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무료 어플에 대한 소식을 조금 더 빨리 알고 싶다면 "연아와 트위터를"를 읽고 팔로하기 바란다. 트위터로는 글을 통해 소개하기 힘든 100명 한정, 한시간만 무료와 같을 어플도 올리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트위터를 통한 질문에는 거의 답하지 않는다. 트위터를 이렇게 운영하는 이유는 "트위터 운영 노하우 및 팁"이라는 글을 보면 된다. 따라서 트위터로 질문하고 답이 없다고 서운해 하지 않았으면 한다. 질문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블로그에 관련글을 찾아 올리거나 "도아의 QNA"를 이용하기 바란다.

FREE for Korean Apps

아이폰 무료 어플 FAQ

오늘 총 19개의 어플을 소개하겠다. 월요일, 화요일 몸살 감기 때문에 다른 작업을 거의 하지 못했다. 한 이틀 쉰 덕인지 이제는 많이 나아져서 천안함에 대한 글을 올리기 전에 에 대한 글을 먼저 올리기로 했다. 먼저 소개할 어플은 흡연관리기이다. 하루에 얼만큼 흡연을 했는지 계산할 수 있는 어플이다. 재미있는 것은 "피우다"라는 표현 대신에 '태우다'라는 표현을 사용한다는 점이다. 태우다라는 표현이 요즘 얼마나 사용되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할머니, 할아버지께서 사용하던 표현이라 조금 낯설었다.

한투증권은 시세, 시황, 차트등을 제공하는 증권 어플이다. 메트로신문은 무가지 신문으로 가장 유명한 메트로신문 어플이다. 모든 시스템의 문제인지 모르겠지만 내 시스템에서는 실행 속도가 상당히 느렸다. OSEN 넷진은 스포츠 뉴스를 제공하는 OSEN 잡지를 아이폰에서 볼 수 있는 어플이다. 스포츠, 연예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내려받기 바란다. 유치게임은 가위, 바위, 보 게임, 홀짝, 짤짤이등 우리가 주변에서 쉽게하는 게임을 모아 둔 게임 어플이다.

경향신문은 그동안 기다리고 기다리던 경향신문 어플이다. 기사에 대한 소식 외에 오프라인 신문보기도 지원한다. 사용해 본 사람들에 따르면 신문보기는 상당히 뛰어나다고 한다. Free Rhythm Songs은 "곰 세마리", "둥근해가 떴습니다"와 같은 동요를 동영상과 함께 볼 수 있는 어플이다. JK Translate는 이름처럼 어를 한글로 번역하는 어플이다. 번역 품질이 아주 우수한 것은 아니지만 간단한 회화 정도는 가능하다.

Rockgen은 락음악을 포함한 여러가지 음악을 무료로 들을 수 있는 어플이다. 국내외 1'5000 이상의 가수와 앨범 정보가 상세히 제공된다. 법령정보센터는 법제처에서 제공하는 법령정보 어플이다. 법안의 이름을 입력하면 해당 법을 검색, 자세한 내용을 보여준다. 증권통은 이토마토에서 제공하는 증권어플이다. 로그인할 필요가 없으며 각종 실시간 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에 증권에 관심있는 사람에게 적당한 어플이다. 버스노선도는 전국에 있는 버스 노선을 검색, 노선 정보를 제공하는 어플이다.

iTrainer는 자전거, 조깅할 때 GPS를 이용한 속도계이다. 실시간 속도, 운동시간, 거리, 최고속도등을 확인할 수 있다. The Call for iPhone는 순정 아이폰 사용자는 꼭 받아 두어야 하는 어플이다. thecall.co.kr에 신고된 스팸, 원링스팸 번호를 아이폰 주소록에 등록, 스팸 번호를 확인할 수 있는 어플이다. GPS대리운전은 우리나라 인터넷 어플 중 상당히 많이 올라오고 있는 대리운전 어플이다.

업다운–걸그룹 이름 외우기는 우리나라 여성 그룹원의 얼굴을 보고 그룹의 이름을 맞추는 간단한 어플이다. 한글로는 세벌식 사용자에게 꼭 필요한 어플 중 하나다. 한글로 암호를 입력하면 해당 암호와 일치하는 영문으로 바꿔주는 어플이다. 아이폰이나 아이팟 터치를 사용한지 오래된 사용자라면 아마 영문 암호를 이미 외우고 있을 것이다. 그러나 이런 사람들에게도 가끔 필요한 어플이기도 하다.

카카오수다이전에 소개한 카카오에서 제공하는 어플이다. 카카오 아이디가 있으면 카카오 아이디로 로그인하면 된다. 카카오 아이디가 없는 사람은 어플을 실행한 뒤 가입하면 된다. 다만 카카오 아이디가 있어도 처음 로그인할 때 사용할 아이디와 별명을 물어 보기 때문에 카카오에 가입한 사람도 처음 실행할 때는 아이디와 별명을 입력해야 한다. e마이웨딩플래너는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한 토탈 서비스 어플이다. 단순한 홍보용 어플로 보면 된다.

마지막으로 무료 어플에 대한 소식을 조금 더 빨리 알고 싶다면 를 읽고 팔로하기 바란다. 트위터로는 글을 통해 소개하기 힘든 100명 한정, 한시간만 무료와 같을 어플도 올리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트위터를 통한 질문에는 거의 답하지 않는다. 트위터를 이렇게 운영하는 이유는 트위터 운영 노하우 및 팁라는 글을 보면 된다. 따라서 트위터로 질문하고 답이 없다고 서운해 하지 않았으면 한다. 질문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블로그에 관련글을 찾아 올리거나 도아의 QNA를 이용하기 바란다.

흡연관리기 0.9(Healthcare & Fitness)[iTunes]

Price: Free

흡연 관리기는?

현대인의 사회 구조상 모순으로 인해 금연을 할 수 없는 성인을 대상으로 효과적인 흡연 관리를 통하여 궁극적으로는 금연에 이룰 수 있도록 도와주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특징:

1.직관적인 UI디자인을 채용하여 부담 없이 사용 할 수가 있습니다. 2. 챠트나 표를 통해 나의 흡연량을 확인 할 수가 있습니다.

사용법:

  1. 담배를 태우셨다면 "흡연관리기"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
  2. 메인 화면에 흡연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3. 오늘 어제 주간 월간 흡연량을 보시고 흡연량 조절의 필요성을 깨닿기 바랍니다.

한투증권 1.1(Finance)[iTunes]

Price: Free

"한투증권"은 실시간 증권정보 및 주식매매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이폰용 증권서비스 프로그램입니다.

"한투증권"은 다음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ㅇ 신속한 시세 제공
ㅇ 실시간 뉴스/시황 제공
ㅇ 해외증시 정보 제공
ㅇ 차트 제공
ㅇ 관심종목 등록/조회
ㅇ 간편한 주식 주문 서비스 제공
ㅇ 사용자 보안을 위한 암호화 통신
ㅇ 아이폰에 최적화된 사용자 환경

"한투증권"은 이번 서비스 오픈을 시작으로 향후 선물, 옵션 등 파생상품 거래 및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할 예정이오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바랍니다.

메트로신문 1.0(News)[iTunes]

Price: Free

세계적 무료 일간지인 메트로신문을 언제 어디서나iPhone과 ipod touch에서 볼 수 있습니다.

매일 아침 메트로신문 뉴스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라이프, 연예, 스포츠,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뉴스를 가장 먼저 만나보세요.

메트로신문 뉴스 어플리케이션에서 공연과 시사회 및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확인하시고 응모도 할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보다 편리한 기능 및 알찬 내용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OSEN 넷진 1.0(News)[iTunes]

Price: Free

빠른 속도, 깊이 있는 내용의 ‘리얼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뉴스’ OSEN(오에스이엔)이 인티그램의 NetZine 기술과 만나 아이폰에서 보기 편한 ‘멀티미디어 포토 매거진’으로 제공됩니다. OSEN 넷진은 여러분 하루 생활의 활력소가 되는 비타민과 같은 앱이 될 것입니다.

  1. 스마트폰 무가지: 하루 동안의 야구, 축구, 월드컵, 자동차 등 전문 스포츠 정보와 연예계 소식∙스타화보를 즐기는 가장 편리한 방법
  2. 터치 슬라이드 방식: 터치하여 넘기기만 하면 하루 동안의 연예, 스포츠 소식을 한눈에
  3. 스페셜 스타넷진: 기획 제작한 스페셜 스타넷진 코너에서 고품질 스타 화보를 제공
  4. 썸네일 보기: 포토 넷진의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썸네일 목록 보기
  5. 기사 전문 보기: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면 기사 보기 단추를 눌러 기사 전체 내용 텍스트를 보여줌

유치게임 1.0(Entertainment)[iTunes]

Price: Free

언어와 문화가 달라도 공통된 놀이문화로 꼽을 수 있으며, 보드게임의 아버지라고도 여길 수 있는 손게임을 모두 담았습니다. 차가운 당신의 iPhone에 어렴풋한 옛 추억의 재미를 담아보세요.

[서비스안내]

  1. 다양한 손게임
    가위/바위/보, 제로게임, 홀짝게임, 엎팡뒤팡, 짤짤이 등 다양한 게임들은 하나의 어플리케이션에 모두 담았습니다.
    “어색한 동아리 모임, 딱딱한 회식, 퇴근 후 자녀들과, 애인과 함께“ 이 모든 분위기에서 마음껏 활용해 보세요.

  2. 간편한 조작법
    게임의 기술을 익힐 필요도, 게임의 방법을 학습할 필요도 없습니다. 간편한 터치와 쉐이크 기능을 이용하여 게임의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3. 다양한 이미지
    사용자가 다양한 스킨을 설정하여,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 시킬 수 있습니다.

항상 (주)다날소프트의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는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양질의 어플리케이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

============ 건의 및 문의사항 =============
E-Mail : [email protected]
TEL : 02-3452-3225
업무시간 : 월요일~금요일
오전 09:00 ~ 오후 18:00

경향신문 - Kyunghyang 1.0(News)[iTunes]

Price: Free

대한민국 희망언론! 경향신문의 뉴스를 아이폰에서 만나 보세요.

실시간으로 편집한 헤드라인과 정치, 경제, 사회, 스포츠, 연예, 라이프, 만평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뉴스를 빠르고 편리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다시 보고 싶은 뉴스를 아이폰에 스크랩해서 보관하실 수 있고, 키워드 설정을 통해 원하는 기사만 골라 보실 수도 있습니다.

앞으로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컨텐츠 보강으로 보다 편리한 애플리케이션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개발 : 경향닷컴 / 비플라이소프트(주)

Free Rhythm Songs (Korean Songs) 1.0(Entertainment)[iTunes]

Price: Free

Collection of popular rhythm songs! (Korean Song)

With this collection, all family members can enjoy dancing with kids. There are 2 best children songs in this free collection.

  • Three bears (곰 세마리)
  • Coming up the sun is round (둥근 해가 떴습니다)

Without any constraints of space and time, kids can dance to this rhythm songs. Also, these are professionally made by kids entertainment group, “Dream-i”, so that kids can follow the motion easily.

Especially, parents who have kids between 2-7yrs need this application! Dance and sing with kids! Then kids will grow up to be a cheerful and happy children.

If you search in the app store ‘rhythm songs’, you can find any other kinds of rhythm songs for kids.

JK Translate(어-한글 번역기) 1.0(Education)[iTunes]

Price: Free

어와 한국어간에 번역 서비스를 하여 줍니다. 다른 번역 어플과는 다르게 어 문장분석기가 있어서 어 공부를 하는 분에게 매우 유용한 어플이 될 것입니다.

Rockgen 1.0(Music)[iTunes]

Price: Free

"RockGen은 락음악을 포함해서 우리나라 음악씬이 좀 더 다양해 졌으면 하는 작은 바람을 여러분과 공유하고자 합니다"

이제 RockGen을 통해서 다양한 취향의 음악을 즐기고 서로 이야기 나눠 보세요. RockGen은 음악듣기뿐 아니라 아티스트와 앨범에 대한 자세한 정보까지 제공해드립니다.

RockGen만의 특징

  • 국내외 15,000 이상의 아티스트와 앨범정보가 상세히 제공되고 꾸준히 업데이트 됩니다
  • 아티스트 페이지의 방명록을 통해 아티스트와 리스너간 소통이 가능합니다
  • 앨범에 대한 점수와 평가글을 올리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 My List에 개별곡뿐 아니라 아티스트와 앨범까지 등록가능하고 웹사이트(http://rockgen.com)와 싱크가 가능합니다(회원가입 필요)
  • 유튜브, 플리커와 연동되어 아티스트/노래별 동영상 및 포토 감상이 편리합니다

법령정보센터 1.0(Reference)[iTunes]

Price: Free

법제처에서 운영

증권통 1.0.0(Finance)[iTunes]

Price: Free

(주)이토마토에서 제공하는 스마트 증권정보 "증권통"

로그인 불필요

터치하는 순간!! 실시간 주식시세 . 손 안의 증권정보

기능>

  • 실시간 관심종목,
  • 실시간호가창,
  • 뉴스,
  • 기업정보

버스노선도 1(Travel)[iTunes]

Price: Free

전국에 있는 버스 노선을 검색하여 해당 노선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이번 버전에 포함된 버스 노선은 수도권 및 6대 광역시 버스입니다.

iTrainer 1.0(Sports)[iTunes]

Price: Free

자전거, 조깅 할때 쓰는 gps을 이용한 속도계입니다.

주 기능

  • 실시간 속도, 방향 표시
  • 운동시간, 운동거리, 최고속도 기록, 평균속도 기록
  • 일별 운동데이타 기록 볼수 있슴
  • 비만도 측정 (BMI지수 이용)

The Call for iPhone 1.0(Utilities)[iTunes]

Price: Free

thecall.co.kr 에서 사이트 사용자의 신고에 의해 제공되는 스팸, 원링 번호를 아이폰 주소록에 등록시켜 드립니다.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걸려오더라도 받아야할 전화와 원치않는 스팸, 사기 전화를 구분할 수 있습니다.

GPS대리운전 1.0.01(Lifestyle)[iTunes]

Price: Free

'GPS대리운전'은 GPS와 지도를 이용하여 대리운전을 이용하시는 고객님에게 보다 시각적으로 대리기사를 요청할 수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또한, 'GPS대리운전'은 수도권에 있는 엄선된 대리운전 업체 리스트 제공하며, 100%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기사님들에게 배차되어 서비스 되기 때문에 보다 정확하고, 편리하고, 안전하게 대리운전을 이용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GPS대리운전'에는 다음과 같은 기능이 있습니다.

√ 기사분포 : 지도에서 내 현재 위치를 볼 수 있으며, 현재 위치에서 일정거리 내에 있는 대리기사들의 위치를 조회 할 수 있습니다.
√ 도착지관리 : 집 위치를 설정하거나 자주 사용하는 도착지를 설정 할 수 있습니다.
√ 업체선택 : 수도권에 있는 엄선된 대리운전 업체 리스트를 제공하며, 원하시는 업체에 대리기사를 요청 할 수 있습니다.
√ 요금조회 : 설정한 출발/도착지의 대리운전 요금을 업체별로 조회 하실 수 있습니다.
√ 기사위치 : 대리기사를 요청한 후 기사가 배차되면, 배차된 기사의 위치를 지도상에서 조회 할 수 있으며, 내위치와 기사위치의 거리를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3월말 현재 수도권 지역에서만 서비스를 제공하며, 수도권 외곽 또한 서비스가 안될 수 있습니다. 추후, 수도권 외곽은 물론 영남권/호남권으로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입니다.

GPS 대리운전 Ver 1.0.01
ⓒCopyright 2010 이루온LBS Corporation

경고 : 이 프로그램의 전부 또는 일부를 무단으로 복제 배포하는 행위는 민사 및 형사법에 의해 엄격히 규제되어 있으며, 기소 사유가 됩니다.
특허 : 이 프로그램에 대한 특허 권리는 (주)이루온 및 (주)이루온LBS에 있습니다.

업다운–걸그룹 이름 외우기 1.0.3(Education)[iTunes]

Price: Free

★ 영단어/숙어부터 중국어,어,한자까지! 업다운!
★ 한국 앱스토어 Education PAID 1위 달성
★ 업다운-걸그룹 이름 외우기 App은 무료로 제공됩니다.
★ 해당 소속사의 요청 시 즉각 수정, 삭제할 것이며 Waterbear Soft는 법적인 책임이 없습니다.

[email protected]로 보내주신 소중한 건의사항 및 질문, 실시간 반영 업데이트중입니다.

업다운-걸그룹 이름 외우기 App은 사이트를 통한 고객님의 요청으로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걸그룹을 좋아하지만 새롭게 나오는 걸그룹이 많아서 이름을 외우기 힘들었던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터치 기술을 활용하여 눈과 귀와 손으로 공부하는 "특허 받은 학습시스템-업다운스터디"

1,024명의 베타테스터 中 947명이 업다운 학습 효과에 동의하셨습니다.

이제 여러분이 경험하실 차례입니다.

이 세상에는 "이미 알고 있는 것"과 ?"앞으로 알아야 할 것"만 존재할 뿐...

공부 방법에 따른 성적 결과 차이는 상상을 초월할 정도입니다. 외국어를 잘하고 싶다면 지금 시작하세요! 아는 것은 올리고 모르는 것은 내리기만 하면 됩니다.

■ 에빙하우스 망각곡선 이론과 업다운 학습법 ■

기억력을 높이는 방법은 반복 학습 뿐이다!
독일의 심리학자 에빙하우스는 16년간 인간의 기억력에 대한 실험을 계속하였다. 실험 결과 인간은 1시간 후 절반(50%)을 잊어버리며, 하루가 지나면 70%를 한달이 지나면 80%를 잊어버린다. 1시간 만에 50%가 망각된다는 사실도 놀랍지만 한달이 지나도 20%는 남아있다는 사실 역시 놀라운 결과이다.이 20%를 쌓고 쌓아서 100%로 만드는 것이 학습에 있어서 최고가 되는 길이며 어떻게! 지치지 않고 포기하지 않고 꾸준하게 반복할 수 있느냐가 영어 학습의 성공 열쇠이다.

■ 그럼 Why, UP DOWN 학습법인가? ■

  1. 언제 어디서나 항상 학습!
    영단어 학습을 따로 시간을 내서 무거운 책을 펼치고 해야 하는가? 틈틈이 해야 한다. 언제 어디서나 항상 학습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2. 쉽고 재미있고 시간 낭비 없음!
    단지 아는 건 올리고 모르는 건 내리면 된다. 내가 모르는 것을 효율적으로 반복할 수 있게 해준다.

  3. 눈과 귀와 손을 모두 사용!
    눈으로는 컬러 별로 정리된 단어를 보고 귀로는 정확한 발음을 듣고 손으로는 암기여부를 표시하면서 삼위일체가 되어 기억력이 배가된다.

  • 하루 학습에 적절한 분량을 50일 동안 학습하도록 구성함
  • 이미 외운 것은 올리고 정확히 모르는 것은 내려서 암기 상태를 표시
  • 각 Day별 3회 학습을 통해 충분한 반복이 이뤄지도록 하며 3회 학습 후 다음 Day로 이동
  • 하단에 -3~+3까지 버튼을 클릭해서 잘 안 외워지는 것만 따로 컬러별로 정리하여 학습
  • 가운데를 터치해서 발음을 반복해서 들을 수 있음

☆ 업다운 시리즈는 TOEIC, TOEFL, TEPS, 수능 기본, 수능 실력, 필수 영숙어, 중국어, 어, 한자검정시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실력에 맞게 선택해서 학습해주세요.

특허 출원: 10-2009-0110517

한글로 1.0(Utilities)[iTunes]

Price: Free

아이폰에서 한글 자판을 보고 만드신 암호를 치기 불편하셨죠? "한글로"는 한글 자판으로 구성하신 암호를 영문으로 바꿔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세종대왕만세'라는 암호를 쓰신다면, "한글로"를 통해서 'tpwhdeodhkdakstp' 로 변환하실 수 있습니다.

  • 두벌식, 세벌식 390, 세벌식 최종을 지원합니다.

카카오수다 KakaoSuda 1.0(Social Networking)[iTunes]

Price: Free

카카오수다는 아이폰 유저끼리 동영상과 사진으로 소통할 수 있는 아이폰전용 마이크로블로그 서비스입니다. 동영상 직접 촬영 및 사진으로 현장의 생생함을 느끼며 소통할 수 있는 아이폰전용 감성수다공간에서 자유롭게 아이폰친구를 만나보세요. 아이폰으로 수다떨고 싶을 땐 카카오수다!

  • 주요기능

● 아이폰유저만의 전용 수다공간
카카오수다는 아이폰전용 마이크로블로그서비스로, 아이폰을 가진 사람들과만 즐기는 실시간 수다의 공간입니다. 아이폰유저끼리 느끼는 친숙함을 바탕으로, 스타일 즐거움 전문성을 겸비한 사람들이 보고 듣는 세상을 동영상과 사진으로 표현하는 독특하고 새로운 문화를 느껴보세요.

● 동영상 직접 촬영 및 업로드 기능
아이폰이 가진 카메라-동영상 촬영기능을 이용해서 바로 지금 보고 있는 현장, 아이폰에 비친 내모습 뭐든 상관없어요~ 표현하고 싶은 모든 생각을 쉽고 재미있게 사진과 동영상으로 표현해주세요

● 수다의 흐름을 한눈에 아하!
덧글과 퍼뜨리기를 통해 확산된 글들을 한눈에 이어볼 수 있어 아이폰 유저간 공개덧글놀이 및 소통의 재미를 최고로 느끼실 수 있습니다.

● 사람의 발견, 수다의 발견
가장 인기있는 수다쟁이친구, 새로온 신입 수다친구를 바로바로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수다 속 일어나는 모든 글을 최신글보기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아이폰감성공간에서 그냥 보고 듣고 즐기자!
주변에 소소하고 사사로운 사진 한장 짧은 동영상으로도 우리 모두의 생각이자 견해 ~ 아이폰유저끼리의 독특하고 섬세한 감성으로 소소하고 재미있는 일상을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수다떨듯 자랑하고 느끼고 나눠보세요~

e마이웨딩플래너 1.0(Lifestyle)[iTunes]

Price: Free

이마이 웨딩플래너는 예비 신랑 신부를 대상으로 한 웨딩 토탈 서비스의 브랜드로

결혼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원하는 정보를 한 번에 공급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함으로 결혼의 품격을 한 층 더 높여 드립니다.

급변하는 웨딩 환경 가운데 , 자칫 놓치기 쉽고 쉬이 미루게 되어버리는 설익은 결혼문화를 뒤로하고 , 결혼 예정일에 발 맞추어 한걸음 한걸음 탄탄하게 준비하실 수 있도록 도와 드리며, 준비된 깐깐함으로 웨딩 산업의 리딩 업체로 성장해 나아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관련 글타래

글쓴이
author image
운영체제의 모든 것을 운영하고 있는 IT 블로거. IT 블로거라는 이름은 현재 시국때문에 시사 블로거로 바뀐 상태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시사와 사회에 관심이 많은 IT 블로거일 뿐이다. 컴퓨터, 운영체제, 시사, 가족, 여행, 맛집, 리뷰등과 살면서 느끼는 소소한 일상이 블로그의 주제이다. 왼쪽의 아이콘은 둘째 딸 다예가 그린 내 모습이다.
2010/03/31 11:00 2010/03/31 11:00
오늘의 글
인기있는 글
조회수 많은 글 | 베오베
댓글 많은 글 | 베오베

Trackback

Trackback Address :: https://offree.net/trackback/3111

Facebook

Comments

  1. 도곤도곤 2010/03/31 12:00

    꺅~ 1등인가요??
    감사합니다. ^^
    이번에도 좋은 어플이 많이 있네요.

    신문 뉴스엔 우울한 소식들 뿐이지만, 비도 주륵주륵 내리지만(부산)
    그래도 기분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10/04/01 09:57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올려서 그런지 건질 것이 많더군요.

  2. Min_Goon 2010/03/31 19:20

    감사합니다 ^^
    법령정보 상당이 유용할듯 하네여.. 업무상으로 ㅎㅎ
    신문어플또한 그렇구용.. 매번 감사합니다 ^^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10/04/01 09:57

      예. 저도 법령정보가 상당히 유용할 것 같더군요.

  3. 기브코리아 2010/03/31 19:43

    정말 좋은 어플들이 많이 있군요.

    이제 스펨등록에서 빠졌는지 모르겟네요. ㅜㅜ

    perm. |  mod/del. reply.
  4. 김태균 2010/04/02 16:26

    The Call for iPhone는 현재(3/31), 앱의 사용이 원할하지 못하다고 나오네요. 한글 인코딩 관련 문제라고 하는데.. 빨리 버그가 잡히길 기대합니다.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10/04/04 21:30

      예. 그렇게 뜨더군요. 다만 먼저 받은 사람은 별 문제없이 사용이 가능하더군요.

  5. ways 2010/04/02 19:11

    한글로 제작자입니다.
    소개 감사합니다. ^^ 부족한 점이 많습니다만.

    perm. |  mod/del. reply.

(옵션: 없으면 생략)

글을 올릴 때 [b], [i], [url], [img]와 같은 BBCod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