사용
    ::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기본 문자를 사용해서 문자 보내기가 가능합니다.
    :: 단, 이떄는 보내는 번호 변경은 안됩니다.

  • 예약문자 보내기
    :: 하나포스계정이 예약문자를 지원합니다. 계정을 등록 후 정렬기능을 통해 제일 뒤쪽에 옮겨두시면 편하게 사용가능합니다.

  • 문자작성창에서 보내는사람/받는사람 편집 가능
  • KeyPad 매크로 기능 (특허출원)
    :: 자/모음 + Fn 매크로 기능
    :: 모음 전용 Fn 매크로 기능

  • 특수문자 키패드 (국내 핸드폰에서 사용되던 특수문자 지원)
  • 가로/세로모드 Apple QWERTY 사용시에도 바로 특수문자 입력 가능
  • 가로/세로모드 잠금 기능
  • 초성검색, 전화번호 검색 및 바로 전화걸기
  • 편리하고 강력한 그룹기능 지원 (유료버전 Only)
  • 장문메시지 지원
  • 편리한 주소록 연동 즐겨찾기 페이지
  • 보낸 메시지 목록 확인/관리
  • 무료문자 지원 사이트 (9개)
    :: Show(40건), LGTelecom(50건), SKTelecom(100건), 파란(20~), 화이트스타일 치과(150건), 엑스피드(300건), 하나포스(100건), QOOK(100건)를 지원합니다.

** AD 버전은 일부 무료 사이트만 지원하고, 그룹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동시 2개 사이트 지원. 쇼/쿡/하나포스 지원)

한국근대문학 1.0(Book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19세기 주로 사실주의나 자연주의에 바탕을 두고 현실과 사회와 인간 문제를 다룬 한국의 대표적인 근대 문학 단편 소설 모음입니다. 김동인의 감자, 현진건의 운수 좋은 날, 김유정의 봄봄이 수록 되어 있습니다. 추후에 정기적으로 다른 소설도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배달114 1.1(Lifestyle)[iTunes]

Price: Free, Version: 1.1

배달업체 - 피자. 치킨. 중국집. 야식, 족발등 배달 업체 소개

우리동네 배달업체 바로 배달114 안에 있습니다.

현재 위치를 이용하여 주변의 배달업체 정보를 제공합니다.

업체 정보를 클릭하면 전화번호와 상세 메뉴를 확인 할 수 있으며 전화걸기 버튼을 이용하여 바로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또한 배달업체를 직접 방문할 경우에는 지도를 활용하여 편리하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자주 이용하는 업체는 즐겨찾기에 등록하여 놓고 사용하면 편리합니다.

'위치목록' 메뉴는 다른 지역의 정보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집, 사무실 등 자주사용하는 지역을 '위치목록'에 등록하여 사용하면 편리합니다.

배달114 App Spec

v 1.1

  1. 좌표로 주소 변경시 발생하는 문제 보완
  2. 현재 위치 오차 개선

v 1.0

  1. 위치정보를 이용한 배달업체 검색
  2. 지도보기
  3. 전화걸기
  4. 쿠폰보기
  5. 쿠폰저장
  6. 즐겨찾기
  7. 즐겨찾는 지역 저장
  8. 타 지역 정보 검색

할인의 달인 1.0(Lifestyle)[iTunes]

Price: Free, Version: 1.0

☆당신의 모든 카드의 할인 혜택 [할인의 달인]이 편리하게 알려드립니다!

스마트한 소비자의 필수 앱 [할인의 달인]
국내 모든 신용카드, 체크카드, 이동통신사 멤버쉽 카드의 할인 혜택 완벽 수록! 내 주변에서 가장 가까운 할인 상점 위치 및 할인혜택을 지도에서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할인의 달인] 특징

국내 모든 신용카드, 체크카드, 이동통신사 멤버쉽 카드의 할인정보 수록!
내가 가진 카드로 할인 가능한 주변 상점 위치 보기 : 지도 검색 서비스
내가 가진 카드 중 가장 할인 혜택이 큰 카드 편리하게 확인
카드 할인 정보는 물론 카드 포인트 적립, OK 캐쉬백 적립 정보까지 모두 정리!
자주 찾는 가맹점은 즐겨찾기로 등록하여 쉽고 빠르게 검색
수시로 변경되는 카드 할인 정보를 수시로 업데이트 합니다!

지원기종 : 아이폰 3G, 3GS
지원OS : 아이폰 3.1 부터~

문의) [email protected] 1566-4340 (평일 오전10~오후5시)

트렌즈 1.0(Social Networking)[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오늘 지금 이순간에 가장 화두가 되는 이야기는 무엇일까??
현재의 트렌드는??
설마 당신은 모르고 있는 것은 아니겠죠??

우리 일상에는 수 없이 많은 정보가 만들어지고 사라집니다. 짧은 몇 분의 시간 동안 화제가 되는 정보부터 수년, 수십년, 아니 수백년 동안 화제가 되는 정보까지. 하지만 현대를 살아하는 모든 이들은 현재, 곧 지금이라는 시간에 존재하는 키워드를 읽기란 쉽지 않습니다. 또한 그러한 키워드를 읽지 못함으로 인한 소통의 불편함 또한 존재하기 마련입니다. 심지어 미디어의 홍수 속에서 살아가는 우리는 가공되어진 정보들 가운데서 가공되어진 키워드를 주입받는 상황들 또한 존재하게 됩니다.

트렌드 어플리케이션은 여러분들이 이러한 화재를 찾는 것을 도와주고자 합니다. 가공 되어진 화재를 제공하진 않을까 하는 걱정은 하지는 않으셔도 됩니다. 현재 가장 가공되지 않은 소통이 존재하는 트위터라는 커뮤니티에서 가장 많은 화재가 되는 이야기를 찾아 제공하려고 합니다. 우리 생활의 트렌드를 제공하여 여러분들도 쉽게 지금의 화제를 다루는 대화 가운데서 흥겨운 대화를 하며 또한 이러한 대화를 주도해 나가기를 바라며 생활 속에서 없어선 안 될 하나의 수단이 되기를 바랍니다.

물론 화재를 찾는 과정 속에서 광고나 이벤트 등이 검색되어질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이벤트나 광고 또한 그 순간의 화재가 될 수도 있다는 것을 여러분도 충분히 알고 계실 것이며 이해하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애교로 봐주실 수 있죠??

이제 트렌드를 읽으러 같이 떠나 볼까요???

  • 트위터를 통하여 가장 많이 쓰여지는 링크를 기반으로 트렌드 키워드를 찾아 낸다.
  • 엄선된 트렌드 키워드를 통하여 블로그 포스팅, 신문 기사 , 이미지 , 동영상 사용자에게 공급한다.
  • 사용자는 자신이 읽어 볼 컨텐츠를 고를 필요 없이 볼 수 있도록 해준다.
  • 사용자가 본 컨텐츠에 자신 만의 즐겨찾기를 쓸 수 있다.

간지달력 1.0(Utilitie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만세력을 기반으로 하여 12간지(띠)를 그림으로 보여주는 달력입니다.
일별 12띠 동물 그림이 표기 됩니다.
음력표기가 지원되며 해당일이 무슨날인지 작게 표시해주어 해당 날짜를 터치하지 않고도 볼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달력 기능에 충실하도록 만들었으며 달력 화면내에 최대한 많은 정보를 표기 하도록 노력하였습니다.

사용법:
화면 하단에 [이전] [다음] 버튼을 터치하면 이전달, 다음달로 이동합니다.
[이동] 버튼을 터치하면 원하는 년도,월을 선택하는 화면에 나옵니다.
[오늘] 버튼을 터치하면 오늘날짜의 년월로 이동합니다.

해당날짜를 더블터치 하면 날짜 상세 정보가 보여집니다.

달력화면에 좌우로 드래그 하면 이전달,다음달로 이동하고, 상하로 드래그 하면 이전년도,다음년도로 이동합니다.

Postmemo 1.0(Utilitie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Description:

▣ 주요 기능

Postmemo 는 아이폰에서의 메모를 할때 쉽고 간단하게 활용할 수 있는 어플 입니다. 아래있는 디스펜서에 있는 메모지를 뽑아서 메모를 입력한뒤에 저장 버튼을 누르면 코르크 게시판에 새로운 메모가 생성되어 메모장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 메인화면 하단 '뽑아주세요'의 메모지 Touch Up 제스쳐로 메모 생성
  • 코르크 게시판에 메모지를 꼽는 것과 같은 느낌 전달
  • '편집'시 기 작성된 메모지를 터치하는 것으로 삭제

▣ 기획 의도

  • Post It 의 느낌을 앱(App)으로!
  • 복잡한 단계를 거치는 메모 어플에 대한 불편을 최소화
  • 작성되는 메모별로 하나의 포스트잇 느낌을 주어 단위성 극대화

▣ 컨트롤 설명

  1. 화면 아래의 "뽑아 주세요" 라고 쓰여져 있는 메모지을 위쪽으로 Touch Up. (누르기만 해도 실행)
  2. 텍스트를 입력 후에 저장 버튼을 누르면 코르크 게시판에 새로운 메모가 생성
  3. 삭제시 : 메모를 길게 누르고 있으면 삭제,

또는 : 네비게이션 오른쪽 편집 버튼을 누르면 편집모드로 변경 > 삭제하고 싶은 메모를 선택하여 삭제

▣ 추가 예정 기능

  • 디스펜서의 테이프를 터치하면 메모장의 디자인이 변경 가능
  • 메모를 암호화 시켜 타인에게 노출 되었을 경우 비밀유지 기능
  • 현재 아이폰의 자판 크기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손으로 화면에 직접 글을 입력하여 메모를 저장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
  • 해당 메모 이메일 또는 트위터 송부

TapSweepPad 1.0(Utilitie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새로운 방식의 자판 입력기 입니다. 두드리고 쓸고, 그러시면 원하시는 글자가 입력 될것입니다.

통하는 영어 / Talk English 1.0(Education)[iTunes]

Price: Free, Version: 1.0

★ APPLICATION DESCRIPTION
• 장소별, 상황별에 맞는 영어표현을 학습
• 통 문장 외우기를 통한 영어 회화
• 대화문을 통해 실전영어 회화 완벽하게 소화

★ 학습대상

  1. 영어를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하는지 난감하신 분
  2. 해외출장을 준비하는 직장인
  3. 해외여행중에 말이 통하지 않아 곤란한 상황을 겪은 경험이 있으신분
  4. 해외여행에 가장 많이 쓰이는 영어표현을 알고자 하는 분

★ FEATURES 영어의 기본 핵심 표현을 성인학습자의 수준과 관심에 맞는 Dialogue와 문장을 통해 설명

iLoveKHU 1.0(Education)[iTunes]

Price: Free, Version: 1.0

"내 손 안에 경희대학교"
경희대생들의 캠퍼스라이프 모바일도우미!

*이 앱은 T-STORE 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by ilovecampus

  1. 식단정보
    오늘의 학생식당 메뉴를 알아보세요
  2. 열람실조회
    빈자리는 어디에!
  3. 모바일학생증 - 서비스준비중입니다.
    출석도, 도서관 출입도 앱만있으면 OK!
  4. 무료국제전화
    국내통화료로 국제전화를!
  5. 위치정보
    학관은 어디?00관은 어디?
  6. 공지사항
    학교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이곳에서 확인하세요.
  7. 멤버십카드를 하나로 - 서비스준비중입니다.
    두꺼운 카드 대신 휴대폰을 꺼내라! 포인트가 쉽게 쌓일것이다.
  8. 회사정보

http://twitter.com/ilovecampus
[email protected]

TOP매장안내 1.0(Lifestyle)[iTunes]

Price: Free, Version: 1.0

  • TOP매장안내 소개

    • 매장의 위치와 매장에서 제공하는 전단을 제공합니다.
  • 프로그램 기능설명

    • 메인메뉴 : 해당하는 기능으로 바로갈수있는 기능버튼을 메인화면에서 제공합니다.
    • 전단보기 : 원하는 매장을 선택하면 해당하는 매장의 전단정보가 이미지뷰어로 제공됩니다.
    • 매장위치 : 원하는 매장을 선택하면 해당하는 매장의 위치를 구글맵을 통하여 확인할수 있으면, 현재위치에서 가까운 거리순으로 매장목록을 제공합니다.
    • 어플안내 : 간단한 어플관련설명입니다.

스트레스체커 1.0(Healthcare & Fitness)[iTunes]

Price: Free, Version: 1.0

하이닥 스트레스 자가체커는 다음 8가지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항목마다 제시하는 문항에서 자신에게 맞는 것을 선택하면 현재 본인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내 성격은 A형? B형?
    걸음걸이가 빠르냐 느리냐? 목소리가 크냐 작냐? 등에 따라 여러분의 성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스트레스 지수
    최근 느끼는 기분, 피부 상태 등으로 현재 스트레스 지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행복 점수 계산기
    지금 행복하세요? 현재 처한 상황에 따라 행복 점수를 계산해 드립니다.

  4. 청장년 우울증 체크
    잠이 잘 오지 않나요? 피곤하고 식욕이 없나요? 여러 증상으로 우울증 지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신경성? 자율신경실조증!
    반복된 스트레스가 불러오는 자율신경실조증 그 위험을 파헤쳐 볼 수 있습니다.

  6. 외적 요인은 몇 점?
    날 힘들게 하는 사람들 그리고 환경, 나의 주변에 도사리고 있는 스트레스 지수는 몇 점일까요?

  7. 내적 요인은 몇 점?
    행동 습관, 식 습관, 심리 상태 등 나의 몸 안에 있는 스트레스 지수는 몇 점일까요?

  8. 직장 스트레스 반응도
    과중한 업무, 미운 상사, 적성 등 직장 내 스트레스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하이닥 스트레스 자가체커를 통해 건강한 정신을 유지하세요.

관련 글타래

글쓴이
author image
운영체제의 모든 것을 운영하고 있는 IT 블로거. IT 블로거라는 이름은 현재 시국때문에 시사 블로거로 바뀐 상태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시사와 사회에 관심이 많은 IT 블로거일 뿐이다. 컴퓨터, 운영체제, 시사, 가족, 여행, 맛집, 리뷰등과 살면서 느끼는 소소한 일상이 블로그의 주제이다. 왼쪽의 아이콘은 둘째 딸 다예가 그린 내 모습이다.
2010/06/29 15:22 2010/06/29 15:22
오늘의 글
인기있는 글
조회수 많은 글 | 베오베
댓글 많은 글 | 베오베

Trackback

Trackback Address :: https://offree.net/trackback/3210

Facebook

Comments

  1. 기브코리아 2010/06/29 20:11

    7월이 정말 기다려 집니다. 흐흐흐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10/07/02 14:57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이제 28일 남았나요.

  2. 雨Beer 2010/06/29 22:01

    오늘도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perm. |  mod/del. reply.

(옵션: 없으면 생략)

글을 올릴 때 [b], [i], [url], [img]와 같은 BBCod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