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jeweled가 무료?

Bejeweled는 같은 모양의 보석을 세개이상 맞추면 되는 간단한 게임이다. 그러나 간단한 규칙에 다양한 아이템과 다양한 모드를 제공함으로서 상당히 인기를 끈 중독성있는 게임이다. 앵그리버드가 출시되기 전 앱스토어 게임 분야에서 가장 인기있었던 게임이기도 하다. 또 과거 3불에 판매되던 어플이다. 그런데 이 게임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크랙이 아니라 게임 개발사에서 제공한 방법으로 리딤 코드를 구해 등록하면 된다. 따라서 이 글에서는 Bejeweled를 무료로 받는 방법을 설명할까 한다.

목차

중독성있는 Bejeweled

Bejeweled아이팟 터치를 사용하면서 처음으로 재미있게 했던 게임이다. 같은 모양의 보석을 세개 이상 맞추면 되는 아주 간단한 게임이다. 그러나 이런 간단한 규칙에 다양한 아이템이 존재하며 시간제한이 있다. 따라서 해보면 의외로 중독성 있다. 이 때문에 앱스토어에는 비슷한 방식으로 진행되는 게임이 수도없이 많다. 며칠 전 에서 소개한 Around the World in 80 Days[1]도 비슷한 게임이고 과거 무료로 풀렸을 때 받아 두고 지금까지 열심히 하는 Falling Gems도 게임하는 방식은 기본적으로 와 비슷한 게임이다.

Falling Gems

엔드리스 모드로 3GS 때부터 가끔 하다 보니 점수가 500만이 넘었다. 기종을 바꿔도 이전 데이타를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은 아이폰의 또 다른 장점이기도 하다.

Bejeweled는 Bejeweled, Bejeweled 2, Bejeweled Blitz가 있다. 이중 Bejeweled Blitz는 현재 무료이며, Bejeweled 2는 예전에 한번 무료로 풀린 뒤 앱스토어 링크가 사라졌다. 확인해 보니 Bejeweled, Bejeweled 2, Bejeweled Blitz 모두 Bejeweled로 통합된 것 같다. 아무튼 Bejeweled는 앵그리버드(Angry Birds)가 등장하기 전까지만 해도 앱스토어 게임 분야에서 항상 상위권에 들던 상당히 재미있는 게임이다. 아울러 어플의 가격도 3불을 유지하던 게임[2]이다. 그런데 이 Bejeweled무료로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무료로 Bejeweled 받기

일단 Bejeweled를 무료로 받기 위해서는 페이스북 계정이 있어야 한다. 따라서 페이스북 계정이 없다면 페이스북에 가입해서 먼저 계정을 만들기 바란다. 페이스북 계정을 만들어야 하는 이유는 간단하다. Bejeweled를 개발한 PopCap에서 페이스북을 통해 무료로 리딤 코드를 나누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이다. Bejeweled 리딤 코드를 나누어 주는 이벤트는 http://apps.facebook.com/freeonappstore에서 진행하고 있다. 따라서 이 사이트에 접속해서 리딤 코드를 받으면 된다.

그러나 이 사이트에 접속해 보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난다. 그림을 보면 알 수 있지만 이 이벤트는 우리나라에는 제공되지 않는다. 그러나 실망은 금물이다. 이 이벤트는 기본적으로 IP를 검사해서 국가를 판단하다. 따라서 IP우회하면 손쉽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오늘은 IP 우회에 아주 편리한 UltraSurf를 이용해서 Bejeweled 리림 코드를 받는 방법을 알아 보도록 하겠다. 참고로 UltraSurf토르망과 비슷한 방식으로 IP를 우회하는 프로그램이다. 토르망과는 달리 참을 수 있는 정도의 속도를 제공한다.

  1. u.zip를 클릭해서 UltraSurf를 내려받은 뒤 임의의 폴더에 압축을 풀더 놓는다. 실행 파일 하나로 구성되기 때문에 어떤 폴더에 풀어 두어도 큰 문제는 없다.
  2. uNNNN.exe 파일을 두번 클릭해서 실행한다. 여기서 NNNN은 울트라서프의 판번호로 내려받는 시점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3. '울트라서프'를 실행하면 자동으로 'Internet Explorer'가 실행된다. 울트라서프는 프록시 프로그램이다. 따라서 일단 실행한 뒤에는 인터넷 탐색기를 이용해서 작업해도 되고 크롬을 이용해서 작업해도 된다.
  4. 주소 표시줄에 http://apps.facebook.com/freeonappstore를 입력해서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한 뒤 'Get Your Free App' 단추를 클릭한다.
  5. 만약 그림처럼 '로그인' 창이 나타나면 '로그인' 단추를 클릭한다. 이 창은 상황에 따라 나타나지 않을 수도 있다.
  6. 'Congratulations' 창에서 임의의 영역을 클릭하면 그림처럼 'You must 'Like' App Store do that' 메시지가 뜨며 이때 'Like' 단추를 클릭한다.
  7. 다시 'Congratulations' 창이 나타나며 'Problem redeeming your code?' 아래쪽에 리딤 코드가 표시된다. 이 리딤 코드를 아이튠즈에서 등록하면 'Bejeweled'를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8. 'Redeem Now'단추를 클릭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브라우저에 표시되며 '아이튠즈'는 리딤 코드를 입력할 수 있는 상태로 바뀐다.
  9. 아이튠즈에 '리딤 코드'를 입력하고 'Redeem' 단추를 클릭하면 된다. 다만 국내 IP로 접속할 수 없는 점에서 알 수 있듯이 아이튠즈 계정은 반드시 미국 계정을 사용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이 이벤트는 한 계정당 총 5개의 리딤 코드를 받을 수 있다. 따라서 리딤 코드를 발급받아 다른 사람에게 선물해도 된다.

관련 글타래


  1. 이 게임은 모두 시간 제한 모드로 진행되며 판이 진행될 수록 난이도가 올라간다. 
  2. 현재는 1불로 가격이 떨어졌다. 
글쓴이
author image
운영체제의 모든 것을 운영하고 있는 IT 블로거. IT 블로거라는 이름은 현재 시국때문에 시사 블로거로 바뀐 상태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시사와 사회에 관심이 많은 IT 블로거일 뿐이다. 컴퓨터, 운영체제, 시사, 가족, 여행, 맛집, 리뷰등과 살면서 느끼는 소소한 일상이 블로그의 주제이다. 왼쪽의 아이콘은 둘째 딸 다예가 그린 내 모습이다.
2011/12/31 14:02 2011/12/31 14:02
오늘의 글
인기있는 글
조회수 많은 글 | 베오베
댓글 많은 글 | 베오베

Trackback

Trackback Address :: https://offree.net/trackback/3544

Facebook

Comments

  1. oneniner 2012/01/02 10:18

    오오 감사합니다~ 잘 받았습니다.. ^^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12/01/02 11:14

      여러개 받아서 나눠줘도 됩니다. 5개까지 가능하니까요.

    • 김민석 2012/01/02 14:19

      10개까지 가능합니다.

  2. 雨Beer 2012/01/02 14:15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perm. |  mod/del. reply.
  3. 남는분 저 하나만 주시고 새해 복마니 받으세요 2012/01/03 00:19

    [email protected]

    perm. |  mod/del. reply.
  4. Jaewon 2012/01/06 08:29

    오늘 첫방문이였는데, 너무 좋은 글이 많아 도움이 많이 되네요.
    감사드리고, 복많이 받으셔요~

    perm. |  mod/del. reply.
  5. 복 많이 받으세요 2012/02/04 17:57

    남는분 하나만 주세요 ㅠㅠ

    [email protected]

    perm. |  mod/del. reply.

(옵션: 없으면 생략)

글을 올릴 때 [b], [i], [url], [img]와 같은 BBCod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