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박의 쇼

오늘 뉴스를 보다 보니 에 대한 기사 중 유독 눈에 많이 띄는 기사가 있었다. 바로 이명박측 변호인, 김경준 송환유예 신청 철회 기사였다.

출처: 이명박측 변호인, 김경준 송환유예 신청 철회 - 오마이뉴스

로스앤젤레스 소재 연방 검찰의 톰 로젝 공보관은 이날 연합뉴스와 전화 통화에서 "지난 19일 김백준 전 감사의 측 변호인이 제출했던 김씨의 한국송환 유예 신청서를 오늘 철회했다"며 "이로써 김씨의 한국 송환과 관련한 문제는 모두 해결된 셈"이라고 밝혔다.

을 옥죄는 가장 큰 건이 BBK이고 따라서 측에서 사활을 걸고 막고 있는 것이 김경준의 송환인데 조금 의외였다. 도대체 무슨 속내로 철회했을까 싶었지만 연이어 올라온 기사를 보니 철회한 이유가 짐작되었다.

송환유예 신청이 기각될 것을 알고 철회했다고 볼 수 밖에 없다. 즉, 이제는 정면으로 붙는 방법외에 다른 방법은 없다는 것을 안 듯했다.

참고로 오늘 머니투데이에 올라온 재미있는 기사, 말풍선 "BBK인지 BBQ인지 골머리 아파"를 소개한다.

관련 글타래

글쓴이
author image
운영체제의 모든 것을 운영하고 있는 IT 블로거. IT 블로거라는 이름은 현재 시국때문에 시사 블로거로 바뀐 상태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시사와 사회에 관심이 많은 IT 블로거일 뿐이다. 컴퓨터, 운영체제, 시사, 가족, 여행, 맛집, 리뷰등과 살면서 느끼는 소소한 일상이 블로그의 주제이다. 왼쪽의 아이콘은 둘째 딸 다예가 그린 내 모습이다.
2007/10/25 11:01 2007/10/25 11:01
오늘의 글
인기있는 글
조회수 많은 글 | 베오베
댓글 많은 글 | 베오베

Trackback

Trackback Address :: https://offree.net/trackback/1245

  1. Subject : 문국현 지지 블로그 연대를 제안하며.

    Tracked from 퍼즐맞추기의 퍼즐맞추듯 풀어보는 세상 2007/10/25 12:17 del.

     이제 55일 남았다.    언론과 미디어를 철저히 통제하고, 국민들의 입과 귀를 막아버리려는 한나라당의 이명박 집권이 카운트다운에 들어선 것이다. 그들 입맛에 맞지않으면 보..

Facebook

Comments

  1. 댕글댕글파파 2007/10/25 11:57

    참...마지막에 누가 웃을지 정말 궁금합니다...

    perm. |  mod/del. reply.
  2. 석호필 2007/10/25 14:51

    저도 예전부터 언론에서 BBK할때마다 닭집(?) 생각나서 헷갈렸는데...ㅋㅋㅋ

    신강균의 "사실은.." 이란 MBC프로그램에서 쉽게 설명해놓은 동영상이 있네요.

    http://flvs.daum.net/flvPlayer.swf?vid=MsnzcBKR4Ro$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07/10/25 18:01

      예. 인터넷에 많이 퍼진 동영상입니다. 그러나 그 동영상을 봐도 실체를 가늠하기 어렵다는 것이 문제입니다. 즉,,, 김경준이 송환되서 재판을 받아야 어느 정도 확인이 가능하지 않을까 싶더군요.

  3. 자취폐인 2007/10/28 00:08

    명바퀴가 하는 일은 뭐든 제대로 된 일이 있냐 싶지만.

    이번일 제대로 터져서 속좀 썩었으면 좋겠다는..

    무조건 부정하는 명바퀴나... 거기에 동조해서 잘못된것을 감추고 거짓말하는데만 급급한

    딴나라당도 정말 못나보이네요.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07/10/28 10:03

      딴나라도 내부적으로는 고민인 것 같습니다. 가면 갈 수록 공세가 심해질 텐데,,, 이러지도 저리지도 못하니까요.

(옵션: 없으면 생략)

글을 올릴 때 [b], [i], [url], [img]와 같은 BBCod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